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5월엔 직장을 잃었고, 6월에 이사를 했습니다. 직장이직부터 이사동안에는 자금의 압박이 심해 선생님께 주로 직장이직과 자금융통에 대해 상담했었습니다.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직장 구한다고 하신 건 의심없이 믿었구요, 다만 그 시기가 문제 였는데, 여러 우여곡절 끝에 돌핀선생님 말씀해주신 그대로 직장 구했습니다. 다만 자금 문제는 제가 5월에 직장을 잃어서 돈이 나올 곳이 한군데도 없는 상황에서 상담을 드리니, 카드가 예쁘게 긍정적으로 나온다고 돈이 구해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러더니 진짜 거짓말처럼 친구가 돈을 구해줬어요. 현실이 돈을 나올 상황이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돌핀쌤 말씀대로 돈이 해결되니 놀랬습니다. 소름 많이 돋았습니다. 이것 뿐만 아니라, 이사 후 전 집주인이 집의 마모상태를 놓고 저한테 비용을 일정분담할것을 강요할때도 돌핀쌤께 상담받았는데요, 선생님께서 카드 흐름이 긍정적으로 나온다며 6월25일즈음 해결될꺼라고 하셨는데 제가 5만원 부담했고 잘 끝났습니다. 돌핀선생님 카드는 놀라워요~! 어떤 사주나 신점보다 뛰어나다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처음에는 반신반의 하던 일들이 현실에서 똑같이 일어나니 이제는 상담받고 나면 마음이 편안합니다. 돌핀쌤께서 안된다고 하시는 일은 빨리 정리할 수 있어서 삶에서의 판단력이 올라가게 되었어요. 되는 일에만 집중하고 또 그 일의 결과가 선생님 말씀과 똑같이 일어나니 저는 돌핀쌤 상담에 중독되었습니다~! 지금도 상담 또 받으려고 대기중입니다~!!! 돌핀쌤 인기 너무 많으셔서 상담콜 잡기가 많이 어렵습니다~!! 그래도 전 계속 돌핀선생님께 상담 쭈욱~~ 받을겁니다!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2025년 을사년 제게는 너무 힘든 년도인데요, 돌핀선생님을 만난 것이 올해 제게 일어난 가장 행운의 일입니다! 인연에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