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직을 고려중인데 퇴사하고 하는게 나을지 지금 다니면서 하는게 나을지 상담드렸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현실적으로 상담해주시는데 그게 또 마음을 휘갈키는 이야기가 아니어서 편하게 동네 언니동생처럼 상담했어요.. 쌤 카드 리딩도 정말 알기 쉽게 해주시고.. 너무 좋았습니다. 재방문할게요
펼치기
heena
2026.05.20
제 얘기를 들어주시면서 현실적인 얘기만 해주세여 ㅠㅠ
그저 저에게 더 좋은 선택이 어떻게 될지 조언해주시눈 모습에 마음이 많이 차분해졌어요
그 사람이 어떻고 이런거보단 지금 관계에서는
제가 중심잡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셔서 마음을 다시 잡게 됫습니다 !!
진실한 조언 너무 감사해여!
펼치기
서비스공지
상담 가능시간 관련 1:1 문의 주시면 빠른시간 내에 답장 드릴게요😊
문의글 작성해주세요
✔️ 상담시간이 아니지만 빠른 상담을 원하는 경우
✔️ 상담 예약을 하고 싶은 경우
✔️ 마지막 질문에 상담이 종료 된 경우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첫 후기를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