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있을때마다 늘 찾아야 안심되는 쌤..😭 ㅎt…힘듈다
가슴이뜨거운사람
2025.03.22
궁금한 부분을 빠르게 알려주십니다. 그리고 듣기 좋은 말을 하시는 분이 아니고 느껴지시는 대로만 알려주시는 분이라고 느껴졌습니다. 회사 관련 질문과 속마음 질문 드렸는데 제 성향을 잘 봐주셔서 그 분들 속마음도 이와 같겠지 싶었습니다. 질문하고 답 받기 까지 오래걸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질문 들어가기까지 3분 이상 걸리는 분들도 경험해봐서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
흰수염고래
2025.03.22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용하세요 아직안끊겻다고 하니까 일단 기다리고맘추스려볼게요ㅜ
아카이
2025.03.22
쌤 오래오래 함께 해쥬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캐럿쨩
가슴이뜨거운사람
2025.03.22
오늘 상담도 감사했습니다~~~ 늘 깔끔하게 정답을 알려주셔서 강추입니다~~
보리쌀
2025.03.22
오늘도 확실한 리딩 감사합니다. 역시 👍 시원시원하십니다~~
보리쌀
2025.03.22
오늘도 감사합니다 ~~~ 속시원한 리딩 감사합니다.
보리쌀
2025.03.22
선생님 유명하신 이유를 알겠습니다. 오래 대기하다 겨우 뵈었는데요 시간이 아쉬웠어요ㅠ 곧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전병이랑
2025.03.22
상담을 끝내고 답답한 마음 많이 정리되었네요 감사합니더
딥자
2025.03.22
너무 빠른리딩에 자신있게 말씀 해주시는 날짜가지 제가 싸울때 하는거 그대로 말씀 하셔서 놀랐어요.우선 샘말씀대로 최대 4월15일 까지 기다릴께요.연락오면 샘이 말씀 하신대로 할께요.
당근맘
2025.03.22
선생님 어떻게해요 ~~ 선생님과 통화 넘 즐겁고 많은 이야기 나눈만큼 적중률 완저니 더더더 높아지고 중독이에요 헤어나올수 없을거같아요 ㅋㅋㅋㅋ !! 선생님 주말 잘 보내시고 저녁에 싱숭생숭 해지면,.. 찾아뵙겠습니당 🙇🏽♀️🫶🏼
ㅇㅎ1234
2025.03.22
도사님~~저 잘하고 있는거 맞죠 ㅠㅜ 처음이라 많이 힘들고 그러네용..잘 적응 할 수 있도록....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셔서 감사해용!
은방울꽃
2025.03.22
정말 다른 후기들처럼 답장도 빠르게 해주시고 궁금한 것들을 말씀드리지 않아도 척척 진행해 주셨습니다! 상대 상황도 잘 말씀해주시고 재회 가능한 시기도 말씀주셔서 마음이 한결 편안해졌어요 이야기도 공감해주시면서 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락할 시기 쯤에 다시 찾아뵐게요!
xklufd
2025.03.22
항상 편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해요 :! 좋은하루 보내세요 !
Tooyo
2025.03.22
선생님 ㅜㅜ 기운내세요🙏 봉구 고양이 별에 잘 도착했을거예요. 저도 냥이 키우는 입장에서 뭐라 워로의 말을 할지 너무 마음이 아파요. 봉구 행복했을거예요. 잘 보내주시고 쌤도 힘내세요.
애플피치
2025.03.22
선생님 너무 흥미롭고 재밋는 상담시간이였아요 배터리가 다되서 끊겨버렸다는 ㅠㅠㅠㅠ근데 진짜 늦잠잤더라구요 연락왔어용 ㅋ ㅋ ㅋ ㅋ 대박 !!! 연애가능할지도 궁금했는뎅 ㅠ ㅎ ㅎ 만남후기랑 함께 조만간 연락드릴게용 감사합니댜😍❗️
헤헤헤헤헤헤
2025.03.22
선생님, 할머니 ! 제가 좀 고집불통이죠 🥹😥 항상 감사합니다 !!
