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켈리장
판매상품 (1)
초여름 더운날씨이지만
출근하는날에는 출근길에
재택근무할때는 산책길에 들려야겠다고
며칠전부터 생각하던 100일기도를
오늘부터 집 가까운 절에가서
시작했습니다!
( 딱히 종교는 없지만 왠지 절에가면
마음이 편안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매일 3가지씩 기도드리려고 생각하는데
지극히 개인적이고 고정적인
2가지 기도와 함께
3번째는 그때그때 떠오르는
우리 귀한 내담자님들을 위해
기도 드리려고 합니다.
( 도움이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첫날인 오늘은...
새벽 첫상담하신 멀리사시는
A님 위한 기도를 드렸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그것이 A님께 가장좋은 선택이길~
잘먹고~ 잘 주무시길 빌었습니다 ^^
만나야 할 사람은 반드시 만나고
헤어져야할 인연은 안전이별하고
속시끄럽다면 마음평온해지고
비워서 홀가분해지고
채워서 넉넉하고 만족스러운
매일매일이 기적처럼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타로에 진심인 행복한 상담사
켈리장 올림🙏🙏🙏
댓글 쓰기
아쿠아하루
2026.06.18
신고감사합니다
Iohbs83
2026.06.18
신고감사합니당 ❤️
에리카
2026.06.17
신고선생님 기도로 여름 잘 건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