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너무 울었는데 되게 저희ㅜ상황을 잘 설명해주셔서 너무 놀랐어요.. 더 길게 상담하고 싶었는데 갑자기 끊어져서 ㅜㅜ 감사 인사도 제대로 못드렸네요.. 4월쯤에 다시 받으러 오겠습니다.. 말씀대로 5월에 다시 재회할 수 있겠죠..? 저는 따로 연락하지 않고 잘 기다리기만하면 되는거겠죠..
우우러아웅
2025.03.18
이직이 잘 되게 기도해주세요 언니 ~~ 이직이 잘 되게 기도해주세요 언니 ~~
안농2
2025.03.18
고민이 생기면 늘 생각나는 모모쌤 이번에도 쌤 카드는 적중했다지요 감사드려요^^ 최고 타로 마스터 모모쌤❤️❤️❤️
리시아셔스
2025.03.18
항상 디테일하게 다방면으로 넘 잘 봐주시는 나무쌤🌲 무슨 일 생기면 정말 안 볼 수가 없지요😍
뾰뾰리
2025.03.18
언제나 내담자 편에서 좋은 상담해주시는 선생님! 오늘 상담도 감사합니다 ^^
피카부
2025.03.18
선생님과 상담을 할때마다 불안하다가도 평화를 얻어요 선생님이 말씀한대로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리하이
2025.03.18
늘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꽁시
2025.03.18
쌤 너무너무 단골이 되어버렸지모예요.. 항상 너무 잘 맞추셔서!! 이번에도 남친이랑 사이 틀어지고 속마음 봤는데 여전히 그래도 헤어질 것 같지 않고 금방 풀리지만 자존심은 부릴 것 같다고 하셨는데 쌤이랑 통화 끝나고 바로 연락 와있고 와중에 ㅋㅋㅋ 자존심은 부리더라구요,, 진짜 항상! 틀리신 적이 없는,, 그리고 3월 조심하라고 하셨는데 예민해진다고,, 3월에만 두번 이랬죠ㅠㅠㅠㅠ 흐름도 넘 잘 맞추시는 우리 유나쌤🦭🩶 안 볼 수가 없더요!!
뾰뾰리
2025.03.18
제가 들은 것중 제일 현실적이셨어요!! 덕분에 마음이 더 편해졌네요
슈무크
2025.03.18
모모쌤 거의 한달만에 다시 왔네요😆 딱 한달주기로 정말 남친 문제나 회사문제로 연락드리는거 같아요ㅎㅎ 언제보든 찐으로 맞말만 해주셔서 좋아요 너무 용하시고 카드를 보시는게 아니라 화경을 보시는거 같아요 강추합니다
로희
2025.03.18
쌤 안녕하세요? 말씀대로 변경도 가능했고 결과도 좋아서 연락드리려는데 안계시네요 덕분에 잘 해결해서 감사해요 접속하시면 연락드릴게요
urban4rest
2025.03.18
선생님 오늘 수술하고 왔다고 했던 내담자에요~ 위로 정말 감사드립니다. 20일 안에 연락온다니 선생님 믿고 기다려볼게요 감사합니다.
Mim
2025.03.18
짝남 때문에 고민이었는데 반달샘과 이야기하고 맘도 편해지고 조급함도 없고 무엇보다 상대가 자꾸 다오는 느낌이들어서 너무 좋아요. 곧 결과 알려 드릴께용!!!
나니나나몽
2025.03.18
이번 주도 쌤의 리딩을 믿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점핑애나
2025.03.18
솔직하지만 친절하게 이야기 하시는점이 좋았습니다. 연락온다고 한건, 의외였지만 그래도 한번 기다려보려구요.
