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도 최고의 도사님💗🍑
도사님~🌝🌝🌝🌝🌝
오늘도 너무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부모님보다 더 따뜻하게 해주셔서 매순간 감동하고있어요 🌈🌝
친자식처럼 항상 다독여주시고 힘주시고 칭찬해주시고
아낌없이 베풀어주셔서 매일매일 전화드리고 있어요🌻🎄
💛 오늘은 다른 종류 사진 올려드려요^^💛
펼치기
윰윤융
2026.06.28
선생님~ 정말 이젠 거의 다 왔다는 말씀, 제발 이제는 좀 연락이 왔으면 좋겠어요ㅠ 답답해요. 그래도 신기한 얘기도 들려주시고 또 긍정적인 기운을 얻어갑니다. 불안함은 어쩔수가없네요. 매일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또 감사드려요. 매번 징징거려서 죄송해요. ㅠ 오빠만 오빠랑 손만 맞잡고 같은방향을 갈 수 있다면 정말 뭐든 다 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꼭! 이번에는 좋은 소식이 오게 도와주세요. 🙇♀️ 🙇♂️ 👍 다음 상담 때 뵙겠습니다.
후기
6,660건5점 만족도
100%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774) 5 (773)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고민
2051
애정
1787
속마음
945
재회
556
사업
249
가족
167
건강
155
인간관계
131
취업
129
궁합
102
재물
91
합격
87
꿈해몽
84
이별
74
진로
68
짝사랑
65
결혼
50
시험
41
이사
29
속궁합
7
[ 속마음 ]
잘 들어주시고 진심으로 공감해주셨어요~ 그리고 물어보는 부분에 대해 명확하게 말씀해주셨어요~
[ 재물 ]
선관도사님은 언제나 유쾌하시고 넓은 아량으로 모든 일에 대하여 지혜롭게 잘 말씀해주십니다. 제가 정말 사정이 안좋을때부터 지금까지 저를 위해 기도 해주시고 집중하여 공수 내려주시는대로 따라 하였더니 정말 신기하게도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났어요. 도사님은 욕심도 많이 없으시고 항상 먼저 손을 내밀어 주시는 좋은 분이십니다.
언제나 존경하고 또 많이 배워갑니다..
도사님 항상 감사합니다🙏
[ 애정 ]
항상 연락 날짜 거의 맞추시고 회사 이직등 소식 날짜 정확하게 맞추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이성적으로 말씀햐주셔서 더 감사합니다...
[ 진로 ]
꾸준하지 못할 때는 혼나기도 하고 잔소리를 듣기도 하고 잘할 때는 칭찬해주시기도 하고 솔직히 저희 부모님보다 나은 것 같아요..ㅋㅋㅎㅎ
[ 고민 ]
사람을 잘보게되었고 다시보게 되었고
인간관계 노하우를 배웠네요
[ 재회 ]
항상 부정적인 생각으로 너무 힘들었는데 선생님의 도움으로 긍정적으로 생각 할 수 있게되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수있았습니다
[ 고민 ]
쌤이 항상 호탕하게 받아주셔서 너무 큰 위안이 되었습니다🙏🏻
[ 애정 ]
상담 받은 후 법사님은 늘 같은 공수를 주시는게 신기하고 그 공수대로 미래 일이 벌어지는게 신기합니다! 그리고 조언을 해주시면 그 대로 따른다면 안좋은 결과도 좋은 결과로 나와요!
[ 속마음 ]
아직 남자친구가 나를 좋아 하고 있다는 확신과
제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의 방향성을 잡을 수 있게 해주세요
[ 재회 ]
불안할때마다 마음을 안정되게 만들어주셨던 점이 좋았습니다.
[ 속마음 ]
잘 들어주시고 진심으로 공감해주셨어요~ 그리고 물어보는 부분에 대해 명확하게 말씀해주셨어요~
[ 속마음 ]
요즘에는 자주 찾아뵙기도 했지만 오랜만에 와도 똑디 기억해주셔서 감동이에요
[ 애정 ]
항상 말하지만 정말 내담자를 위해 늘 초단위로 최선을 다해주시고 정말 가족 처럼 큰 아버지처럼 아낌없이 조언과 미래 공수도 항상 맞게 주시고 그리고 법사님과 대화를 하면 얻는 지혜나 행동 마음가짐 등등 너무 많아서 정말 인생에 가장 최고인 어른을 만나서 나아가는구나 하면서 늘 감사하다고 생각합니다!!
[ 고민 ]
처음 전화드렸을 때부터 따뜻하게 맞아주시는 선생님의 목소리가 인상적이었어요. 차분한 목소리로 제 이야기를 끝까지 경청해주시고, 섣부른 판단 없이 진심 어린 조언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특히 가족 관계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이야기했을 때, 기도햐줄테니 걱정하지 말라며 위로해주신 말씀이 큰 울림이 되었어요. 연애문제에 대해서도 "서두르지 말고 찬찬히 다가가라, 이 또한 기도해주겠다”는 조언도 굉장히 큰 힘이 되었어요!
상담 이후로는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고, 일상의 작은 변화들도 눈에 띄게 좋아졌어요. 취미 생활도 더 열심히 하게 되었고, 가족들과의 대화도 더 편안해졌답니다. 무엇보다 제 상황을 더 객관적으로 바라보고 생각할 수 있게 되었어요!
선생님의 따뜻한 에너지와 통찰력 있는 조언 덕분에 앞으로의 삶을 더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민이 있는 분들께 진심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상담이었어요! 💝
주변 사람들과 친구들에게도 두번째 아버지가 생겼다고 이야기하며 많이 알려주고 있답니다🥰
[ 이사 ]
친근하게 상담해주셔서 마음도안정되고 저도 더 편안하게 이야기할수 있었어요
[ 애정 ]
맞는 거 같아서 좋앗어요. 그리고 무작정 좋다고만 안 하고 말씀해줘서 좋앗어요
[ 가족 ]
잡생각이나 신경 거슬리는 것들을 어느 정도 선생님께 의지하기 시작하니까 학업적인 부분이 조금이나마 잘 풀리는 중이고 선생님의 기도로 인해 엄마의 태도 또한 많이 달라졌어요ㅎㅎ
[ 고민 ]
힘들때 맘이 허전하고 갈피를 못잡을때 ㅠㅠ
항상 단호한 공수주시고 애매한 답은 주지 않으세요
[ 고민 ]
맘이 안정되고 자존감이 회복되고 내편이 있다는거 나쁘게 살지 않아서 꼭 회복될거다 도움주십니다
[ 애정 ]
마음이 좀 풀리고,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노력하게 되는 것 같아요.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