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그만한 상황의 변화에도 심란해서 연락드리는데, 항상 좋은 말씀 감사드려요! 선생님 말씀처럼 오래 걸리겠지만 마음 잘 잡고 나아가 보겠습니다:) 또 연락 드릴게요!
몽구리퐁
2025.03.22
상황의 변수로 인해 흐름이 바뀌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찮다는 공수 주셨어요! 말씀 믿고 마음 잘 잡을 수 있을거같습니다:)
몽구리퐁
2025.03.22
선생님께 점점 빠져들고 잇어요 신기가 잇으신지..다 맞추세요..진짜 선생님말처럼 다 일어납니다..모든 일들이..대박
봄햇살
2025.03.22
속마음을 잘봐주셔서 자존감이 올라갔습니다:) 공수 주신대로 잘 기다렸다가 연락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몽구리퐁
2025.03.22
선생님 오랜만에 좋은 상담 받구 갑니다 감사합니다~ 연락 드릴게요
넌내게
2025.03.22
오늘도 깊이잇는 리딩 감동입니다.♡♡♡♡♡♡♡♡♡♡♡ 감사합니다
봄햇살
2025.03.22
상대방 속마음을 잘 봐주셔서 좋았어요! 미처 생각지도 못한 마음을 들어서 오해를 풀 수 있을거 같습니다:) 또 연락 드릴게요!
몽구리퐁
2025.03.22
이유를 나눠서 설명해주셔서 더 잘 헤아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잘 기다리다가 만나는 날 잘 이끌어 나가 좋은 소식 들려드리고 싶어요:)
몽구리퐁
2025.03.22
하루 연락 안드렸는데 굉장히 불안합니다 ㅋㅋㅋㅋ 언니에게 중독됐어요 ㅋㅋㅋㅋ 언능 접속하시길 🙏🫶
saylov
2025.03.22
이야기만 들으셔도 기분이 좋으셔서 덩실덩실 목소리 톤이 올라가시면서 행복하시면서 주시는 공수 너무 행복합니다🤣🤣 긴 시간 상담으로 힘드실덴데 전화기를 놓고싶지않을 만큼 선생님을 괴롭히고 싶은 계속듣고싶은 달콤한 사랑이야기❤️💛❤️ 오래오래 홍까페 계셔주세요💘💘💘
왈츠디자인하다
2025.03.22
닉넴을 바꿔가지구.. 그래도 오랜만에 감사드립니다~~ ㅋ 화이팅
넌내게
2025.03.22
오늘 오프인지 모르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ㅠ ㅠ 상담 마렵습니다. 내일 뵐게요 언니 늘 감사해요 타로맛집
saylov
2025.03.22
가족들도 여쭤봤는데 대부분 맞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로 도움이 많이 됩니두.
키드으으악
2025.03.22
자주 연락 드리게 되요.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제가 자주 전화하게 되네요 늘 감사해요 또 올게요
saylov
2025.03.22
선생님과 상담하면서..선생님 말처럼 안댄게 없어요.정말 소름 돋아요.타로..진짜 십롭습니다♡♡♡♡♡
봄햇살
2025.03.22
말투 같은거나 스타일이 친절하게 대답해주는 스타일이셔서 편하고 좋았어요..!!!
Pokiin
2025.03.22
언니 왜 오늘 없으세요 ㅠ ㅠ 기다리다가 목빠져서 그냥 돌아가요 힝
saylov
2025.03.22
생각날때 안 적으면 또 까먹어서 미리미리 적어요 작성할 후기가 많다는건 허구언날 언니와의 상담이 많았다는 증거이지요 ㅠ ㅠ 우어어
saylov
2025.03.22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 :)
Wus
2025.03.22
담에 또 뵙겠습니다. 성격하고 여러가지를 잘맞추시네요. 잘맞습니다
키드으으악
2025.03.22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 :)
Wus
2025.03.22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찾아뵐게요 :)
Wus
2025.03.22
역시 우리 선생님!! 👍 어쩜 이리 이해가 잘되게 잘풀어주시는지..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또 뵈러올께요~
pingpong0504
2025.03.22
간만에 사주를 봤는데 왠만한건 다 맞추시고 괜히 경력이 있는게 아닙니다
키드으으악
2025.03.22
여자들은 남자의 감정을 느낌으로 알수있지만, 여자들은 용서할수 없다고 말하지만 결국은 이해하고, 여자들은 관계가 망가질까봐 서운함을 숨기고, 여자들은 몰라도 되는 일을 지나치게 신경쓰고, 여자들은 매일 사랑한다고 말해도 불안해하고, 여자들은 다툴때 남자와 이별할지 생각하게 된다.
