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람쥐님~♡
제가 건강상 큰 이슈로인해
자리를 오래 비웠었답니다.. 지금은
완벽수리로 인해 건강을 다시 찾았어요
소중한 시간 내어주셔서 써주신
감사한 후기인데 제가 지금이라도
답글을 드리는 것이 당연 도리라고
생각해서 늦었지만 답글 드려요
저를 뚜들겨 패셔도
할 말이 없ㅠㅠ....
다람쥐님
제가 생각하는 분이
맞으시다면 문의글 한번
따로 남겨주실 수 있나요?
제가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몸이 아픈 와중에도 우리
다람쥐님 생각 많이 했어요~
혹시라도 문의글 한번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만의 다람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