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당시 연애하던 사람이 뭔가 싸해서 상담했어요ㅠㅠㅠㅠㅠㅠ
-
상대방과의 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같은 직업의 연인사이 였습니다. 저는 매일 봐야하는 상황이구요ㅠ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상대방의 바람을 예측한점, 전여친을 다시 잡은점을 예측하셨고, 그리고 상대방의 속마음을 보면서 그사람의 말투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평소 선생님 말투가 아닌데도요 그때 소름돋았고 더욱 믿음이 갔어요. 아 그리고 전여친이랑 연락하면서 친근감이 생겨서 친해졌다고 생각했는데 믿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근데 진짜였어요. 전여친은 지금 저를 간보고 있고, 전여친이 번호 바꾼다 했는데 소유님이 안바꾸실 것 같다고 했는데 진짜 바꾸지 않았고 전남친이 계속 저를 마주쳐서 저한테 직장 그만둘거라고 해서 진짜 그만둘까요? 했는데 그만두지 않는다고 했는데 진짜 안그만 뒀어요. 이것 말고도 많지만 소름돋았던게 한두번이 아니에요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당연히 제가 제일 소중하기 때문에 미리 이사람이 행동할 방향을 알아서 덜 상처받았고 왜냐면 진짜로 타로가 맞았거든요. 그리고 앞으로 제가 어떻게 해야할지 같이 고민해주시고 멘탈케어까지 해줬어요. 그래서 저는 지금 차분한 상태로 제가 원하는 바를 이루려고 노력중입니다.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원래 타로가 상대나 나에대해 확신이 없을 때 보잖아요. 소유님은 정확하시고, 그리고 애매하게 이야기해주지 않으세요. 그래서 상담이 시원시원하다고 느껴질때가 많아요. ㅎㅎ 혹시 지금까지 타로 만족해보지 못하셨다면 소유님을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