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홍카페에서 타로마스터로 활동 중인 고우리입니다. 제 예명은 높을 '고' 넉넉할 '우' 다스리 '리'로 높고 넉넉하게 다스린다의 의미를 담은 예명입니다.
삶, 사랑, 불투명한 미래에 희망과 꿈, 사랑을 전해 드리는 타로마스터가 되고자 이러한 예명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인생은 희로애락, 기쁨과 슬픔이 함께 공존하죠. 기쁨보다는 글픔을 같이 공유하고 내담자 분들과 같은 마음으로 슬픔을 나누고 해답을 찾아 지혜로운 답을 찾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우리 내담자분들의 뒤에 서서 조용히 지지해 주는 타로마스터 고우리가 되려고 합니다. 저화 함께 최선의 답을 찾아보아요.
저희 집은 무속인 집안이에요. 그래서인지 어릴 때부터 늘 사람과 사랑, 삶, 인간관계에 대해 늘 궁금했어요. 사람의 마음이 궁금했고 삶은 무엇인지 늘 궁금했어요. 그렇다 보니 미래 또한 궁금했지요. 어떻게 하면 사람과 사랑, 삶을 조금 더 윤택하게 할 수 있을지, 어떻게 하면 상대방의 마음을 알 수 있을까? 조금이라도 상대방의 마음을 알게 된다면 더 좋은 관계를 맺고 유지할 수 있을까? 이런저런 고민을 하던 중 타로를 알게 되었고, 타로를 통해 상대방의 마음을 알고 조금 더 좋은 관계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내담자 시절 접했던 타로는 불투명한 상황에서 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길잡이가 되어주고 나의 삶의 질을 높여 안정을 찾아 주는 도구였습니다. 타로를 접하고 나서 저의 삶이 달라지고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타로는 단순히 맞고 틀린다라는 개념이 아니라 무궁무진한 희망의 메시지를 준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고 그 희망을 모든 내담자분들에게 전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타로를 통해 느낀 것처럼 타로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현재의 상황에서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길잡이 역할을 해드리고 싶어서 타로마스터가 되었습니다.
상담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내담자와의 라포 형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상담할 때에는 오롯이 우리 내담자님의 말에 귀 기울이며 마음의 소리를 듣고자 합니다. 내담자분의 입장에서 공감하고 생각하며 나의 카드에 대한 확신을 가져야 최고의 상담이 이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이 세상에 귀하지 않은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모든 내담자분들이 행복한 삶,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하며 답을 찾아 드릴 것입니다. 내답자 입장에서의 나의 경험, 진정성 나의 책장 속에 카드, 저는 이렇게 믿고 상담에 진심을 최선을 다하는 늘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저는 나의 생각, 감정보다는 카드가 알려주는 대로 말씀드리려 합니다. 여기서 나의 경험을 토대로 친근하면서 내담자분들이 와닿을 수 있도록 설명해 드리기도 하죠. 내담자분들이 가진 각각의 성향에 맞춰 카드가 말해주는 대로 답해 드리는 편입니다.
급하다고 소나기를 피하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다음 소나기를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카드에게 물어보고 카드의 조언대로 상담을 이끌어 나가는 것, 그리고 내담자분들의 입장에서 최대한 편하고 현명한 해답을 내놓는 것이 핵심이라 생각합니다. 카드를 통해 진정성을 전하고 내담자분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해답을 찾으며 조언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유니버셜 웨이트를 메인으로 보고 있고요. 속마음을 볼 때에는 보조 덱으로 오쇼젠을 본답니다. 내담자의 전반적인 흐름을 볼 땐 레노먼드를 봐요. 저는 카드의 정석을 보기 위해 유니버셜 웨이트를 보는데 유니버셜 웨이트만 정확히 읽어도 전반적인 흐름을 볼 수 있어서 유니버셜 웨이트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기본 정석을 잘 지키자 주의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다른 덱이 틀리다, 맞다는 아니랍니다. 늘 더 많은 공부를 해서 내담자분들에게 더 정확한 상담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 카드가 맞을 때 당여히 좋죠. 내담자분들의 불투명한 미래, 사랑에 대한 확신이 없을 때 저와의 상담을 통해 카드를 믿고 따라 주실 때, 문제가 생겼을 때 저를 가장 먼저 떠올려 주실 때, 내담자분들에 대해 올바른 생각으로 판단하고 조언해 드림으로서 삶이 업그레이드 되실 때 가장 기쁩니다. 비대면 상담에는 장단점이 존재하지만 비대면 상담이라서 조금 더 내담자분들께서 저에게 진심으로 소통하실 때 그리고 저의 카드를 믿어 주시고 행복하게 전화를 끊으실 때, 저는 행복하답니다.
당연히 타로 하나만큼은 최고로 잘 보는 고우리 타로마스터가 되는 것이 꿈이죠. 타로를 잘 보는 타로마스터가 되려면 끊임없이 내담자분들의 말에 귀 기울이며 소통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부족하지만 저로 인해서 단 한 분이라도 행복한 삶, 희망, 사랑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지혜로운 해답을 드리는 타로마스터가 되고 싶습니다. 우리가 기나긴 인생 여행을 찾아 떠나시는 모든 내담자분들에게 나 고우리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긴 여행의 길동무가 되어 드리고 싶습니다. 저에게는 한분, 한분 모든 분들이 소중합니다. 저와 함께 삶의 긴 여행을 떠나 보아요. 제가 최선을 다해 길라잡이가 되어 드리겠습니다.
댓글 쓰기
푸른솔
2022.12.08
지금 안계시네요?
있다가 저녁에 들어길께요
꾸벅 ~~~^^
히야신스
2022.12.07
고우리샘~역쉬!!진정성 고우리타로!!최고십니다
라라로로
2022.12.02
선생님께 상담받으면서 🧡💙💚
내담자를 깊이 생각해주고 동시에 놀라운 통찰력을 가진 분임을 느꼈어요!
선생님의 진실성 있는 인터뷰를 읽으면서~
언제나 지란지교의 마음으로 우리에게 앞으로도
좋은 길잡이가 되어주실 것 같아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소길리
2022.12.01
역시 대단하신 울 고우리쌤~
진정성이 느껴져서 넘 멋지세요
완전 감동 입니다 ~♡♡♡
백합이
2022.12.01
우아 고우리샘 ~인터뷰 감동예요!!
최고십니다
푸른솔
2022.12.01
역시 실력자 우리 샘 인터뷰하셧네요
꼭 선공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세요
또 뵈요 선생심 !!!!!!!!
고우리
2022.12.01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더욱 진정성 있게
최선을 다하는 고우리가
되겠습니다~^^
류미정
2022.12.01
신뢰가 더 가는데요~~
앞으로도 고우리님께 많은 고민과 인생상담을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