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전화 운세 상담이 가능한 홍카페가! 풍요와 여유의 시기인 9월 운세(재물운 건강운 연애운)를 더욱 극대화 할 수 있는 세가지 비기를 알려드려요!
비기(祕器)란?
비밀의 무기 또는 비장의 도구란 뜻.
9월(음력 8월)은 달빛이 고울 때라 옛 선조들은 9월을 아름다운 달이라는 뜻을 담아 가월(佳月)이라 불렀어요. 또 9월은 선선한 날씨와 더불어 작물의 수확 때문에 바쁘지만 또한 동시에 수확을 마칠 수 있어 풍요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달이기도 합니다.
9월의 운세에도 이러한 점이 반영되어 있는데요. 오직 홍카페의 주간 베스트 상담사만이 알려드릴 수 있는<이달의 비기>를 알아두신다면 9월 운세의 기를 더욱 북돋아 9월의 재물운과 건강운 그리고 연애운을 더욱 극대화 할 수 있어요!
"장수와 소원성취를 가져다 주는, 노인성(老人星, 카노푸스)별자리 찾기 "
추분(秋分)에 인간의 장수를 담당한다는 노인성에 제사를 지내던 풍습이 있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노인성은 인간의 수명을 관장한다고 여겨져 고려시대와 조선시대에는 국가에서 제사를 지냈답니다.
노인성은 용골자리에 있는 카노푸스인데요. 이 별은 시리우스 다음으로 밝은 별로 남반구에서 가장 밝은 별이에요. 노인성이 나타나면 세상이 태평해지고 군왕이 장수하는 반면 노인성이 보이지 않으면 군주가 위험해지고 전쟁이 일어난다고 여겨. 노인성이 나타나면 왕에게 축하를 올리기도 했죠.
노인성은 군왕에게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수 많은 일반 백성들에게도 무척 중요했어요. 건강하게 장수를 가져다 주는 신앙의 대상이기까지 했답니다! 아주 예전부터 건강운, 재물운,연애운을 노인성에 빌어왔을 것 같죠?
9월 운세 건강운이 궁금하다면, 장수를 기원할 수 있는 노인성, 즉 카노푸스 별자리를 꼭 찾아보세요! 우리나라에서는 남쪽 해안과 제주도에서 볼 수 있답니다! 보시게 되면 꼭 건강운, 재물운, 연애운을 소원해보세요!
소원성취를 위한 기도를 들어준다니! 이루고싶은 것이 있었다면 꼭 9월 운세의 극대화를 위해 밤 하늘을 올려다 보고 노인성을 찾아보시길 바라요!
"만남을 통한 즐거움과 교류를 통한 발견, 모임 갖기"
남다른 정보가 곧 경쟁력인 시대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가 아닐까요? 한 발 앞선 정보력으로 부를 이룬 사람들의 이야기가 더 이상 특별하지 않을 정도니까요. 그렇다면 그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해야 내 재물운 건강운 연애운을 상승 시킬 비기를 찾거나 알아낼 수 있을까? 궁금하셨나요? 그렇다면 9월에는 적극적으로 모임에 참여하거나 모임을 주최해 보시길 바랄게요!
우리나라의 풍속 중 반보기라는 풍속이 있는데요. 이는 예전 농경사회에서 농번기를 벗어나면 여성들이 일가친척이나 친정집의 중간 지점에서 만나 회포를 푸는 풍속이랍니다. 서로 특별한 음식을 가지고 만나 환담을 나누고 더 넓게는 사돈 간의 교류나 지역, 공동체의 교류로 이어져 서로 즐거움을 나누고 정보를 나누던 풍습이랍니다.
현대 사회에서는 이 풍습이 다양한 모임으로 여전히 이뤄지고 있죠. 취미나 관심사 기반으로 모임에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요즘. 나의 재물운, 건강운, 연애운으로 이어질 수 있는 관심사가 주제인 모임에 참여하거나 직접 모임을 만들어 보시길 추천해요. 같은 관심사 아래 모인 사람들이 가진 정보를 듣고 내 재물운을 올릴 킥을 찾게 될지 모르잖아요. 어쩌면 내 재물운 건강운 연애운을 올려줄 귀인을 만날 비기가 될지 모르죠.
"고운 빛이 그리운 그 사람을 비춰줬으면, 달빛"
고요한 밤, 어둠을 가르며 쏟아지는 달빛을 보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오래도록 내 마음에 자리했던 첫사랑이 떠오르지 않나요?
중국에는 백월광(白月光)이라는 표현이 있는데요. 이 표현은 잊을 수 없는 존재, 마음에 깊이 새겨진 그리운 사람, 사랑하는 사람, 첫사랑, 짝사랑의 상대를 나타내는 표현이랍니다. 어두운 밤에 하얀 빛을 내는 둥근 달이 영원히 떠오르듯. 내 마음 속에서 영원히 지지 않는 사람. 그러나 영원히 닿지 못할 것만 같은 존재는 나에게 마치 달 같은 존재겠죠? 사랑하는 이를 닮은 그 달빛이 가장 아름다운 때가 바로 9월(음력 8월)이랍니다.
무더운 여름이 가고 바람이 차갑다 느껴질 무렵이면 생각나는 그리운 얼굴이 있다면, 9월의 달빛 아래 소원을 빌어보세요. 그리운 사람과의 재회가 이뤄질지도 모르니까요. 9월의 달빛은 당신의 연애운을 아름답게 비춰줄 비기가 될거에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