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이상 끝을 미룰 수 없는 것들이 있죠? 고민, 이별, 미련같은 것들요. 새해가 되면 새 마음으로 더 행복한 내일로 나아가기 위한 선택을 해야하니까요.
선택과 결단을 해야하지만 어려워서 아파서 참고 참았던 적 누구나 한번은 있을테지요? 그게 이별일 수도 있고 미련일 수도 있고 싸움의 매듭일 수도 있죠. 오늘은 그 모든 선택을 앞두고 머뭇거릴 때 결단을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은 전화신점 전화타로 상담 후기를 보려고 해요.

결국 끝을 보게 된 후기
홍카페 전화타로 829번 상담사 오은영
상담 분야 : 이별
상담 스타일 : 정확해요
이 미련 한 스푼 남은 연애를 떠올리니 괜히 챙피하기도 하고
또 한편으론 부럽기도 하고..
그래서 또 한참이나 쌤한테 투덜투덜 넋두리 풀어놓고 갔네요 쌤이 해주신 리딩 덕분에 제가 붙들고 있던 감정이 사실은 이젠 떠나보내도 괜찮은 마음이라는 걸처음으로 인정하게 됐어요
홍카페 전화타로 556번 상담사 뮤즈
상담 분야 : 이별
상담 스타일 : 소름돋아요
선생님 말씀처럼 참는 것이다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아프지만 필요한 이별이라는 것을 알게되니까
마음이 많이 가벼워졌어요.,.
선생님 덕분에 알게된것도 많았고 깨닫게 된 것도 많았네요
앞으로 너무 참고만 살지 말아야겠어요
감사해요 또 연락할게요

홍카페 전화타로 823번 상담사 등불지우
상담 분야 : 속마음
상담 스타일 : 소름돋아요
선생님 흐름 정말 그간 일정하게 주셨는데 결국 다 맞았습니다 안 좋은 흐름이었지만 그대로 있는 그대로 말씀해주셔서
오히려 선생님을 더 믿게 된 것 같아요
선생님 그간 위로와 격려 정말 감사합니다
기도해주신다는 말 또한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앞으로도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
홍카페 전화신점 725번 상담사 도솔선녀
상담 분야 : 속마음
상담 스타일 : 소름돋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쌤 말씀 새기면서 괜히 감정적으로 휘둘리지 않고, 조금 더 지혜롭게 넘어가 보려고요.
요즘 전남친은... 솔직히 말해서 꼴도 보기 싫을 만큼제 마음이 한계까지 와 있었는데요 쌤이랑 상담 하고 나니까 답답했던 속이 싹 풀리고,
아 이렇게 대처하면 되겠구나 싶은 현명한 방법을 너무 좋았어요. 혼자 끙끙 앓고 있었던 게 괜히 아까울 정도였어요.
2025년 당신은 어떤 것과 과감히 이별했나요. 부질없는 미련, 꼭 멀어져야 했던 사람, 나쁜 습관들과 이별했나요? 그 결단으로 가는 길이 순탄하지만은 않았을텐데요. 결단을 위한 첫 발걸음으로 상담을 택한 사람들의 후기가 여러분에게 작은 의미가 되길 바라봅니다.
2025년을 보내고 2026년을 맞은 지금, 당신의 새로운 시작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랄게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