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3년 이상 만나면서 우여곡절도 너무 많고 힘든 일도 많았는데 결국 이별하게되면서 처음에는 후련할 줄 알았던 마음이 너무 힘들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할지도 막막해서 상담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끝을 어떻게 내는게 좋을지 그리고 앞으로의 연애 관련한 방향성도 여쭤보고 싶었어요.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생년월일을 말씀드리고 상황에 대한 긴 설명은 하지 않았는데 바로바로 상대방의 성향이나 지금 가지고 있는 생각, 어떤 사람이고 지금 하고 있는 행동이나 일적인 부분들도 딱딱 맞추셔서 소름돋았습니다. 어떻게 아셨는지 진짜 계속 여쭤봤던 것 같아요!
그리고 만나면서 제가 가졌던 생각이나 지금 헤어지고 난 이후의 속마음이 어떤지도 꿰뚫고 있듯이 말씀해주셔서 신기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 내년에 있을 일이나 인연관련한 부분들도 상세하게 월까지 말씀하시며 설명해주셔서 좀 더 신뢰가 가고 기대가 되는 마음도 들었습니다.
나긋나긋하고 따뜻하게 말씀해주시고 마음에 공감도 많이 해주셔서 통화하는 내내 정말 울컥하기도 하고 마음이 편안해지기도 했습니다.
계속 마음이 불편하고 힘들었는데 제 마음을 알아주셔서 그런지 긴장이 풀리고 스트레스도 좀 완화되어서 잠을 좀 더 잘 잘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말씀해주신 것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방향성을 조금 찾은 것 같습니다.
또 궁금한게 생기면 주저하지않고 바로 연락드릴 것 같아요 너무 용하시고 잘맞추시고 최고에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