정말 따뜻하게 상담해주셨어요.. 선생님과 상담이 연결돼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쌤과 연결 꼭 해보고 싶었는데 넘 좋았답니다 ㅎㅎ 상대방의 속마음을 봐주셨는데 어쩜 그 애 성격을 다 맞추셨어요 ㅎㅎ .. 제가 자존감이 많이 낮아진 상태라서.. 힘들었는데 아니라고 선생님께서 따뜻하게 조언도 해주시고 상담해주셔서 좋은 기운을 많이 얻은것같아요 . 선생님 말씀처럼 그전에 봤다면 이번 이별을 어떻게든 지나갈수있었는데 넘 아쉽지만 … 다시 제 일하고 살다보면 꼭 얘가 연락 올거라고 생각해요! 아무것도 하지말구 선생님 말씀처럼 얘가 연락이 꼭 왔으면 좋겠어요 . 그리고 제가 마음주고 하나하나 본인에게 맞춰주었던 고마운 마음을 꼭! 알고 후회했으면 좋겠어요.. 일단 연락은 기다려 보겠습니다 연락아 와라 🍀 선생님 더운날씨 건강에 유의하시구 늘 행복 하세요 ~ 🤍
후기
4,779건5점 만족도
99%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233) 5 (233)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애정
1490
속마음
971
재회
965
고민
628
이별
153
가족
126
짝사랑
113
궁합
87
진로
84
취업
79
인간관계
74
재물
61
사업
61
건강
54
결혼
49
시험
35
속궁합
32
합격
26
이사
23
꿈해몽
12
[ 속마음 ]
앞으로 제가 해야 할 행동 대처해야 할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주셨어요
[ 애정 ]
감사합니다
👍🙏🩵😆😉☺️🥹
빨리 들어왔음 좋겠어요 ~
🤗🫰🤭🫶🍷
[ 속마음 ]
진심으로 잘 들어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약간 상대방의
이해안되는 행동때문에 짜증나는 것들이 있었는데 이런 부분들에ㅡ대해사 이해가 되는게 생겨서 좀 알아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아직도 아리송한 부분들이 많지만 그래도 듣고보면 맞는 말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다음에도 궁금한거 관련해서 여쭤보고 싶네요!! 기억해주시고 상담해주셔서 감사한 부분들이
있습니다!!!
[ 짝사랑 ]
응대가 빠르고 전문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질문이 많았는데도 끝까지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좋은 인상을 받았어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
[ 재회 ]
삼촌 같이 토닥여주시고 따듯하신 분인게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 속마음 ]
저를 다시 돌아보게 되었어요! 제 마음도 다시 보게 되고
또 힘들어서 선생님을 찾겠지만 마음을 차분히 진정
시킬 수 있게 됐습니다!
[ 재회 ]
늘 내담자를 위해 제일 먼저 걱정해주시는 분이셨어요 ㅠ 마음이 느껴졌어요
[ 결혼 ]
힘든시기 순간에 다온쌤 점사를 믿고 지내니 마음이 조금 편해질때가 있는데 의지도 해왔던 것 같아요 좋은쪽으로 가도록 이끌어주십니다. 항상 기도도 많이 하시는데 점사 보고나면 기도도 해주시고 저를 빌어주세요. 그리구 할머니께 새인연들어오라고 빈다고 하셨는데 정말 기적처럼 들어왔어요!
[ 애정 ]
일단 마음에 답답한것들이 사라지게되서 너무 좋았고
잠도 못자고 많이 힘들었는데 다온선생님과 상담하고나면 잠도 잘자고 밥도 잘먹어지게 되더라구요
속시원하게 상담 받고나니 마음에 답답한것도 사라지고 기분도 좋아졌어요. 항상 따뜻하게 맞아주시니까 너무너무 감사하더라구요.
[ 고민 ]
몇년전부터 다온 선생님과 인연이 있는데 맞았던 공사가 많았습니다.
[ 애정 ]
매번 오야~ 하며 반갑게 맞아주시고 흐름도 정확해서 신기해요
[ 재회 ]
쌤 재회운 관계흐름운 결과 나왔어요!
쌤 말대로 긍정 맞았습니다ㅎ
당시엔 1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희망고문같고 긍정을 들어도 꽤 힘들었는데 그시간 묵묵히 제정신적지주가 되어주시고,
쌤 말 듣고 흐름따라가니~~~
진짜 다행히도 남자친구랑 좋은 소식 들려왔어요!!
(이눔시키 샘시키는대로 하니 다따라오고속마음 개개개개 소름 )
[ 이별 ]
정말 너무 따뜻하시고 매번 오야~ 해주시는 말씀이 항상 감사해요ㅠㅠ
[ 애정 ]
화끈하고 통쾌한 말투속에 따뜻하고 진심어린 조언을 전달해주세요
[ 속마음 ]
따수운 다온선생님의 목소리와 저를 진심으로 걱정해주시고 생각해주시는 선생님의 마음이 저한테까지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진짜 너무 감사해요
[ 고민 ]
앞으로의 내가 나아갈 방향과 생각과 고칠점들을 잘 짚어주셨습니다.
[ 속마음 ]
마음이 무너져 내리는 거 같았고 너무 힘들어 판단도 안 서고 마인드컨트롤이 안되었는데 선생님과 상담 후 마음을 차분히 진정 시키게 되었고 불안정한 마음도 어느 정도 정리도 됐습니다!
[ 고민 ]
공수가 맞는 부분, 선생님이 상대방을 배려하면서 말씀하시는 부분이 좋습니다.
[ 애정 ]
남자친구의 디테일한 속마음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절 생각해주시는 점도 좋앗어용
[ 애정 ]
여러모로 자존감도 많이 회복시켜주시고 저에 대해서는 진짜 좋은 얘기들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