꺄!!!!🤍🩵 저 몇일전에 그렇게 기대하던 무화쌤이랑 4일만에 연락 닿았다고 연결되자마자 꺅! 하고 너무 좋아하던 해외교포 내담자에요ㅜㅜ!!! 제가 점사보는 내내 선생님한테 선생님은 어쩜 생년월일도 안 물으시고 이렇게 잘 보시냐고 감탄하고 선생님은 제가 쌤을 믿기에 더 잘 나오는것 같다고 해주시고… 근데 선생님은 진짜 정말 찐고수세요🥹🌱 그리고 솔직히 쌤 너무 용하시고 인기도 많으셔서 약간 넘사처럼 느껴져서 긴장 많이했는데 전화 연결되고 마치 오래 알아온 언니처럼 따스하고 인간미 넘치면서도 편하고 선입견 없이 대화해주셔서 저도 모르게 어디서도 말하지 못한 상황과 고민을 줄줄 말하고 있더라구요. 선생님하고 대화하고 맘이 얼마나 편해지고 그랬는지 몰라요 진짜 신점은 물론이고 대화스킬도 너무 편하게 갖추신 짱짱걸이세요!!! 너무 바쁘시고 인기가 많으셔서 연결이 어렵지만 선생님이 홍카페에 있어주셔서 그것만으로도 의지가 많이 되요 대화하다가 갑자기 코인이 소진되서 끊겨서 인사도 못드리고 끊어졌고 그뒤로도 연결을 노렸으나 너무 바쁘시거나 제가 시간이 잘 맞지않아 연결에 빈번히 실패했지만 조만간 또 찾아뵙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펼치기
동이
2026.06.26
궁금한거 반 하소연 하고픈 마음 반 선생님 너무 편안해서 속에 있는거 전부 끄짚어내다 보면 시간초과ㅋㅋ 다음엔 맘좀 추스리고 다시 연락 드릴께요ㅎ
펼치기
Skdien
2026.06.25
코인을 넉넉히 준비하고 걸었어야했는데 끊어졌네요 ㅜㅜ
말씀 감사합니다
일단 열어두고 기다려볼게요
펼치기
서비스공지
안녕하세요~ 무화입니다 💞💞
🌸 정확한 신점으로 내담자의 어려운 길에 도움을 드리고,
언제나 내담자의 입장에서 성심성의껏 신령님의
말씀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후기
987건5점 만족도
99%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162) 5 (161)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애정
307
속마음
247
고민
169
재회
152
취업
34
이별
31
인간관계
15
궁합
13
진로
12
가족
11
사업
11
재물
11
결혼
10
건강
9
짝사랑
8
합격
6
시험
4
속궁합
3
꿈해몽
2
이사
2
[ 재회 ]
선생님 공수가 꾸준하신 게 너무 좋아요ㅠ 확실히 통화하고 나면 안정감이 드는 것 같아요!
[ 재회 ]
생년월일 말씀 안드렸는데 다 읊으시고 또 재회 연락드렸을 때도 상대가 이전과 많이 다르게 바뀌어서 왔다고 말씀하실때 많이 놀랬어요! 이것 외에도 진짜 소름돋는게 많긴한데 암튼 선생님은 그린존에서 탑이셔요!
[ 속마음 ]
긍정적으로 상대나 저를 바라보게 되었고, 저를 돌아보며 다시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아 제마음도 확인할수있었구여
[ 재회 ]
불안한 마음이 가라앉고 맘을 차분하게 내려놓을수 있었어요
[ 속마음 ]
상처받은 제 마음에 진심으로 위로해주시고 제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해주셨습니당
[ 애정 ]
제 마음과 상대방 마음을 훤히 들여다 보셨고 지금 상황이 어떤지 제가 어떤 행동을 했는지 그래서 상대방이 어떻게 느끼는지 저만 알고 있는 부분을 말씀하셔서 놀라웠어요!
그래서 더 신뢰가 갔고 시간이 흐른 뒤 전화를 해도 말씀이 달라지지 않고 매번 공수가 일정했습니다.
누구보다 내담자 입장에서 마음 써 주시고ㅠㅠ 정말 따뜻함을 많이 느낄 수 있는 상담입니다.
[ 애정 ]
마음이 안정이 되고 또 너무 다 아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 속마음 ]
당장 나타나는 공수가 아니었고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는 공수들이여서 의심하고 안믿고 포기했던 적도 여러번이었는데 이제서야 알게되었죠 선생님 공수는 하나도 틀린게 없었어요!!! 다 맞았어요!! >
[ 애정 ]
마음리 편안해지거 목소리도 좋으시규 늘 찾게됩니다 무화쌤
[ 애정 ]
매번 바뀌는 공수가 아닌 늘 일정한 공수를 전해주셔서 신뢰가 됩니다
[ 애정 ]
애정 뿐만 아니라 회사 일도 정말 잘 보시는데 작년에도 이렇게 될거니까 불안해하지말고 기다려라~ 기다려라~ 하셨었는데 제가 불안해서 맨날 전화하고 ㅋㅋㅋ
군데 진짜 다 그렇게 흘러갔어옼ㅋㅋㅋ
[ 재회 ]
무화쌤이랑 전화하면 맘이 편해지고 선생님이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제 심리상담사 같은 분이세요 ㅠ
[ 속마음 ]
힘들 때 상황 설명을 다 하기 버거을 때가 있지만 선생님께는 그럴 필요가 없이 알아주시는 점들이 너무 좋았고 비록 다시 헤어졌지만 재회를 할 수 있어서 감사드려요
[ 속마음 ]
걱정해주시고 경청해주시구 ㅠㅠ 다들어주시고 걱정도 해주시는 부분들이랑 잘맞추셔 넘 좋았습니다ㅜㅜ
[ 이별 ]
인연은 길다 하셔서 기다리고는 있는데 너무 길어지미 살짝 지치네요
[ 애정 ]
이야기해 해주시는 부분이 현실에세도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 애정 ]
결과가 맞구 계속 찾게되는 쌤입니다
이번애도 꼭 맞았음 좋겠어요 ㅠㅠ
[ 애정 ]
별 다른 정보없이 쭉 말씀해주시는게 좋았습니다. 자주 연락드려도 따뜻하게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속마음 ]
속에 마음을 알게되어서 답답함이 좀풀렸고 항상 감사드립니다
[ 재회 ]
연락운이나 상대 이성유무 속마음 현재 흐름 너무 잘 보세요👍🏻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