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네코
판매상품 (2)
🔮 1 2 3 4 숫자 중 가장 끌리는 숫자를 고르세요.
여러분은 어떤 카드를 고르셨는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1번 카드를 고르신 분들 ✨
남을 위해 하던 일들이 아니라 내가 마음이 가서 하던 일인데 그로인해 남들이 나의 일에 관심을 가져주고 마음을 내어주고 함께하며 진전이 되가는 흐름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 안에서도 내 마음의 갈등은 존재할테니 너무 이 과정에서 또 남에게 끌려다니거나 남을 위하는 마음이 더 커지면 안됩니다. 주체는 나여야한다는걸 무조건 잊지않아야하고 내 마음이 가는대로 하지않으면 결국 결과는 나를 위한 결과가 아닐 수 있습니다. 끌려가게 된다면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결국 함께하는 흐름을 스스로 놔버리게 될 것입니다.
2번 카드를 고르신 분들 ✨
우연히 마주하게 되어 임하게 된 일에 스스로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잘 해보려고 애쓰며 해오게 됩니다. 하지만 이 일을 하는 과정에서 내 판단과 내 행동이 결과를 바꿀 수 있다는 걸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부담이 될 수도 있는 상황이라 오히려 소극적으로 일을 임하게 되거나 생각이 많아서 행해야할 행동을 쉽사리 못하는 상황까지 갈 수도 있습니다. 마음을 먹으시고 걱정을 내려놓고 용기를 내시길 바랍니다.
3번 카드를 고르신 분들 ✨
자의가 아닌 타의로 관심을 두게된 것에 내 마음을 쓰다 이제는 더 이상은 지속하기 싫은 마음에 이 상황을 이제 내려놓고 생각하지 않아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그 과정이 생각보다는 스스로가 주변을 의식하고 주변이 어떻게 나를 볼지 생각하느라 쉽지는 않습니다. 겉으로는 애써 아닌척하지만 그 과정에서 너무 신경쓰이고 신경쓰느라 마음이 좋지는 않아 나도 상처를 받는 상황도 있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 잊혀질 상처니 크게 개의치는 않으시고 나를 위하는 길을 택하시고 마음이 가는 쪽으로 하는 것이 맞습니다.
4번 카드를 고르신 분들 ✨
내가 가진 능력으로 주변을 돕고 이 능력을 나눠줘야한다는 생각으로 주변에 내 에너지나 능력을 나눠쓰고 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렇게 함으로 스스로도 만족을 했고 으쓱해하기도 했기에 지속해오고 그로인해 주변이 나를 보는 시선을 즐기고 계셨을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이게 내 만족에서 오는 것들이라 실제로 내가 가진 능력이나 내 생각이 객관적으로도 그러한지에 대해서 다시 고민하는 시간이 올 것이며 냉정하게 스스로를 바라보고 판단하는 시간을 겪으셔야 할 것입니다.
*제네럴 타로는 제네럴 리딩으로 내 상황과 고민에 딱 맞춘 조언이나 결과를 얻기는 힘듭니다. 전체적인 흐름을 토대로 참고하는 타로리딩입니다.
더 상세한 조언과 결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담주세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