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가을 겨울이 되면서 부터, 신의 가물과 풍파 등으로
힘겨움을 겪고 있어서 상담드렸습니다.
-
상대방과의 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본인입니다.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제가 왜 이러는지 이유를 일목요연하게 설명해 주시고
어쩔 수 없는 이 힘듦을 이해해주시면서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지 명확히 일러주셨습니다.
그 명확함이 너무나 안정이되었습니다. 너무나 넓은 해안을 가지고 계신 선생님 이십니다. 말씀하시는 족족 일들이 일어나고 그 일을 잘 헤쳐나갈 수 있게 도와주셨습니다. 제가 목표한 것에 있어서 이렇게 이렇게 가면 더 좋지 않겠냐고 하셨는데, 그것이 명확하게 맞는 말이라. 신기하였고, 그대로 포인트를 짚고 가니 아이디어가 쫙쫙나왔습니다. 일이나 사업, 목표, 사람의 속마음, 미래를 점쳐주셨기에 가능한 일들이었습니다.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많은 고통과 불안이 휘몰아치면서 때를 기다리고 있는 와중에 어찌할바를 모르는 제 몸상태를 다독여주듯이 상담을 이어나갔습니다. 의지가 많이 되고 감사하였습니다. 이런 저의 모습을 드러낸다라는것이 낯부끄러운 일이라 생각하였지만, 이유있는 몸의 힘듦이기에 선생님께서 괜찮다고 잘가고 있다고 해주셨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미래 일어날 일들을 미리 머릿속으로 그려나가니 감사하였고 그것이 너무나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해결이 되고 있다는 것에서 신기하고 선생님의 말씀을 듣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많은 사람들이 고민을 가지고 이곳에 옵니다.
잠깐의 일들을 보는 것이 아닌, 자신의 앞날까지 상담하셨으면 합니다. 후회않으실겁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