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다남 사용설명서
인다남 사용설명서
사주
아난
판매상품 (1)
결정을 내려야 할 때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그 결정을 타인에게 미루거나 여자친구의 결정대로 따르겠다며 버티는 남자들이 있다.
심지어 "엄마한테 물어보고"라며 오장 육부를 마구마구 뒤흔드는 이 남자들.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
사주에서 인성이 3개 이상 있거나 특히 월간이나 일지, 시상에 인성이 2개 이상 있으면 인성이 많다하여 인다라고 부른다. 여성이 인성이 많으면 모성애가 강하거나, 직관력이 뛰어나 여성스러운 성격의 대명사가 되나, 남성은 그 양상이 달리 나타나게 된다.
결정장애
가장 큰 특징은 결정의 순간에 결정을 내리지 못하게 되고, 결정을 하고 나서도 무수히 많은 후회와 회의를 품게 되어 잠못 이루는 나날들을 보내게 된다는 점이다.
인성에는 편인과 정인이 있는데 편인이 강하면 사람을 쉽게 믿지 못하게 되고, 정인이 강하면 동정심, 포용심이 강하되, 귀가 얇아서 이말 저말 다 듣는 경향이 나타나기에 편인남은 편인남대로, 정인남은 정인남대로 문제를 노출시키게 된다.
나이가 차서 결혼할 시기가 임박해도 부모님이 반대하면 결혼을 결정하지 못하게 되는 남자들도 인성 다자들이 많다. 인다남은 원래 결정을 잘 내리지 못하는데다 부모님까지 반대하니 그 결혼을 성사시킬 돌파력과 추진력 모두 잃게 되는 것이다.
연애를 할 때도 마찬가지. 이를테면 메뉴를 시키는데 "나는 다 괜찮아" 해놓고 뒤에 가서 궁시렁궁시렁 거린다. 다 괜찮다고 해놓고 뒤담화 치는 부류가 인다남들의 고질병이다. 또 토라지면 뒤끝을 강하게 부리는 사람들도 인다남들.
설상가상으로 인다남에다 무재남이면 이건 거의 아들급이라 생각해도 된다. 연애를 하는 건지 육아를 하는 건지 헷갈리게 된다. 그러나 어쩌랴 사랑하게 된 죄인 것을...
인다남 공략법 : 재다녀에게 내린 축복
재다녀는 하늘이 내린 고유의 결정력, 추진력, 실행력이 뛰어나다. 이런 재다녀가 재다남을 만나거나 고집있는 관다남들을 만나기 보다는 차라리 고분고분하고 말 잘 듣는 인다남을 만나는 것이 좋다. 토라지고 뒤끝을 부릴 때는 재다녀 특유의 설득을 하거나 고함 한 번 빽 지르면 대체로 해결된다.
상관이 발달된 여성도 특유의 애교와 발군의 언변으로 인다남을 잘 요리할 수 있지만, 일일이 알려줘야 움직이게 되는 인다남에게 얼마나 많은 인내심을 발휘할 수 있을지는 회의적이다.
관다녀와 인다남의 궁합은 그야말로 비추이다. 관다녀는 속에 있는 말 잘 하지도 못하는데 인다남의 뭉개기 습성을 접하게 되면 속에서 천불이 나는데 말을 제대로 하지 못하게 되어 그야말로 속터지게 된다.
아들에게서 아버지로, 그리고 남편으로
그러나 인다남은 학습능력이 빠르다. 모든 사안에 고심하고 결정내리지 못하는 습성이 몸에 베어 경륜과 연륜이 쌓이게 되면 어떤 결정이 가장 현명한 결정인지 누구보다 더 잘 알수 있게 된다. 더디지만 발전이 있는 남자라는 의미되겠다.
처음에 사귈때는 아들이었지만, 세월이 흘러 어느덧 든든한 아이들의 아버지가 되더니, 더 세월이 흐르게 되면 든든한 남편이 된다. 키우는 재미가 있는 남자인 셈이다.
연애할 때는 속터지고 무책임하고 생각없어 보이지만 세월이 지나면 지날수록 쓸만한 "놈"으로 변모하게 된다. 이점은 또 인다남 고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다.
댓글 쓰기
황금올리브짱
2022.05.18
신고넘 와닿는 글입니다!!👍
저두 많은 연애상담을 하면서 느낀 점이 서로 상반된 성향을 가진 분들이 의외로 잘 맞는다는 거예요.. 내성적인 남성분들에겐 외향적이신 여자분이 적격!!
코코마차
2022.05.15
이 댓글은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수지
2022.04.22
신고😊👍멋지신 포스팅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