왈츠디자인하다
2025.03.22
벌써 쌤이랑 상담을 한지 두달이 넘었네요 ㅎ... 이별하고 재회하고 새로운 사람을 또 만나고.. 모든 과정을 함께 하게 됬네요 쌤 ㅎ.. 먼 타지에서 힘들때 조언 주시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고민있으면 올게용.
Songki
2025.03.22
항상 제 건강도 봐주시고 ㅠㅠ 전반적인 모든 걸 봐주셔서 만족스러워요 !!!!! 덕분에 제 인생에서 중요한 것들을 빠트리지 않고 챙길 수 있게 돼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이번달 잘 보내고 다음달 또 상담받으러 올게욥ㅎㅎ
행복하기
2025.03.22
너무 좋았어요 짧은 시간이었는데 그동안 해주신 말씀들이 다 맞아서 신기했어요..! 친절하면서도 도움이 되는 말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김찬미
2025.03.22
밀린후기 작성하러 왔어요 쌤ㅋㅋ 음 쌤과 긴시간 통화하면서 많은얘길 나누어서 글로 또 쓸얘기는 없지만 음 암튼 흘러가는대로 잘 살아보려구요~~ 앞으로 좋은시간들이 제게 더 많이 왔으면 싶고 그러네용~~^^ 무탈무병한것만으로도 참 감사할일인데 사람의 욕심은 끝도 없나봐요 그쵸?😂 긴시간 제얘기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늘~~^^ 또 올게요 쌤 좋은저녁되세욤🙏🏻
짱짱걸
2025.03.22
오늘도 좋은 상담 감사드립니다! 이제 항상 고민있으면 오게 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시고, 좋은 답도 주시고 하셔서 계속 오게되는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
Songki
2025.03.22
여러번 뵙다보니 작은 것까지 여쭙고 불안한 마음에 지난번 질문 답정녀처럼 계속드려서 민망한데 쌤이 너무 따뜻하고 또 시원시원하게 봐주세요 상황을 좋게하려면 어떻게 해야할지 상대 성향에 따른 조언도 따뜻하게 잘 해주세요 너무 잘 맞추시고 상황도 기억을 잘 해주셔서 친구한테 연애 상담하듯 계속 찾아봬요 찰떡 리딩은 말할 것도 없구요 :) 오늘도 감사합니다 💛
씽씽이
2025.03.22
감사합니다 다음에 조용한데서 전화 드릴게요 그래도 좀만 신경써서 해주심 감사하겟습니다..
넌내게
2025.03.22
쌔앰 상담 감사합니다!!!!! 이번 2주간 절대 싸우지 않을것,,이예요ㅜㅜㅠ
닉네임어려워
2025.03.22
모모쌤 항상감사드려요 100%적중률이십니다 언제나 쌤말씀대로 흐름이 흘러갑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주말잘보내세요
만보1
2025.03.22
항상 큰틀이 정확하신 선생님 ㅎㅎㄹ 감사합니다!!!!!!!!!!!!!!!!!!!!!!!!!
닉네임어려워
2025.03.22
남자들은 여자들의 감정을 이야기 해줘야안다. 남자들은 용서한다고 말하지만 끝까지 마음속에 남겨둔다. 남자들은 자신이 짐이 될까봐 힘듬을 숨긴다. 남자들은 꼭 알아야 할 부분에 무관심하다. 남자들은 매일 사랑한다고 말하면 의무적이라고 느낀다. 남자들은 다툴때 자신의 실수를 후회한다.
