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한번 이혼했다가 좋은 사람만나서 결혼을 생각하고 동거중입니다. 상대방은 초혼이라 어느정도는 트러블 있을거라 예상했지만 생각했던것보다 심하게 첫 결혼보다 외로움이 더 크게 느껴지더라구요 너무 답답해서 이삿짐 다 들어오기전에 헤어져야하는지 고민을 하던중에 알게되어 상담받았는데 너무 정확했어요
오락가락하는 제 마음도 진심이라던 상대방의 마음도 정확하게 맞춰주시고 아무래도 걱정이 많은 제 탓이었겠지만 많은 위로를 받고 갑니다
오늘 짧게듣고 아쉬워서 다음에 또 들어보고싶네요 속마음을 다 털어내서 홀가분해졌어요
일에 집중했어야 했는데 손에 안잡히고 있다가 이제야 손에 잡히네요 ㅠㅠ고민 잘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또올게요😭♥️🥹🫣🙏🏻감사해요 쌤!
펼치기
쌀보리빵
2026.06.24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가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펼치기
서여니06
2026.06.18
상대방이 이미 마음을 정리한거같다고 연락이 닿아도 예전 같은 관계는 힘들 거라고 미안해 하시면서 말씀하셨어요.. 들을 땐 속상했지만 맞는거 같아요ㅎㅎ 저도 이제 쌤 말씀처럼 저한테 투자하려구요 그러다보면 좋은사람 나타나겠죠
펼치기
서비스공지
✨안녕하세요 별빛입니다.💫
희망고문 없이 사실을 전달하되
상처받지 않는 리딩을 지향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리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PM 5:00 - AM 12:00
최상의 컨디션으로 집중하기 위해 중간 중간 충전 시간을 확보한 뒤 상담을 진행합니다.
(상담 시간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이며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는 상담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 최소한의 정보는 함께 알려주세요.
‘얼마나 맞추는지 보자’는 식의 테스트형 질문은 카드의 흐름을 왜곡시키고 결과의 정확도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공간이지만 서로의 소중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예의를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서로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함께해 주시면
저도 최선을 다해 길을 찾아드리겠습니다.🥰💖
🔔 100% 확정된 미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타로는 지금의 흐름을 읽고 가능성을 보는 도구입니다. 기대와 다르더라도 이후 흐름은 충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후기
702건5점 만족도
100%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83) 5 (83)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속마음
383
애정
209
고민
90
재회
48
재물
30
인간관계
17
속궁합
14
궁합
13
이별
11
사업
10
짝사랑
7
가족
6
진로
5
이사
4
결혼
3
취업
2
합격
2
시험
1
[ 고민 ]
제 마음을 한번 더 들여다 볼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습니다
[ 사업 ]
제가쉽게 생각했던 부분을 잘맞는다고 추천해주기도 하셨고 조금 어렵다 생각한건 (처음해보는분야)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심
[ 애정 ]
쉽게 이해할슈 있어서 좋았어요 ~ 또 종종올게요 믿고바요
[ 애정 ]
선생님께서 공감도 해주시면서 현실적인 조언을 해주셔서 큰 위로와 힘이 되었습니다
[ 고민 ]
그래도 아예안된건 아니고..나름은 좋게나와서 다행인거 같아요
[ 속마음 ]
고민이 해소되는 느낌이 들었고 편안하게 잘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재회 ]
상담 내내 쌤과의 모든 시간들이 그냥 다 좋았습니다 >.
[ 이별 ]
너무 따뜻하고 현실적으로 봐주셔서 마음의 위안이 되엇어요ㅠ
[ 속마음 ]
공감을 너무 잘해주시고요 내담자 편에서 조언을 잘해주세요
[ 속마음 ]
공감최고 정확성최고 항상같은질문해도 변하지 않는 리딩 최고에요
[ 속마음 ]
마음이 조금이나마 편해졌어요
이해할수 있는 마음도 생겼구요
[ 애정 ]
속시원해요! ㅠㅠㅠㅜ
안좋게 나와도 속이 후련 합니다 !!
[ 사업 ]
다시 한번 나를 돌아보게 되고 선생님의 조언이 좋았습니다~^^
[ 속마음 ]
현실적으로 상담 해주시고 일단 매번 친잘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 속마음 ]
선생밈 덕분에 조금식 고쳐지고 있는거 갘아요 힘은 들지만 앞으로 더 조아지겟죠?
[ 고민 ]
자신감과 자존감을 되찾게 되었고, 고민의 해결방안을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 속마음 ]
내 마음이 한결 나아지고 편안했어요! 이래서 상담을 받나봐용
[ 애정 ]
마음이 조금 편안해지고 이해할수 없던 부분들도 이해할수 있게 되었어요
[ 애정 ]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타로 많이 봣는데 쌤이랑 젤 잘 맞아서 요즘은 쌤만 찾고 있어요
[ 속마음 ]
힘든날마다 위로받고 내자신이 좀 더 단단해진 기분이에요 확실히 왜그런지를 알게되니 마음도 잡을 수 있었음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