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실 얼마전까지 다른 선생님께 상담을 쭉 받아왔어요오! 아무래도 특이한 케이스기도 하고 사실은 어느 누군가가 들으면 완전 허무맹랑한 소리를 하구 있구나 얘가,,,! 라는 말씀을 주셔도 무색할정도로 힘든 여정을 혼자의 느낌으로 2-3년간 쭉 가고있는 사람이거든요!
그렇다보니 혼자 속으로만 끙끙 앓다가 정말 늦은 밤에 글문도사님 상세설명에 이끌려 상담을 받게 되었고 처음 뵙는거라 짧게만 코인 충천해서 받았다가 글쎄,,,2번 3번 또 받았지 뭐에요🫶🏻 그 정도로 공수도 빠르게 줄줄 상대의 속마음을 읊어주셨고 목소리도 또렷하시고 정말 스윗하셔서,,계속 듣고 싶은 목소리였어요! 하하 글문도사님 저 누군지 기억하시겠죠오~?🫶🏻 저 글문도사님 말씀대로 천천히 상대에게 다가갈 예정이며 글문도사님의 진심어린 따뜻한 조언들이 제게는 정말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처음 상담 받은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또 찾아뵙고 했었는데 어렴풋이 기억도 해주시고 감동 이였어요오
후기가 늦은 이유는 시간이 좀 여유로울때 제 온마음 다해 정성스레 후기를 남기고 싶어서이니 너모 서운해하시지 마셔요오 헤헤 글문도사님 저 아마 또 조만간 찾아뵐 예정이에요! 그때도 정성스레 상대방 속마음 낱낱이 파헤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아🥰 오늘 비 많이 오는데 빗길 조심하시구 상대와 잘 될 그날까지 상대의 속마음을 과감없아 파헤쳐주세요! 든든하게 제 옆에 있어주셔서 감사하고 항상 정성스레 상담 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도사님 조만간 또 봬요오🫶🏻 (아마 오늘이 될수도 있어요 도사님 새벽에 너모 혼란스러우면🤫)
펼치기
비비고고
2025.06.28
시절인연일지 진짜 인연일지는
더 나가봐야 알겠지만 보통 인연은
아닌거 같으니 잘 버텨서
진짜 꼭 결혼까지 골인을 해볼게요 ~
또 연락 드릴게요 기억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