왈츠디자인하다
2025.03.22
속마음 말해주시는게 그사람이 말해주는것 같아서 마음이 편안해져요!!
보롱롱
2025.03.22
지옥같은 주말을 견디다가 선생님 생각나서 후기남겨요... 선생님의 힐링파워가 절실한 하루네요...
juink
2025.03.22
선생님 마음 불편햇는데 덕분에 많은 위안이 됐어요 저도 마음의 여유갖고 되돌아보는 시간 갖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밍키츄
2025.03.22
상대방의 마음과 성향을 확실하게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왈츠디자인하다
2025.03.22
궁금한 부분에 대해 점사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Dreammm
2025.03.22
최근 생긴 자존심을 다친 일 이후로 상담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자기계발에 대한 의지도 주시고 관련 방법도 전수해주셨습니다. 중독되었어요ㅋㅋㅋ
드립
2025.03.22
짧은 시간 통화에도 공수 주셔서 감사드려요. 담에 또 연락 드릴게요.
스며든다
2025.03.22
최근 생긴 자존심을 다친 일 이후로 상담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자기계발에 대한 의지도 주시고 관련 방법도 전수해주셨습니다. 중독되었어요ㅋㅋㅋ
드립
2025.03.22
사주랑 같이 봐주시니까 깊이가 느껴집니다 정확하셔서 서름도 돋아요
봄햇살
2025.03.22
선생님~ 꽤 간만에 전화드린 것 같아요. 제가 요새 기운이 지하로 꺼져가고 있어서 텐션이 낮았는데 ㅠㅠ 그래도 샘 아름다운 목소리 들으니 반갑고 힘이 났어요. 짧은 통화였지만 합격운도 봐주시고 앞으로의 방향성, 친구와의 관계도 조언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학교는 조금 더 기다려봐야 할 것 같지만… 일단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것부터 상담 끝나자마자 바로 적용하고 있어요. ㅎㅎ 선생님의 타로는 현상황과 미래를 읽는 것을 넘어서, 마음을 밝혀주는 치유의 힘이 있는 것 같아요. 샘이 좋은 마음을 쏟아주셔서, 그게 전화 너머로 전달되는 것 같아요. 마음이 무척 어려웠는데, 샘 덕에 조금이나마 숨이 트이네요. 또 소식 전해드릴게요. 늘 건강하세요 샘 💜
그린0
2025.03.22
희망고문없이 솔직하게 말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코인소진으로 인사도 못 드리고 끊겨버렸슺니다 좋은 상담 너무 감사드려요 ♥
다ㅓㅇ
2025.03.22
유도리도 없고 융통성도 없고.. 이해만 바라는행동도 이기적으로 보이고 도대체 어째달라는건지 모르겠네용ㅠ3ㅠ... 이게 기약이 있는것도 아니고...흑ㅎ 답답하기만 하네요🥺
냐냐냥뜌
2025.03.22
속마음 완전 디테일하게 봐주시구 속맘 원탑이예용~~🩷~~ 속시원하고 빠르시구 친절 공감 잘해주시구~~~~쌤하구 얘기하구 있으면 흥미진진 시간 순삭이에영~~~강추🫶🩷🩷
탱귤탱귤
2025.03.22
쌤 일년을 만나오면서 늘 쌤한테 상담 드렸었는데 이번은 특히나 불안한 것 같아요ㅠㅠ 쌤 말씀대로 이동이 그렇게 중요한게 아닌데 일년동안 내려간다 안간다 서로 애쓰고 낸 결론이 잇으니 혼자 내려간다고 생각햇을 때 더 마음으로 납득이 안가나봐요ㅠㅠ 하루하루 너무 불안하고 그냥 연락해버리고 싶은데 참아보는 중이에용.. 조만간 또 연락드릴게요 쌤 늘 감사드려요
미소미소
2025.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