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저는 최근 몇 년간 인간관계 금전 문제 가족 간의 갈등 그리고 남편과의 관계까지 복합적으로 얽혀 있던 문제들로 많이 지쳐 있었습니다. 겉으로는 괜찮아 보였지만 속으로는 늘 혼자서 끙끙 앓고 있었어요. 누구에게도 털어놓기도 어렵고 해결에 실마리도 보이지 않아서 결국 선생님을 찾았습니다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문제는 밖에 있는게 아니라 내 안에 상처가 아직 말을 걸고 있다는 신호였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의 말보다 먼저 내 마음을 들어 주세요라는 말씀이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타로 카드에서 컵 여왕과 은둔자가 함께 나왔다는데 선생님은 그것이 지금의 외부의 소음을 차단하고 내면의 정화와 회복이 필요한 시기라는 메시지를 설명해 주셨는데 그 한마디에 눈물이 왈칵 나더라고요.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무엇보다 제 감정을 있는 그대로 인정하고 혼자서 참고 견디지 않아도 된다는 안동감을 얻었고 남편과의 갈등은 대하는 태도도 달라졌고 돈에 대한 불안도 조금씩 정리되기 시작을 했습니다. 타로 리딩을 통해 원인을 밖에서 찾기보다 내 감정과 태도를 보는 것의 중요성을 깨달은 게 가장 큰 변화인 것 같습니다.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선생님께 상담받은 후 타로가 단순한 운세나 점이 아니고 영혼을 위한 대화라는 걸 저는 느꼈습니다. 상담 내내 따뜻하게 공감해 주시고 현실적인 방향까지 짚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지금도 마음이 흔들릴 때마다 선생님은께서 해 주신 말씀을 떠올린답니다. 제 자신을 이해하고 싶거나 어디에도 말 못 할 고민이 있다면 꼭 한번 소피 선생님께 상담받아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저처럼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