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남친의 애매한 태도와 관계가 진전이 되지 않고 있어서 다른 여자가 있는건지 대체 뭔지 남자의 속마음이 궁금해서 상담 받았습니다.
-
상대방과의 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지인으로 안지는 1년하고 6개월정도 넘어가는 것 같은데 친구같이 편하게 지내다가 사귄지는 이제 3개월 넘어가고 있어요. 우리도 나이가 어느정도 있어서 결혼이야기가 어렴풋이 하긴 하는데 그게 나도 포함된 건지 모르겠고 혼자 떠드는 거 같아서요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남친과 제 생각의 차이와 마음도 속도의 차이를 비교해서 잘 설명해주셨어요 남자는 저의 선택을 기다리는거고 오히려 존중하고 있다고 애매한 태도라고 느끼시는거는 제가 남자가 좀 더 확 리드해줬으면 하는 마음도 있지만 또 무례한 느낌이 들면 팅겨나와버리는 호락호락한 여자가 아닌 걸 알고 계셔서 선택권을 주시고 시간을 주시는 거다라고 하신 내용이요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제가 몰랐던 저의 속마음과 매력, 상대가 보는 나의 모습 객관적이고 주관적인 이미지 같은것들을 상세히 설명해주시려고 비유 들어서 설명해주셨던 점이 좋았고 어떤 노력을 해라 보다는 제가 이 사람에게 느끼는 감정 바라는 점을 리딩 통해서 다시 생각하게 해주신 게 좋았어요 마음이 편해지는 상담이었어요 처음엔 좀 거친 느낌인거 같다가도 유쾌하게 이끌어주시는 에너지가 좋고 금방 찐친느낌이라 오래전부터 안 고향친구 같은게 별말 다하게 되고 연애경험이 많으시다는 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쌤 💜 홍카페에 오래 계셔주시면 좋겠어요
잘 맞는 미용실 찾기 힘든 만큼 실력자 디자이너 쌤은 금방 어디로 떠나버리시더라구요 제가 결혼할때까지는 계셔주셔야 되요 커리어도 절대 놓지말고 쌓으란 말씀도 감사해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