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크라운
판매상품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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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년 미래학자 앨빈토프러는 <제3의 물결>
에서 제품개발 생산 판매 소비 까지 관여하는 생산적 소비자를 프로슈머 <producer + consumer >
존재를 예견했는데 그예언이 현실화 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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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알리바바 창업자 마윈은 이제
I T<Information Technology>시대에서
D T<Data Technology>시대로 옮겨간다고
했고 지난 30년은 인터넷이 기회를 주었다면
앞으로 30년은 빅데이터를 통해 기회를 발견
하게 될것이라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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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에 따른 대체 가능성은 고급지식과 기술이
필요한 고숙련 직종인경우에 저숙련 직종보다는
낮아요. 예를들어 고숙련 변호사가 사회지식
<법정변론> 통찰력<법리해석>영업력<의뢰인상담>
등의 능력이 기계로 대체되기 어렵듯
타로상담사도 사회지식<사회와 인간에 대한이해>
통찰력<새로운관점의 리딩>영업력<내담자상담>
과 유사하므로 정형화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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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운슬러는 평생에 걸쳐 지속적으로 지식과
상담력을 새롭게 습득해야 합니다.
새로운 지식과 기술이 몇달후에는 낡은것이 되고
새로운 지식 기술이 온라인 유트브 등을 통해
쉽게 접할수 있기 때문예요.
그래서 평생학습은 당연한 것이고 내담자님에게
효과적인 상담결과를 얻게 해드립니다.
_홍카페 타로상담사 576#수지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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