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크라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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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11월 고척스카이돔에서 한국이 낳은
최고의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팬미팅이 열릴때
방탄소년단의 팬덤 아미가 그들의 응원봉인
아미밤에 보라색비닐을 씌워 흔들었고
공연장에 거대한 보라색 물결이 출렁였어요.
감격한뷔가 무지개 마지막색인 보라색의 의미인
상대방을 믿고 서로 오래사랑하자는 말을했으며
'보라해'라는 말이 세계에 퍼져나갔습니다.
그들이 가는곳마다 보라색으로 스타디움등이
물들며 전세계적으로 화제가되고있어요.
방탄소년단에게 색은 매우중요한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보는이로 하여금
특별한 감정을 일으키듯 컬러타로가 색의기운
색과 운명의궁합 등 큰영향력을 끼칩니다.
이것은 단순한 컬러타로의 스토리텔링 팬덤을
넘어서 방탄소년단의 보라색은 산업적으로도
엄청난 영향력과 부가가치가 있듯이요..
수많은 기업들이 자사의 마케팅에 전략에
컬러를 사용하듯 컬러타로로 보는 색의리딩이
전략화되어 크게 도움되는 리딩으로
역활을 다하도록 컬러타로의 기능에 모두가
득을보는 결과 예측을 해드리고자합니다.
스타벅스의 초록색 샤넬의 검은색 에르메스의
오렌지색 처럼요..
방탄소년단의 개인컬러를 마이크에 사용해
이미지메이킹(랩몬스터는 파란색 ,슈가는검은색,
제이홉은 은색,진은핑크,지민은 금색,뷔는녹색,
정국은 보라색)하듯 컬러타로로 내담자님이신
소울님의 컬러를 마음을 리딩해드릴
홍카페 타로상담사 576번수지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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