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는 낙천적이어서 언제 어디서나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데요. 이런 쥐띠는 늘 낭만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성에 대한 호기심도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상대방에게 불편함을 주지는 않습니다. 쥐띠는 맞선보다는 자유연애가 맞으며, 가정을 이룬 후에는 자식을 교육하는데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 이런 면으로 보면 이성들이 바라는 가장 이상적인 결혼 상대의 조건을 가진 쥐띠는 다수의 사람들과 인연이 있고 오랫동안 좋은 사이로 지내는 등, 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겠습니다.
소띠는 매우 큰 포용력을 가지고 있으며 일에 열중할 뿐만 아니라 가정도 잘 돌보는데요. 소띠는 쥐띠를 보호해 주며, 이런 모습에서 쥐띠는 안정을 느끼는데요. 이런 부분에서 쥐띠와 소띠가 결혼을 하면 평생을 행복하게 지낼 수 있겠습니다. 만약 금전 관리에 고민이 있다면 소띠에게 맡기는 것이 좋은데, 믿음직하고 근면한 소띠가 금전이 세어 나가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소띠의 우직하고 영리하지 못한 부분들에 대해 쥐띠는 답답함을 느끼고 지나치게 잔소리할 수 있는데 이 부분만 조심한다면 좋은 궁합이겠습니다.
개띠는 온화하지만 안정적이지 않고 조급함과 쉽게 화내는 모습도 보이지만 쥐띠가 개띠의 불안한 정서를 차분하게 가라앉히는데요. 쥐띠가 개띠와 결혼하게 되면 개띠는 스스로 희생해서 남을 돕는 봉사정신으로 배우자와 자식들에게 매우 충실한 모습을 보일 것이며 매사 긴장하는 쥐띠에게 개띠의 이런 보살핌이 큰 위안이 될 것입니다. 서로의 결점을 보완하기 때문에 결혼 상대로 잘 맞는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돼지띠는 작은 일에도 구애받지 않으며 마음이 넓고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어떤 장소에서든 지도자적 위신을 잃어버리지 않는 대담함도 가지고 있죠. 돼지띠와 쥐띠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지만 서로를 존중하고 간섭하지 않는 띠입니다. 그렇기에 충돌할 일이 많지 않죠. 그렇기 때문에 서로의 결점을 보완할 수 있는 좋은 인연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쥐띠가 어떤 호감을 갖고 있던지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의 표정을 드러내지 않는 사람이 말띠입니다. 침착하게 한곳에 머물러 있는 곳을 좋아하는 쥐띠와 자유분방하게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는 말띠와의 궁합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말띠는 무슨 일을 하든지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하며 이런 말띠 때문에 쥐띠는 외로움을 느끼는데요. 점차 서로의 단점만 찾게 되며 서로 손해를 보지 않으려는 경쟁의식이 발동되어 인연을 오래 유지하기 힘들겠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