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요안나
판매상품 (2)
안녕하세요^^ 타로 마스터 요한나입니다. 요즘 저는 상담으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그런 와중에 이렇게 여러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생겨서 한번 끄적끄적 적어봅니다.
여러분은 요즘 행복하신가요? 어떠신가요? 일.. 사랑.. 공부.. 가족.. 친구 여러 가지 문제들이 해결된다 싶다가도 한 번씩 돌아가며 힘들고 지칠 때가 있으시죠? 인생이 매번 좋기만 했음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 봅니다. 저 역시 이번 주는 좋고 다음 주는 갑작스럽게 사건이 생기고.. 나만 이러나 별별 생각이 다 들곤 한답니다.
그럴 때에 홍카페에 전화 걸어서 제게 전화를 주시기도 하죠? 함께 카드 읽어보며 상담하다 보면 그렇게 눈물이 나기도 하고 화가 나고 막 한탄스럽기도 하고 저는 여러분들과 똑같이 괴롭고 답답하고 그렇더라고요.. 감정이입이 되는 거죠..
가끔 상담 끝나고 제가 너무 오버스럽진 않았나 걱정도 되고 후회도 되지만 사람이 사람과 진심으로 대화하다 보면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그러다 보니 저는 매달 원인 모를 급체, 두통, 가끔은 대상포진까지 오더라고요..
그럴 때에 여러분들이 생각이 나요.. 얼마나 본인은 아프실까.. 죽을 만큼 힘들까. 아프지 마세요! 힘들어하지 마세요!.. 인연이 닿아서 저랑 상담하게 되시면 그 아픔 제가 조금이나마 덜어드릴게요.. 힘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타로 마스터로 살면서 이일이 천직이라 생각하며 감사하고.. 여러분과의 소중한 인연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두서없이 마구 적어내려간 글인데 진심이 닿기를 바랍니다. 코로나로 시국이 흉흉합니다. 항상 안전하게 행복하게 지내시길 간절히 기도할게요..
댓글 쓰기
하라미
2021.07.10
신고요한나 쌤!♥ 너무 예쁘셔서 놀랐어요 ㅎㅎ 다음에 코인 여유되면 한번 전화 드리고 싶을 정도로요ㅜㅜ.... 갑작스런 사건이 생기고에 공감 ㅎㅎ.. 별의 별 일에 휘말리면 나만 그런가?? 하고 생각할 때 있더라구요 ㅋㅋ. 언제 또 담백하시고 빠른 리딩 해주시는 요한나 쌤 만나고 싶어요🙏 부정 공수 나와도 정신 차리게 해주는 쌤이 좋네요 ㅎㅎ.
곱창에깻잎
2021.07.09
신고헐 요한나쌤 너무 예쁘세요..!! 쌤에게 몇번 상담받은 뒤론 정말 고민이 생길때마다 절로 요한나쌤이 생각나요. 항상 내담자편에서서 생각해주시는게 느껴지고 결과도 정확하고 일관성 있으니 정말 계속 찾을수밖에..👍 상담받을때마다 저한테 감정이입 하시는게 느껴져서 상담하시면서 너무 감정소모가 심하지 않으실까 걱정도 되었는데 역시 아프시기도 하시군요 ㅠㅠ 건강이 최고이니 항상 건강 잘 챙기시고 오래 상담해주세요 💗 돈도 많이버시고 항상 행복하시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