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남자친구와 2년6개월 정도 만난 뒤 군대에서 불안으로 인한 잦은 다툼 때문에 헤어지게 되었는데 혹시나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을지에 대해 상담을 했습니다
-
이별한 지 얼마나 됐나요?
한달 좀 넘었던 것 같습니다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일단 헤어진지 1주2주 정도 지난 뒤 다수의 타로집에서 아마도 다시 만나기는 어려울 것 같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근데
베리쌤은 그 시기에 혼자서 다시 만날 수 있다는 확신있는
답변과 제가 어떻게 행동해야 남자친구랑 더 빨리 재회 할 수 있는지를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셨어요 그리고 제가 하지
말아야 할 행동까지도 추가적으로 알려주셨는데 이 부분이
제가 상대방을 배려하지 못 하고 있던 부분이였어서 정말
많이 도움이 됐고 인상 깊었습니다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상담을 받은 후 심리적으로 안정되는게 바로 느껴졌어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심리공부를 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진짜 인간 자체에 대한 심리를 정확히 꿰뚫는게 느껴져서
타로뿐만 아니라 선생님 자체에게 믿음이 갔어요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아마도 선생님에게 타로를 보지않았다면 저는 지금
남자친구를 다시 못만났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선생님 덕분에 남자친구도 배려하고 저도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으로 재회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그렇게 한
재회는 지금까지도 좋은 방향으로 잘 가고 있습니다
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선생님!!♥️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