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과 헤어진 후 제가 다시 애인에게 연락했는데 답장이 없어서 애인에게 답장이 올 지, 재회가 가능할 것 같은지에 대해 소유 선생님께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별한 지 얼마나 됐나요?
이별한 지 3개월 되었습니다.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전애인을 아는 사람들에게 보통 재회 고민 상담을 하면 둘이 성격도 안맞고 너한테 그렇게 상처만 줬는데 다시 왜 만나냐고 저를 말리고 말도 안된다는 소리라고 듣지도 않았었어요.. 제 입장에서는 의미부여 할 만한 것도 있었고 자꾸 제 연락을 받아주고 여지를 주니까 혼란스러워서 선생님께 찾아오게 된 건데
근데 선생님께 말씀드려보니까 오히려 애인이 줄을 잡고 안 놔주려고 하고 애정도도 있는 편인데, 서로가 헤어지기 전에 했던 연애에서 너무 큰 스트레스 데미지를 입고 있어서 그게 아직까지 영향을 주는 것 같다 그래서 애인이 그 여파로 저에게 연락을 안하는 것 같다고 하셨을때 제 의문점들과 직감들이 딱 맞아 떨어지면서 답답한 마음들이 아주 싹 내려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일단 전애인에게는 지금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고 저도 인정하는 부분이기에 기다리기로 했습니다.
선생님께서 전 일단 할 만큼 했고 무언가를 더 하면 아마 역효과라고 하셨는데 전애인 성격상 딱 그말이 맞아서…
재회시기는 좀 멀게 나오긴 했지만 연락 시기가 그래도 그렇게 멀지는 않은 날짜여서 참고 얌전히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시기를 봐주실 때도 안좋은 때거나 좀 많이 기다려야 해도 솔직하고 정확하게 다 말해주시는 점이 믿음직스러웠습니다.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선생님과의 운명같은 만남으로 미지수 같던 전애인의 관한 머릿속을 시끄럽게 하던 것들이 조금이나마 싹 가라앉았습니다. 마치 오래 본 사이인 것 처럼 편안하게 카드를 봐주시니까 오늘 그냥 집도 팔고 올 뻔 했어요. 마지막에 추가로 봤던 타로들도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많이 웃어서 최근에 가라앉아있던 저도 같이 많이 웃었던 것 같아요 아직도 광대가 조금 아파욯 선생님 저 또 갈게요 감사합니다아!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