ㅇㅎ1234
2025.03.22
선생님~~ 밀린후기 잔뜩 🫶🏼 그만큼 선생님과 많은 상담했지요 ~ ㅎㅎㅎ 선생님 항상 제 이야기 잘 들어주시고 정확한 방향 흐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때그때 상황맞게 집중해서 뽑아주시니 적중률 장난아니신거같아요...!! 전화드리기 전부터 대체 그 일들을 어떻게 알고 계신건지... ㅎㅎㅎ 선생님 주말 잘 보내세요 또 전화드릴게용 🤍
ㅇㅎ1234
2025.03.22
아…진짜 또 상담받구 징타로님덕분에 또 큰 고민 해결되어서 후기남깁니당 몇개월간 얼태기와 머리스타일때문에도 걱정되었는데 상담받고 스타일 바로 바꾸고왔지 머에여 😖결과는 성공적!!! 주변에서도 진짜 듣기좋은말 많이들었어요 ㅠㅠㅠ엉엉 자존감 으쓱!!🥹🪽🫰🏻 그리구 저를 항상 번쩍! 일으켜주셔서 감사해요 🔥 소중해요 징탸로님💗
블리블리_
2025.03.22
처음 연락드렸는데 신기했고 맞다고만 한거같아요!! 담에 또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깡뚱이
2025.03.22
오늘 첫상딤 드렸는데..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고 상대방소마음도 흐름도 너무 잘봐주시고..그상황에 상대방이했던말도 꺼의비슷하게 말씀해두시고 빠르게 리딩해주셔서 속시원했어요~^^ 타로 흐름대로 모두 이루어졌그면 좋겠고..상대방미음도 꼭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tkwk쮸
2025.03.22
선생님^-^♡♡ 너무 정확해요♡ 있는그대로 얘기해주셔요♡ 객관적이셔요♡ 저는 너무 좋아요♡
아기천사
2025.03.22
마음도 너무 따뜻하시고~ 늘 밝으신 선생님♡ 상당또한 정확하시니 믿을수밖에 없어요♡♡♡
아기천사
2025.03.22
궁금한거 있을때마다 항상 해결해주셔서 고마워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리하이
2025.03.22
고민있을때 늘 찾는 선생님♡♡♡ 너무 감사드려요^-^♡♡♡
아기천사
2025.03.22
제 성향을 전반적으로 정확하게 봐주셨어요! 정확하고 편안한 상담 감사드립니다!
레아토
2025.03.22
선생님♡ 늦은시간 상담 감사드려요! 다음에 또 뵈어요^^
아기천사
2025.03.22
선생님 ~ 어제 긴급상황에서 ㅎㅎㅎ 저의상황 이해해주시고 상담 잘 해주시려고 배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제 스토리하나 올렸는데 또 보긴 봐요 ..!! 아주그냥 속시원하게 리딩해주시는 쌤 !! 긴급상황에 순간 또 속이 뻥 뚫렸잖아요~~ !! 저녁에 또 싱숭생숭하면 선생님 찾아뵐거에용 ㅠㅠ🥲
ㅇㅎ1234
2025.03.22
물어본 질문에만 명확하게 답을 말씀해주시고 걱정했던 부분들이 좀 정리가 된 것 같아요 편안한 마음으로 상담 했습니다 나중에 또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채머
2025.03.22
말씀안드린부분도 콕짚어내주시니 막연한불안감이 사라졌어요 원인까지 박멸해주는 리딩주시니까 제편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방법도 명쾌하게 리딩으로 감싸주시니 선생님포함👍 덕분에 타로를 좋아하게되요 👍
DESIGN폼
2025.03.22
#정확하세요, . . 빅토리아 선생님, 오늘 같은 봄날씨 너무 좋고, 선생님의 카드리딩 유쾌해요.. . 마지막 그 남자는, 흥미가 더 떨어졌네요. 스테미너가 약해서 수동형이라니..ㅋㅋㅋ
하트2
2025.03.22
상담 감사드립니다. 현재 다니고 있는 회사를 계속 다녀할지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명쾌하게 알려주셔서 시원합니다. 어려운 경제상황도 그렇고 회사에 일이 없어서 어찌해야 하나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가 상담드린거였거든요. 4월에도 좋은일이 생긴다 하니 기다려보겠습니다. 제 자신에게 관대하라는 말씀 새겨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Fish
2025.03.22
상담을 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과거까지 보시는 것 같아서 제가 눈물이 났어요.
리리A
2025.03.22
쌤카드는 참 ㅜㅜ 무서워요 아 ㅋㅋㅋㅋ 쌤이있어서 든든합니다👍
우닝
2025.03.22
언니 말씀대로 올해 3월은 진짜 뭐가 이렇게 끼었는지 조금 벅차고 힘드네요 근데 그런 와중에 언니랑 타로보고 나면 리분이 얼마나 나아지는지 몰라요 언니는 사막의 오아시스 같은 존재에요 항상 이렇게 힘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쪼꼬미
2025.03.22
쌤, 역시 쌤이 돌아와야돼요. 한번에 싹 정리가 됐어요.
보리쌀
2025.03.22
베리선생님~* 항상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흐름 기가막힙니다 타로사주 맛집✔ 추천합니다 ㅎㅎ
아기때얼짱
2025.03.22
쌤..속맘맛집,.연락운맛집이에요 오늘즐건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꽁시
2025.03.22
머리로는 아는데...너무 좋아서 다시 만나고싶네요... 얼굴은 볼수있으나 재회는 불가능할거라고 하셨는데... 얼굴이라도 한번 다시 보고싶어요
밈이
2025.03.22
좋은 조언감사합니다. 많은 고민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원관련일 고민을 해보겠습니다.
