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오행 중에서 목(木)에 해당하는 얼굴은 옆광대가 발달하고 윗 얼굴에 비해 턱이 좁은 역삼각형 얼굴을 말합니다. 이 열굴형의 관상은 머리가 비상하고 성격이 나무처럼 꿋꿋하며 행동력이 좋다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하관이 발달하지 않아 아랫사람 복을 기대하기 어렵겠습니다. 움직임이 작으며 한 가지 일에 파고드는 타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봄의 성질을 가지고 있어 일을 할 때 꼼꼼히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며 연구직에 잘 맞는 관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사주오행 중에서 화(火)에 해당하는 얼굴은 턱이 넓게 발달하고 그에 비해 윗 얼굴인 광대와 이마가 발달하지 않은 얼굴을 말합니다. 이 얼굴형의 관상은 육체적으로 발달하고 인정미가 있는 얼굴형입니다. 이 얼굴은 턱이 발달하여 아랫사람 복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이 얼굴의 성격은 열정적이거나 내성적인 성격으로 나뉜답니다. 첫 번째 열정적인 사람은 리더십이 뛰어나니 경쟁의식이 크답니다. 호탕한 면을 가지고 있어서 주변인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깁니다. 두 번째 내성적인 사람은 마음 씀씀이가 곱고 남을 잘 도우며 은근히 남을 끌어들이는 힘이 있기 때문에 내성적이지만 주변에 사람들이 모여든다 할 수 있겠습니다.
사주오행 중에서 토(土)에 해당하는 얼굴은 얼굴의 상하 모두가 좁고 볼이 넓어 마치 마름모 꼴로 보이는 얼굴을 말합니다. 이 얼굴형의 관상은 강한 의지력을 가지고 있고 고집도 강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관여를 해야 하는 스타일로 일을 하더라도 분석하고 파악하여 자기 방식대로 고쳐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사주오행 중에서 금(金)에 해당하는 얼굴은 전반적으로 긴 형태의 얼굴을 말합니다. 이 얼굴은 얼굴이 날카롭게 각져 있답니다. 속마음은 깊고 따뜻하지만 때때로 냉정하답니다. 복잡한 것보다는 단순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로 주변인들에게 신뢰를 받는 타입입니다. 경찰이나 군인과 같은 조직생활을 하는 경우가 많은 관상입니다.
사주오행 중에서 수(水)에 해당하는 얼굴은 상하 모두가 발달하지 않아 동그란 원의 형태를 하고 있는 얼굴을 말합니다. 이 얼굴형의 관상은 웬만한 일에는 타협하거나 동조하는 일이 없으며 서두르거나 대립되지 않는 온순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밖에서 활동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영업직과 잘 맞다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