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 얼굴의 좌우 대칭입니다. 관상에서 얼굴의 대칭은 그 사람의 성품이 얼마나 바르고 정직한지를 판단합니다. 또한 좌우 대칭이 맞지 않으면 그 사람의 전반적인 운명과 성격, 부부와 자식운이 흉하다고 판단합니다. 남자는 얼굴의 좌측이 조상, 부모님을 의미하며 선천적으로 타고난 것을 의미합니다. 얼굴의 우측은 후천적인 노력, 미래를 의미하는데요. (여자의 경우 남자의 반대 방향) 좌측과 우측이 대칭이 되면 선천적으로 타고난 운과 후천적인 운이 좋다고 봅니다.
눈을 흔히 ‘마음의 창’으로 비유하며 그 사람의 정신이 깃든 곳이라 표현하죠. 앞서 설명드린 관상의 대칭의 중요성 때문인지 짝눈에 대해서도 좋지 않게 보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반적으로 짝눈은 바람둥이다. 겉과 속이 다르다는 편견이 있는데요. 짝눈을 가진 사람은 대단히 노련하며 여러 가지 상황을 염두에 두고 판단하는 전략적인 모습을 가졌으며, 임기응변이 좋고 남들과 차별되는 생각,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물운이 강하지만 자유분방함이 있어 잘못 표출되면 이상행동, 사기, 편법 등 문제를 일으킬 수 있겠습니다.
제가 말씀 드리는 것이 특별함일까 싶지만, 누구나 마음 속 이야기를 내가 마음에 둔 사람과 혹은 마음에 두고 싶은 사람에게 내 속 깊은 이야기를 자신이 원하는 것이 있다면 속에 없는 말도 할 수 있고, 또한 내가 좋은 사람이 아니더라도 좋은 사람인 ‘척’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들과의 다른 생각과 창의성을 가지고 있고 잔머리가 뛰어나기에 남들의 인기를 먹고 살아가는 직업, 아티스트, 소설가, 개발자 등이 잘 맞겠습니다. 짝눈과 함께 입술 혹은 치아가 틀어져 있거나 입이 나와 있으면 말을 청산유수같이 하기 때문에 영업, 장사와 잘 맞겠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