뽀로로2
2025.03.18
💥 이유를 몰랐는데 속 시원히 설명해주셨어요. 분풀이가 되지 않도록 잘 만들어볼게요 🥰
나의오렌지나무
2025.03.18
선생님 저 선생님만 믿습니다~! 부디 수강생 많이 모이길 기도해주세요 ㅎㅎ ㅠ
속상꺼풀
2025.03.18
항상 속맘 볼때마다 잘알려주시고 도움많이된거같아요 잘맞추시고 감정도 매일 좋게나와서 대박이에요
경미닝12
2025.03.18
답답한마음이 좀 풀리고 이해도 되고 화해할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절하고 밝은 목소리 덕분에 저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민트쵸코라임
2025.03.18
뭔가 진짲 자세히 얘기해주셔서 넘신기하고 제가 바쁜정도나 돌아다니는거 일하는거를 디테일하게얘기해주셔서 깜짝놀랐어요 속맘도잘알려주셔서 참고많이해요 감사해용
경미닝12
2025.03.18
최근에 여러번상담하고 속맘 상담했는데 넘소름이고 대박이에요 좋게보시는것도그렇고 또연락드릴게요
경미닝12
2025.03.18
상담 너무 감사드려요 ~ 너무 잘 말씀해주셔서 감사가 계속나오게 되네요 ~^^ 위험하지만 대화가 너무좋아서 나도모르게 계속유지하고 싶었나봐요^^; 세상이~알고는 있지만 누나동생으로 계속유지하고 배려하고 이해하고 등등... 힘든길 이겠지만 하고싶네요 인생은 짧으니까 ~요^^감사합니다
Cny0923
2025.03.18
첨연락드렸는데 상담이 많이도움됐어요ㅠㅠ 회사계속 잘다니고싶네요
경미닝12
2025.03.18
제게 필요한 말씀들만 해주신거 같아요!! 현실적으로 조언 해주시면서 동시에 불안한 제 마음도 좀 나아졌어요!!
예솔1234
2025.03.18
속맘을 너무잘알려주시고 흐름도 점점맞고 넘 대박이에요 또연락드릴게요
경미닝12
2025.03.18
궁금한 상대가 있어서 상담 받았는데 너무나 정확히 말씀해주셔서 놀랐습니다. 친절하고 재밌는 시간 보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니나나몽
2025.03.18
요새 자주연락드리는데 속맘도 안좋은게하나도없고 신기하네요 그분이보시는것도 너무좋게봐주셔서 감사하고 잘맞추셔서 도움이많이됩니다
경미닝12
2025.03.18
선택에 있어 현명하고 올바른길로 갈수있도록 같이 고민해주시고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니셜은 SKB 입니다아 항상 감사합니다 !
뇨뇨뇨
2025.03.18
자주연락드리는데 넘유쾌하시고 제상황도잘아셔서 ㅋㅋㅋㅋ속맘넘신기해요진짜 가면갈수록 대박
경미닝12
2025.03.18
샘,, 저 연락하던 사람과는 잘 정리했어융,, 한결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
으나숭
2025.03.18
쌤 자주연락드리는데 후기를이제쓰네요 제사정잘알아주시고 공감해주시고 잘맞춰주셔서 참고하는데 도움이 많이되용 또연락드릴게용^^
경미닝12
2025.03.18
항상 속맘상담하는데 조심하라고해주시고 감사해요 ㅎㅎ무슨일은없지만 계속같이일도해야하고 여러번연락드려서 속맘확인하니 신기하네요 또연락드릴게요
경미닝12
2025.03.18
요새거의매일 쌤한테 연락드리네요 사람들관계도 눈치보이고 윗분들도신경쓰다보니 흑흑ㅋㅋㅋㅋ제발 회사잘다니고싶네요 항상속마음 잘맞추시고 감사해용
경미닝12
2025.03.18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왜이리 마음이 불안할까요.. 쌤 말씀대로였으면 좋겟어요 감사합니다
미소미소
2025.03.18
애정문제에 답답한마음이 뻥뚫렸어요! 상황에 대한 포인트도 콕 찝어서 말씀해주셔서 제가 어떻게 나가야야할지 확신이 생겼어요 대화하는동안 친절하셔서 상담자체가 힐링시간이네요! 유머도 수준급에 고급스러운 언어구사로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앞으로 브로딘 쌤님만 찿아올꺼예요! 속답답해지면 또올께요!
