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남자친구에 대한 확신이 없어지고 이 관계를 어떻게 이어나가야할지 너무 답답해서 남자친구의 속마음, 우리관계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상담했어요.
-
상대방과의 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남자친구입니다.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남자친구의 성향이 어떤사람인지 짚어주시고, 지금 제 마음도 확인해주시면서 남자친구에 대한 오해와 제 불안이 클거라고 이야기해주셨어요. 저는 당연히 남자친구의 마음이 식은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닐거라고 하셨거든요. 저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담백하게 제 마음을 전해보라고 하셨어요. 남자들은 말 안하면 모른다고, 그리고 제 남자친구는 다 들어줄거라고. 근데 그 말이 너무 위로가 되었어요.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제가 제 감정에 너무 빠져서 남자친구의 행동을 제대로 보지 못하고 있었구나 라는 생각이 가장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남자친구한테 그동안 제가 생각했던 부분들을 차분하게 이야기했는데 남자친구가 정말 미안하다고 하더라구요. 본인마음은 변함없다고 더 잘해주겠다고 이야기했어요.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남자친구 속마음이 궁금해서 타로를 본건데, 타로카드를 읽어주시는것도 잘 맞아서 신기했는데 진심으로 공감해주시고 저를 위해 이것저것 이야기해주려고 하시는 게 전해져서 너무 감사했어요.
파도선생님은 진심으로 상담해주시는 분이예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