현대
2025.03.22
속마음이랑 현상황 정확히 보셨어요!! 덤덤하게 서휘쌤하고 상담 받으니 마음이 한결 후련해졌습니다 4월달이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ㅜㅜ기회를 잘 잡아보겠습니다!
레슬리
2025.03.22
선생님 제가 완전 계획형이라 일할때도 모든 일할때도 미리 정리하고 스케쥴도 미리 빼놓는 스타일이라 좀 고생이 많은 것 같아요 ㅅㄷㅇ 오빠가 이래서 저렇고 이래서 늦었다 설명하는 스타일이라고 해서 깜짝놀랐어요. 오빠가 대화거리가 없어서 고민중이라는데 선생님 조언대로 이리저리 대화했던거 보면서 각성하고 있어요 7개나 메세지 보낸거에 반성 ㅜ.ㅜ 계속보내면 부담으로 작용하니까 최대한 할꺼하면서 기다릴게요. 🙏🙏🙏🙏
좋은생각만
2025.03.22
새벽에 일어나서도 우리 쌤 있으니 궁금하면 바로바로 물어보고 ㅠㅠ 또 물어보고 ㅋㅋㅋㅋㅋㅋㅋ 저 병인가바요 ㅋㅋㅋㅋ
천년기념일
2025.03.22
힘들고 고민많은 시기인데 잘 들어주시고 답을 내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낑7777
2025.03.22
요즘~ 답답한.맘에 용하다는 오은영님께 상담을 드렸고. 무기력증 싹 날아갈정도에 좋은 상담을 해 줘서 기분이 업 됐어요 3개월전 사위가 회사를 이직하려. 그만두고 계속 이력서를 내고 있는데 소식은없고.설상가상으로 딸은 임신7개월인데 요로결석으로 병윈에 입원한상태에 오은영님이. 5월부턴 점점 풀린다는소식에 맘이 한결 좋아지네요. 감사합니다 오은영상담사님~~ 좋은소식 있음 꼭 후기 올려드릴게요
다이뻐
2025.03.22
후기가 싸인다는건 궁금증이 사라진다는 건데 ㅠㅠ 아니 그런건데~~!!ㅡㅡ 아니대체!!! 왤케 궁금한게 많은거쥬~~~
천년기념일
2025.03.22
타이밍 잡기가 힘들었음에도 간만에 도솔선녀님의 어여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너무나 기뻤어요!🩷🩷 역시나 선녀님은 제 질문조차도 이미 알고 계신 듯, 앞으로의 흐름을 줄줄 읽어주셨는데 선녀님의 공수대로 흘러가는 게 매번 너무 소름돋습니다👍👍 정말 도솔선녀님의 영험함은 경이로울 정도라서 무슨 일이든 선녀님과 논의하게 되네요... 신이 모두를 돌보지 못해서 엄마라는 존재를 만들었다는 얘기처럼.. 선녀님은 깨끗하고 맑은 영으로 모두를 구제하라고 선택받으신 분 같아요!🩷🩷 항상 건강하게 이 자리를 굳건하게 지켜주셨으면 하는 바램으로 도솔선녀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정확한 공수와 더불어 따뜻한 기도정성 올려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선녀님! 🩷🩷
멜로디와하모니
2025.03.22
언니랑 속닥속닥하는게 왜이렇게 재미잇는지 ㅎㅎ 오랜만에 인포데스크 그친구 이야기하면서 몽글몽글한 감정이 다시올라왓어요 ㅋㅋㅋㅋㅋ 언니 너무재밋고 조언도 너무 잘해주셔서 이제 제가 용기를 내야한다는..🤣 언니 또올게용🩷
양콩
2025.03.22
선생님 통화끝나고 각성하고 있었거든요 차라리 오빠 몬크모드 기간 어땠어요? 저 ㅎㅎ 이제 다음주부터 저 오전근무라 오후5시퇴근인데 오빠 ㅎㅎ 통화하면서 한국어,일본어 연습ㅇ같이 하는거 어때요? 이것도 괜찮았을텐데 아... 저렇게 메세지 7개 보내놓고 뒤늦게 각성하네요 제가 보낸 메세지 왜저런지.. ㅠㅠ 😭😭😭😭😭😭살려주세요
좋은생각만
2025.03.22
쌤 말씀대로 다시 왔고 결과가 중요한데요 이번엔 정신 차리고 나만 보고 갈까요? 이번엔 사정 안봐주고 갈껀데 가능하겠지요? 좋은 흐름으로 가길 바래봅니다. 상담 감사합니다
진진진이
2025.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