네프
2025.03.18
질문에 대해 명확히 답해주시고 그에 대한 조언도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pozzxxks
2025.03.18
짝사랑 질문도 사주로 보니까 색다르고 전략적이라 좋았어요 방문상담 희망합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검은호랑이
2025.03.18
싸랑하는 우리 천동이쌤님 💙 늘 따듯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해유 바른공수 옳은공수 주시고 쌤덕분에 2024년에 구몽이보다 2025년의 구몽이가 더 성장함을 느꼈어요 그과정에 쌤님 덕이 너무너무너무 커서 감사인사드립니당 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립니당💙
구몽
2025.03.18
항상 명확하게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도움이 마니 됩니당🌷🌷🌷🌷🌷🌷
motoro97
2025.03.18
정신번쩍 차리게 뼈때리는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불안해서인지 쌤 목소리를 들어야 안정이 되네요ㅜㅜ 오늘도 정말 감사합니다~!
찰랑
2025.03.18
제라쌤.. 정말 친언니 같고요.. 연륜도 있으셔서 정확도도 정확도지만 정말 깊이 있어요. 선생님을 알게된게 정말 큰 행운같아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귀찮게 해드릴것 같아서 죄송스럽네요. 근데 정말 돈갖다바쳐도 안해줄 조언들을 선생님은 해주세요.. 정말 큰 감동.. ㅠㅠ
누르
2025.03.18
기대보다도 너무 잘봐주셔서 추가 상담 드렸습니다. 현실적인 조언으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은호랑이
2025.03.18
저와 상대 성향을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놀라웠습니다! 8월에 다시 연락이 온다하셔서 그때를 기다려보겠습니다 그리고 좋은 일이 있으실거라 하셔서 희망을 가져볼게요 감사합니다:-)
으나숭
2025.03.18
편안하고 따뜻한 상담이었습니다.0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jjungie
2025.03.18
감사합니다. 취직 관련 이직 관련 질문에도 시기를 잘 봐주셔거 도움이 되었습니다.
검은호랑이
2025.03.18
선생님 흐름대로만 잘흘러가면 얼마나좋을까요ㅠㅠㅠㅠㅠ 매번 잘봐주셔서감사합니다
아름미
2025.03.18
내가 나를 힘든게 한다는 말씀 인정합니다ㅜ 이런 성향이 쉽게 고쳐지지 않아서 몇년째 계속 헤메고 있어요😪 늘 그렇지만 신기한게 쌤과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보면 못봤던 걸 보게되요 친구같아서 어떤 고민도 다 얘기할수 있어서 좋고 쌤은 배울 점도 많아서 너무 좋아요💛🫶
Ybstbp
2025.03.18
오빠가먼저차갑게나오길래나도 똒같이하루종눈길도안주고퇴근 하던말던누고오늘아침조야했던니말도없고 어자피22일날마주치니까봐야지
최예린
2025.03.18
좀전에 전화드린 92년생이에요!! 남자친구랑 오늘부터 다투고 결혼문제로 너무 힘들었는데 좋은 조언 주셔서 감사해요 4월에 연락이 온다 하셨지만 조언해주신대로 화내고짜증내는티 안내고 선생님 말씀 해주신대로 이겨내 볼게요 오늘 너무 힘들고 마음아픈날이였지만 상담하고 좀 편해져서 너무 좋아요 자주 찾아뵐께여 ㅜㅜ 꼭 기억해주세용!!
보라kim
2025.03.18
선생님은 심리를 너무 잘 읽으셔서 어떻게 행동해야할지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그래서 자꾸 찾게 됩니다~!👍
찰랑
202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