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근 3년간 헤붙 여러번 한 커플이었고, 이번 헤어짐은 유독 기간이 길어져서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것 같은 느낌도 들고 힘들어서 보리쌤을 찾아뵙게 됐어요!
-
이별한 지 얼마나 됐나요?
5개월 정도 됐습니다!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일단 쌤은 절대 희망고문 하지 않으시는 분인데, 처음 찾아뵀을 때부터 너희는 재회 무조건 된다 그치만 재회가 문제가 아니라 만나서 잘해야한다는 얘기를 매번 해주셨어요!
쌤과 처음 상담했을 때 남자친구에게 카톡은 차단 당한 상태인지라, 문자로만 연락해야 해서 행동을 되게 조심했어야 했는데 쌤이 먼저 움직이라고 한 시기, 남자친구에게 카톡 차단 풀리는 시기 전부 다 맞춰버리셨습니다 ... 쌤이 말씀해주신 시기에 어떻게 문자 해야하는지 내용도 알려주셔서 그대로 남자친구에게 문자를 했더니 매번 연락할 때마다 씹혔었는데 10분만에 답장 오고 바로 카톡 차단까지 풀려서 다시 카톡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쌤이 딱 시기만 알려주시고 끝내는게 아니라, 계속해서 내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 솔루션을 제시해주시고 절 바꿔주셔서 남자친구랑 무사히 얼굴도 보고 매번 끌려다녔는데 지금은 쌤 덕분에 주도권도 쥐어봤어요 ~.~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일단 쌤은 안되면 안된다고 단호하게 말씀해주십니다 없는 말을 좋게 해주시는 분은 아니에요, 그치만 쌤이 된다고 말씀주신 건 한 번도 틀린 적이 없으시니까 무조건 믿고 따르시면 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