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크라운
판매상품 (2)
🎈
2025년 22억명 인류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인구집단이 몰려와요. 2010년_2024년 사이에
태어난 α세대 입니다. 디지털 세대의 가장 큰
세대 집단입니다. α세대는 큰영향력이 있는
소비자로 존재감이 어마어마하며 이들이 성인이
되어 사회에 진출하는 시점에 미칠 영향력은 클수
밖에 없어요. α세대는 교류와 소통을 위해 모니터
와 스크린처럼 창 으로 연결된 세상을 선호합니다.
이들은 웹사이트에 적극참여.틱톡에서 창의성
발휘하며 직접만든 유트브를 업로드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친구들과 교류하고 가상의 반려
동물을 만들고 온라인에서 또래친구를 쉽게 사귀어
게임하고 소통합니다. 그래서 많은 웹사이트가
α세대를 타킷으로 삼아요.
🎈
α세대는 많은면에서 업에이저 예요.신체적으로
일찍성숙하나 성인의단계인 결혼 출산등은
점차 미뤄지며 복합적인 지능발달을 중시하므로 교육을 오래받기위해 부모님과 더오래 동거인이
되기도 합니다. 실패를 배움의 기회로 여기며
성장형 또는 고정형 사고방식으로 교육 성공
성취에 주력해요.고정형 사고방식은 어려움에
부딪히면 포기하며 반면 성장형 사고방식은
본인 능력이 노력으로 개선되리라 믿습니다.
🎈
α세대와 소통할때는 (퓨디파이.두드 퍼펙트.
미스터 비스트.라이언의 세계.디오즈 원즈아웃)
5개의 유트브채널이 각각 누적조회수 몇억건에
달하며 언급됩니다.
포트나이트 .마인크래프트 처럼 인기게임 플레이
유트브 동영상(라자르빔.래키)가 대표적이기도요.
틱톡은 2010년에는 사용자가 10억이었습니다.
🎈
미래 α세대와의 상담소통의 주제는
정신적웰빙/ 소셜네트워크를 통한괴롭힘/학업성취에 대한 압박/외로움과 사회적 고립에대처하기/
업에이징(up_aging)을 둘러싼 문제들일
확률이 큽니다.
🎈
미래준비 α세대를 위한 5년 10년후의 미래를
준비하는 상담사이자 지금세대들을 위한
상담의 질을 높여드리려 노력할것입니다.
soul님들은 게으른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지치셨을뿐이므로 피로감과 무기력에 상처입은
마음을 상담으로 기도와 신뢰로 지켜드리겠습니다.
_홍카페 타로상담사 576.수지_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