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성공 기념 후기⭐️
별신당 선생님과도 2년 정도 상담받은거 같아요!
선생님께서 이번에도 흐름 봐주시면 조만간이다. 연락올거같아요. 연락 받아도 이상하지않아요. 라고 꾸준히 말씀해주시고 현실적인 저희 관계에서 각자의 문제점들과 속마음을 통해 재회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저도 모르게 안주하고 있는 부분들을 팩트로 해주신 말씀 덕분에 좋은 결과쪽으로 흘러가는 거 같아요!
선생님 오늘 행사있으셔서 감사 전화 못드렸는데 덕분에 재회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펼치기
메이메이1
2026.06.22
재회가 되면 좋겠어요 선생님이 주신 시기에 연락이 꼭 오면 좋겠습니당 ㅜㅜ
펼치기
너와나의연결고리
2026.06.22
선생님 ㅎㅎ 항상 잘봐주서서 최고세요~
김사드립니다🙏
펼치기
서비스공지
안녕하세요. 별신당입니다 🙏🏻
모두들 힘내요~~~~
추운 겨울이 지나면 어김없이 봄이 오는 것처럼 어려운 시기가 지나면 좋은 날들은 꼭 찾아올꺼예요
2026년 병오년에는 우리 홍카페 사랑하는 님들 더욱 밝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6월달 일정 공지
언제가 봄이였지?
봄은 잠깐 나 봄이야~~
인사만 하고 여름에게 넘겨줬네요 무더운 여름이 왔어요
사랑하는 님들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구 6월 한달 복된 나날들이 되시기를 기도할께요~~~~~🙏❤️💕
6월 1일 바쁜 일정으로 자리 비워요
2일부터 13일까지는 저녁시간에 찾아뵐께요
14일~~15일 굿의 일정으로 산에 가요
죄송죄송 사랑합니다~~~❤️
🪷상담시간
오후 12시부터 ~~~23시(외부로 기도 가는 날 제외하고.....) 수시대기 할께요
신당 방문상담이나 굿. 치성. 산신기도. 용신기도..행 등으로 자리를 자주 비움에도 불구하고 기다려주신 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나이와 이름을 말씀해 주세요
제가 모시는 신령님들과 그리구 가끔 출현하시는 동자애기씨와의 소통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질문을 듣고 잠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 간혹 나오시지만 동자애기씨 출현에 놀라지마세요)
🪷간혹 뼈 아픈 소리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담자를 위함이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진실의 소리를 들려 드리도록 정진하겠습니다.
🪷예쁜 후기 남겨 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작은 보답이지만 소망초 하나라도 켜드리고 싶어요 내담자분들의 상담 내용을 일일이 기억할수 없으니 상담 문의란에 자세히 남겨 주시면 초 밝혀 드리겠습니다. 🙏 상담문의란은 누구도 볼수 없습니다 저와 내담자와의 비밀의 창이랍니다💖
후기
1,520건5점 만족도
99%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81) 5 (81)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애정
577
속마음
418
고민
229
재회
194
인간관계
32
짝사랑
29
가족
26
이별
26
취업
26
진로
25
결혼
21
궁합
20
건강
14
합격
14
사업
10
속궁합
7
이사
7
시험
4
재물
1
꿈해몽
1
[ 속마음 ]
귀에 쏙쏙 들어오는 목소리로 이해하기 쉽게, 바로 바로 공수를 명확하게 들려주십니다. 모르는 부분은 바로 모른다고 하십니다.
[ 고민 ]
유쾌하시고 친절하셔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항상 힘이 되어요.
[ 애정 ]
미리 알고가서 대처할수있어요! 넘 재밌어요 근데 ㅋㅋㅋㅋㅋ
[ 애정 ]
애정의 흐름을 알 수가 있어서 좋았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선생님!
[ 속마음 ]
마음이 편안해서 좋앗고 너무 잘보셔서 자주찾고잇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 애정 ]
저한테 어떤 사람이 나타날 지 대충 예상 할 수 있고 저 사람이 선생님이 말한 사람이구나 하고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 고민 ]
전반적인 큰 틀과 큰 흐름을 알 수가 있었고 대충 어떤식으로 흘러가겠구나 하고 전체적인 흐름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 애정 ]
미리 조심해야 할 부분들을 알려주셔서 도움이 됐던 적이 많아요.
[ 애정 ]
심리적으로 안정이되거나 잘 진정이 되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 애정 ]
맘이 편하고 안들릴수가엊ㅅ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바른공수 주세용
[ 속마음 ]
큰 틀이나 큰 흐름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상담 감사드려요
[ 애정 ]
새롭게 들어올 인연에 대한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어떤 사람일지가 궁금하고 기대가돼요
[ 인간관계 ]
신경쓰지마~ 라는 말인데 진짜 신경 안쓰고 살아요 ㅋㅋ
[ 애정 ]
개용해요! 며칠잇다가 그 일이 벌어진다 그러면 벌어지긴해요!
[ 합격 ]
아니면 아니고 맞으면 맞다 확실히 말해주싱때가 잘 맞아요!
[ 애정 ]
잘들어주시규 너무 좋은 말 나쁜말 다 잘해주십니당 ㅋㅋ
[ 애정 ]
따스하고 어른으로서의 조언도 받고 너무 감사해요.. 너무.. 별거 아닌 말씀이어도 저에게는 소중했거든요,,
[ 애정 ]
새로운 인연이 언제 들어올지 그 시기와 특징을 잘 알 수 있었습니다.
[ 속마음 ]
고민했던 부분이 해소돼서 마음이 좀 가벼워 진거같기도 해요
[ 재회 ]
그냥 진심어린공수와 조언같아서 그사람에대해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