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_<🩵💜
여기저기 신점 많이 봤지만 그냥 다른 선생님 10분 볼 거 초월당쌤 한번보는게 속시원하고 아니 말씀드린게 없는데 제가 말하려는거 토씨하나 안틀리고 줄줄줄 제입에서 나올말들이 왜 쌤입에서 나오는거죠?ㅋㅋㅋ
아오늘도 진짜 두번, 세번 충전을 멈출수가 없었어요ㅋㅋㅋ
그리고 심지어 전썸남 제가 오래 좋아해서 절대 못내려 놓을거 같았는데 쌤은 올 가을안에 제맘이 정리될거라 하셔서 오잉? 설마 했는데 진짜 그럴수밖에 없는 이유가 명확히 생겨서ㅋㅋㅋㅋㅋㅋ진짜 와 쌤은 대체 어디서부터 어디까지 보시는거에요? 역대급 영검하시고 소름돋아요👍
쌤 진짜 후기를 써도써도 끝이없지만 전 앞으로 그냥 쌤 바라기 할래요💕
답답할때마다 문의드리는데 바쁘신와중에도 답글 달아주시구
들어와주셔서 감사합니당
쌤 어디가지말구 계속 있어주세요
싸랑합니다🫶🫶🫶🫶
펼치기
배고파잉
2026.06.26
감사합니당! 말씀해주신흐름대로흘러가면좋겠어요ㅠㅠ🥹🥹 성향이 다 소름이라 믿을 수 밖에 없어요ㅠㅠ
펼치기
Sggs1
2026.06.25
아무생각않고 저만보고 가야겠어요
주변다 생각하니 화만나고
제할일을 놓았다는데 참 더 씁슬했어요
속마음 다 속시원히 봤어요
펼치기
서비스공지
안녕하세요 상담사 ‘초월당’ 입니다 ◡̈
2025년 한 해 다들 힘차게 살아오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6년도는 더욱 더 빛나고, 더 힘차게
살아가실 모든분들을 응원합니다 ❗️
2025년도에는 저 역시도 내담자님들을 통해,
더 성장하는 한 해 였습니다.
2026년도 도 같이 성장해 나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래요🕊️
모든 분들과 마음이 다 통할수 없고,
상담 하나하나의 내용들이 전부를 만족
시킬수는 없을수도 있겠지만 , 있는 그대로의
신령님들의 말씀들을 전달해 드리고
더욱 더 나아질수 있는 길로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 떠보기 상담은 하지 않겠습니다.
저희 신령님들은 떠보고 거짓말 하는 상담
에서는 말씀을 주시지 않아 , 저도 난감해요
솔직하게 다가와 주세요💛
📌 예의 없는 상담은 하지 않겠습니다.
서로 예의 갖춰가며 더 좋은 상담 문화를
만드는데 있어서 앞장 서겠습니다❤️
📌 너무 짧은 시간은 힘들어요 🥺
공감도 항상 필요하다고 느끼기에,
대략적은 내용 설명은 필요합니다.
충분한 시간을 두시고 연락주세요
더 세세하게 봐드리겠습니다💜
서비스 공지 전체 보기
서비스소개
2025년 6월 신내림을 받은 애동제자 초월당 입니다.
10년간 무속인이 되지않으려 별 방법을 다 써봤지만
가족들 마저도 힘들어지는 상황이 벌어지고
이제는 버틸 수 없어 무속인의 길로 들어왔습니다.
저희 신령님들이 오래 기다려 주신 만큼
더 정확하고 명쾌한 점사 내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소개 전체 보기
FAQ
어떻게 질문해야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나요?
마음을 온전히 열어주시고 궁금한것들을 물어보시면 되요. 전화상담 이다 보니 앞을가려 잘 안보이는 경우도 있어요. 내 운세를 보더라도 그중에 궁금 한 것들을 주제를 가지고 물어보시면 더 명확한 답을 들으실수 있어요.
자신의 상담 스타일을 설명한다면?
저는 편안하게 친구와 대화 하듯이 상담을 하면 더 정확한 답변 들이 많이 나와요.
제 스타일 자체가 대화를 하면서 점을 보는 스타일이다보니 마음열고 친구처럼 다가와주세요.
상담을 하실 때 가장 중요시 생각하시는 것은 무엇인가요?
가장 중요한건 예의 에요. 무작정 전화해서 이거요 저거요 이렇다기보다 ‘지금 이런 상황인데 어떻게 풀어나가면 좋을까요 ?’ 이렇게 질문을 해주시면 더욱더 올바른 길로 안내 해드릴게요.
그 다음은 편안함 입니다. 저는 내담자님들 한분 한분 지인처럼, 친구처럼 상담 하는 내내 편안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니,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기
193건5점 만족도
99%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47) 5 (47)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속마음
84
애정
56
고민
24
재회
15
이별
8
취업
6
인간관계
6
짝사랑
4
궁합
3
사업
3
진로
2
시험
1
합격
1
결혼
1
건강
1
가족
1
재물
1
[ 이별 ]
생각정리도 되고 마음정리도 되었던게 ㅌ큰것같아요 말씀도 잘 해주셔서 시원했습니다!
[ 속마음 ]
속이후련합니다
기억을 몇가지 없에버렸으면 하는 것들이 있는데
이런 감정들이 아주 많이 완화가 됩니다
[ 고민 ]
고민이 너무 많아 머리가 아팠는데 많이 정리가 됐습니다
[ 고민 ]
고민했던 부분이 해소돼서 마음이 좀 가벼워 진거같기도 해요
[ 이별 ]
한번쯤은 걔가 후회하고 저에게 깨닫고 돌아왔음 좋겠다 생각했는데 변하지 않는 부분과 그래도 후회하고 연락은 올거라는 변함없는 공수가 너무 좋았어요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