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늦은밤에 상담드렸던 내담자입니다
저기억나실까요~? 두달전에도 상담 한번 받았었는데 다시 재상담했어요 우선 늦은밤인데도 상담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어제 상담이 너무 인상깊었어요 제가 상담받고싶어 한 내용들을 말씀해주셨는데 이사람 꼭 만나야겠냐고… 안만났으면 좋겟다고 하신말씀 .. 사실 저도 머리로는 잘 아는데
마음이 그렇지못한가봐요😭😭 재회가 되도 또헤어질꺼고 .. 그때도 제가 너무 힘들꺼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왜자꾸 힘든길을 또 가려고 하냐고 … 사실 너무 어이없게 헤어지기도 했고 진짜 상대방이 던진공에 제가 이유도 없이 얻어맞은격이라 … 앜ㅋㅋ 그리고 전남자친구 자존감이 왤케 높냐고 하셨죠???????ㅋㅋㅋㅋ지 잘난맛에 산다고 ㅋㅋㅋㅋㅋ
그말듣는데 너무 웃겻어요 엄청 이기적인것도 맞고 애초에 연애 자체가 길게 안되는 성격이라고 .. 그냥 상대방에 대해서 다 말씀해주시는데 제 맘속에 들어갓다오신줄 알았어요
저니까 이 사람 맞춰주고 만나준거라고 인내심이 대단하다고 말씀해주셨죠 ㅋㅋ 아마 스쳐지나가는사람들이랑 비교대상이 저인데 ㅋㅋㅋ 그 상대방들이랑 비교했을때 제가 맨위에있다고 .. 뿌듯하네요 ㅎㅎ 맞아요 사실 전남친한텐 제가 너무 과분한 사람이거든요 😊😊 그래도 차단은 풀리고 연락 한번은 온다고 하니 .. 잘기다려 보겠습니다
그래도 재회할수 있다고 공수주셔서 할머니 할아버지께도 감사하네유 😆😆 재회해서 다시 예쁘게 잘 만나고 싶어요🙏🙏🙏🙏
펼치기
w1w
2026.06.25
힘들때마다 전화드리는데 냥솔직하게말씀해주셔서 오히려 위안이됩니다
펼치기
미니민이
2026.06.23
오랜만에 긴 상담한거같아요 선생님 덕분에 많은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저도되돌아보는계기가 된거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955건5점 만족도
99%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95) 5 (95)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속마음
373
고민
242
애정
158
재회
82
인간관계
51
궁합
45
사업
24
이별
23
결혼
18
취업
16
진로
12
가족
11
건강
10
짝사랑
10
꿈해몽
8
속궁합
6
재물
6
시험
5
합격
4
이사
3
[ 사업 ]
제자신을다시돌아보고 의심과불만만가득했던제생각이잘못됐다는걸 다시되세기는시간이였습니다
[ 인간관계 ]
상대방의성향과 특이점까지말해주시고 어떻게해야지 관계가 계선될껀지에대해. 알아듣기쉽게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애정 ]
제 모습을 되돌아 볼수 있게 되어서 좋았어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사업 ]
아무것도 모르고 살아가고 있었는데 다양한 분야에서 조언 받을 수 있어서 다시한번 일어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상담이였고 선생님께서 굉장히 넓은 식견을 가지신 선생님이라 사업적인 면이든 진로적인 면이든 다른사람보다 더 폭넓게 답변을 얻을 수 있었어요.
[ 고민 ]
고민했던 부분이 해소돼서 마음이 좀 가벼워 진거같기도 해요
[ 애정 ]
재회상담을 요청 드렸습니다
흐름도 잘 봐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더
[ 고민 ]
속이시원해져서 좋았고 고민들이 하나하나정리되어서 이제 잠을 편히잘수있게되었네요.
[ 애정 ]
저의 고민에 대해서 좀 더 정확하게 말해주고 미래에 대해서 예측을 해주시는게 정확합니다
[ 고민 ]
공수주신 방향이 정말 그렇게 흘러갈까? 싶었는데, 시간이 조금씩 변함에 따라 정말 그렇게 흘러가고 있어서 너무나
신기하고, 또 한편으로 조금 객관적으로 판단하여 움직일 수 있지 않을까싶습니다.
[ 이별 ]
음. 제가 망설이는 부분에서 정리를 할수있게 되었네요
아직도 긴가민가 해야하나 정리도, 다시재회도 후회할꺼같아요. 다시잘해보 싶지만 엎질러진물이네요
[ 애정 ]
연락이 끊길 것이다, 이 사람 몸 안좋다 등등 진짜 정확해요
[ 속마음 ]
따뜻하게 말씀하시지만 때로는 단호하고 냉철하십니다 ㅎㅎ
[ 인간관계 ]
너무앞만보며달려왔던제삶을되돌아보고 사람의편견보다입장을바꿔보니그럴수도있겠구나라는 생각이들더군요
주옥같은조언덕에시야가넓어진거같아요 너무감사드립니다.천하천동쌤~!
[ 애정 ]
마음이 편해지고
또 의외로 현실성있게 되서
어지러운게 정리 됩니다
[ 재회 ]
솔직하시고 따뜻하시고 언제나 정확하셔서 너무 좋아요!!
[ 고민 ]
말씀하신대로 흘러가는게 신기합니다.
그러다보니 앞으로 일어날 일들에 대해서도 큰 걱정은 내려놓고 지내볼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저의 마음의 위안이 되주셔서 좋았습니다.
[ 고민 ]
부족했던 점 알지못했던 것들을 알아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 속마음 ]
저처럼 길잃은 사람들의 어지러운 상황을 현실에 맞는 시원하고 소름돋는 조언과 따듯한 말씀에 마음에 치유를 얻어 내일을 살아갈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 속마음 ]
친근하고 편안하게 고민거리 말씀드릴수 있어서 좋았고 용하심
[ 합격 ]
항상 유쾌하시고 즐거우셔서 너무 좋아요!! 최고 쌤 !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