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떤 고민으로 상담했나요?
남자친구가 헤어지자는 이야기로 아주 냉담하게 돌아선 상황이었고, 붙잡고 붙잡던 와중에 너무 칼같아서 이 상황을 받아들여야하는지, 진짜 속마음은 뭔지 또 헤어지게될지 등등을 상담했어요.
-
이별한 지 얼마나 됐나요?
이별통보를 받고 며칠 안된 상황에 잡는 상황이라 시간을 갖는 중이라 보는게 더 맞을 것 같아요.
-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남자친구의 상황+성향+세세한 성격+말투+태도+속마음까지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맞추셨어요.
속마음의 경우에, 선생님이 말씀해주신 그대로 남자친구가 화해하고서 말하더라고요... 소름이었어요.
특히나 이별통보 직전에 특수한 상황이 있었는데 그걸 짚어서 말씀주셨던 게 정말 놀랐던 포인트였고, 그 특수한 상황 덕분에 가진 남자친구의 생각까지 똑같이 말씀주셨습니다.
그리고 저랑 남자친구의 반복되는 패턴이고, 이 패턴이 습관이 되게끔 만들었던 저의 태도/생각까지 말해주셨는데 제 모습 그대로라 너무 놀랐어요.
-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우선 ... 도화선생님은 정말 칼같이 말해주세요. 그게 매섭다거나 그런게 아니라, 진심으로 저를 위한 말씀을 주세요.
공수가 정말 잘 맞아떨어질 뿐만 아니라, 그 상대방의 속마음을 넘어서 저의 마음까지 꿰뚫어보시는 게 정확도 1000000%에요.
그리고 작은 공수들 + 큰 공수들이 늘 같고 속마음, 판단, 성향까지 늘 같아요. 그 부분에서도 신뢰도 up이고, 선생님의 점사에 100프로 만족할 수 없다고 말씀하시지만, 제게는 한 번도 틀린 공수를 주신 적이 없어서 더더욱 1등 쌤이에요. (참고로 저는 도화선생님께만 n번째랍니다)
또, 남자친구의 성향에 큰 단점이 있어서 저를 걱정해주시는 게 또 얼마나 따수운지 아실까나요... 제가 잘못하고 있는 부분(저도 인식하면서도 못바꾸는 것들)에 대해서도 그러지 말라고 말씀주시고 명확하게 아닌 건 아니라고 말씀주시는 것도 너무 좋아요!!!
-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쌤 정말 감사합니다, 제 마음의 안식처가 되어주셔서 늘 감사하고 같은 내용으로 찾아뵙는데도 늘 위로와 공감 그리구 저를 위할수있는 해답을 주셔서 제게 큰 힘이 돼요😊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