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을 받기 전까지는 사실 마음이 많이 복잡하고 지쳐 있었습니다.
그런데 선생님을 뵙고 나서 정말 놀랐어요. 말씀 하나하나가 소름 돋을 만큼 정확했고, 제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제 상황과 마음을 그대로 짚어주셨습니다.
무엇보다 감사했던 건, 단순히 점을 봐주시는 게 아니라 진심으로 걱정해주시고 제 일을 마치 선생님 자신의 일처럼 생각해주시는 그 마음이었습니다.
그 따뜻한 진심이 그대로 느껴져서 상담을 받는 내내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상담이 끝나고 난 후엔 거짓말처럼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불안과 답답함에 눌려 있던 제 모습이 아니라, 예전처럼 단단하고 맑았던 ‘제 본래의 모습’을 다시 찾은 느낌이었습니다.
힘들었던 시기에 선생님을 만나게 된 건 큰 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잊고 있던 저 자신을 다시 마주하게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해요 선생님!❤️
펼치기
아리가또꺄
2026.06.25
샘 항상너무노무 감사드립니다 흑흑 하연이에욤
진짜 요새 저에게 일어나는 일이 정말 무슨 영화도아니고
인생이 힘들고 쓰라릴 정도로 ㅠㅠ 다이나믹하지만
항상 샘이 자세히 들여다봐주시고 토닥여 주시고 공수주셔서 항상항상 하류하루 열심히 버텨내고잇어용 ㅠㅠ
좀더 샘이 말씀해주신것처럼 버텨보도록 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샘
펼치기
아리가또꺄
2026.06.21
샘른 항상 속시원한점사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항상 보면 공수가 말씀하신대로 다맞아서 신기해요
펼치기
서비스공지
🪷
안녕하세요 *별아당 별담* 인사드립니다
2026년 해우년으로는 병오년 입니다
새해 복 듬뿍 듬뿍 받으시여
원하시는바 소원성취하시여
생애 최고의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
신령님들의 전달자로서 오직 신점과 영점으로
점사를 봅니다
🪷
진심으로 소통해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진정성은 바른공수에 큰 도움이 됩답니다
🪷
오프라인 점사나 기도 굿등 외부일정 제외하고
상시 대기중 입니다
혹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문의사항에 글을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글드리겠습니다
🪷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시길 당부드리며
예의에 어긋나는 상담은 임의대로
종료 또는 차단할수 있습니다
후기
1,360건5점 만족도
99%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63) 5 (62)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애정
430
고민
299
속마음
265
재회
130
인간관계
71
취업
35
재물
28
궁합
27
이별
25
사업
22
진로
20
짝사랑
15
가족
15
건강
14
시험
14
합격
12
결혼
12
이사
11
속궁합
3
꿈해몽
3
[ 속마음 ]
상대방입장에서 잘풀어서 설먕해주시고 속마음도 알수있엇어용
[ 고민 ]
항상 구체적으로 성심성의껏 알러주셔서 넘감사드려요 ㅎㅎ
[ 애정 ]
지금 말씀하신 대로 흐름이 흘러 가고 있는데, 희망을 갖고 잘 됐으면 좋겠네요
[ 고민 ]
선생님 공수는 항상 정확해서 더좋아요 거기다 따수운마음까지 ...정말백졈💕
[ 속마음 ]
사소한 질문도 다 정성스럽게 답해주시는데 정확해서 좋습니다
[ 애정 ]
일단 잘맞추시고 너무 친절하십니당 ㅎㅎ 항상 감사해용 ㅎ
[ 고민 ]
공수가 잘맞는것은 기본이고 마음이 편해지는것이 젤 조아요 ㅎㅎ
[ 애정 ]
제가 좀더 잘해볼 수 있도록 용기를 주셨고 안좋은 일은 미리 예방할수 있게조언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 고민 ]
일단 상담자를 항상편하게 해주시고 진심으로 공감해주십니다 ㅎㅎ
[ 애정 ]
연애말고도 여러가지 진로나 인간관계 속마음 잘봐주세요!!
[ 궁합 ]
요즘 연애가 잘 안풀리던차에 만난 사람이라 이사람도 자꾸 끊어질까봐 걱정이 많았었는데 합도 잘들었고 마음도 서로 잘 향해가고 있다해서 안심이 되었어요
[ 애정 ]
항상 지나고 나면 선생님 공수가 정확했고 말씀대로 흘러갔어요. 그래서 무슨일이 있을때마다 선생님께 상담드리고 있어요. 항상 감사그리구 의지하면서 상담받고있어요
[ 고민 ]
실제로 5월에 회사에서 예상치 못한 일이 벌어졌고, 법적 분쟁 직전까지 갔어요. 그런데 쌤이 말씀해주신 대로, 제가 제안한 협의안으로 회사 쪽에서 연락이 왔고, 지금 그 흐름대로 잘 마무리되고 있어요. 소송 간다고 통보한 후에도 추가 딜이 들어왔고, 그때 다시 상담 드렸더니 “5월 안에 원하는 대로 될 거다”는 공수를 주셨는데, 정말 그렇게 됐어요.
또 회사 면접에 대해서도 “붙는다”, “6월엔 새로운 회사에 있을 거다”는 말씀이 있어서 지금 편안한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 고민 ]
일이 잘풀릴수잇는 방향으로 설명해주시고 상담하다보면 마음이편해지고 현실적 조언이 도움이 됩니다 ㅎㅎ
[ 인간관계 ]
내담자를 많이 위해주시는것과 공수가 좋았습니다. 빨리 이직했으면 좋겠어요.
[ 고민 ]
제 마음이 편해졌고 그리고 공수 대로 잘 흘러 가서 기본도 좋았구요~행복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 꿈해몽 ]
제 생각대로 하는게 멎는거 같다는 확신이 들어서 좋았어요
[ 속마음 ]
제가 아직 미숙하다보니 어떤 판단을 내려야할지 고민이 되었는데 속시원하게 조언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애정 ]
선생님이 말씀해주신대로 똑같이 말해서 징짜 소름돋앗쟈나용
[ 인간관계 ]
일단 공수를 신중하게 주시는것 같습니다. 자주 접속을 하시는것 같지는 않지만 접속하실때마다 내담자를 기억해주시는 모습이 참 좋았습니다. 또한 여쭤보는거에 대해서 있는그대로의 공수를 주시고 어떤때에는 할머니 처럼 또한 어머니처럼 따뜻하게 말씀을 주실때가 있습니다. 상담도 적당히 하라도 하시면서 내담자를 위하시는 모습도 있으시고 꾸밈없는 상담으로 편한 분위기로 이끌어가십니다.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