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친절하고 좋은 말씀 해 주시고 매번 동일 공수 신뢰가 있어요
도토잠보호
2025.03.19
전화로 보는 신점은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밝게 인사하시며 궁금한내용들에 대해 공수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어요~~너무 위안되고 공감되어서 감동이었습니다~~
이지민1234
2025.03.19
선생님 전에짧게 상담 후 오랜만에 전화드렸는데 이미 후에 상황을 다 보고 계시는 느낌..ㅎㅎ 저에게 질문해주셨을때 느끼긴 했는데 아직은 설마 그럴일이 있을까...싶긴한데 느낌이 뭔가 가능성 있겠다 싶긴 합니다..! 그치만 저에게 맞는 방향이 아니기에 올바른 공수 알려주신거라 생각합니다 명심할게요 감사합니다 !
ㅇㅎ1234
2025.03.19
월성일성님 ㅎㅎ 통화하는 내내 너무 좋았어요 ㅎㅎ 공수도 좋았지만 ㅎㅎ 상대방 마음을 이미 알고 계셔서 더 놀랬다는 ㅎㅎㅎ 좋은 소식으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roro
2025.03.19
선생님 어제 첫 상담했는데 저랑 완전 잘 맞는 분 인거같은 ㅎㅎㅎㅎ상담동안 즐겁고 좋았구요, 다들 좋게 보지 않지만 선생님만의 다른시야로 보시는부분들,, 정말 저만 알고있어서 속상했는데 알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도 좋았습니다 ! 근데 새로운 썰이 있어요 이따뵈어요 ㅎㅎㅎ
ㅇㅎ1234
2025.03.19
남자친구랑 계속 사귈 수 있을지 여쭤봤던 상담자입니다. 현상황을 너무나도 정확하게 대답해주셔서.. 정말 놀라웠어요! 코인이 얼마 안 남아서 급하게 끊었지만, 문제점을 다시 한번 객관적인 입장에서 상기시키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희망적인 관계라서 마음이 놓여요 너무 친절하시고 따뜻한 상담 감사합니다☺️
새벽
2025.03.19
진짜 ㅋㅋㅋㅋㅋ 안 도망갈게요 ㅋㅋㅋㅋㅋ 쌤이 말 안해주셨으면 백퍼였음 ㅋㅋㅋ 감기 조심하세용♡
시베리아범
2025.03.19
질문을 두서없이 드려도 잘 정돈된 답변을 주십니다. 추천합니다.
드립
2025.03.19
예전부터 선생님께 상담을 자주 받았었는데요!! 이제 남편될 가족들의 성격도 맞추셔서 얼굴뵙고 대할때 많이 편했어요 ㅠㅠ 선생님이 처음에 이사람과 결혼하게될거라고 해주셔서 저도 남친이 결혼하자 했을때 아 나 드디어 가는구나 .. 싶었더랫던,,ㅋㅋㅋㅋ 중간중간 흔들리고 힘들때 선생님아니었음 도망쳤을지도 몰라요 그래도 선생님덕에 고생끝난거같아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앞으로 어떻게 해나갈지 걱정이지만 위기가 있을때마다 찾아오겠습니다..🫶🏻 항상 애정하는 호란쌤🥹🥹🥹 저 잘살수있다구 말해주세요!!!!
빵울이
2025.03.19
선생님 늘 제걱정해주셔서 감사드려요 항상 걱정거리만 드리고 말 잘 안듣고 고집부리고 ㅎㅎ 제가 좀 그렇죠 선생님 항상 비옵니다 건강하게 오래 계셔주시길 따끔한 채찍도 주시고 달콤한 사탕도 주시길 🙏🙏🙏
재랑희
2025.03.19
선생님 가끔 찾아뵙는데 늘 감사합니다. 따뜻하세요 ! ㅎㅎ
Bona02
2025.03.19
선생님 늘 기도가실땐 날씨가 짓궂네요ㅠㅠ 선생님은 성불볼려그런거다 하시지만 걱정되는맘은 늘 큽니다 항상 내감자들 걱정만 하시는 선생님 그래도 건강하셔야 오래 뵙죠 ㅎㅎ 늘 소원입니다 오래 계셔주세요
재랑희
2025.03.19
늘 한결같은 공수세요.. 그래서 더더 신기하고 또 맞네요.. 감사합니다
Bona02
2025.03.19
생각해주시는 말씀 감사합니다 지금 제게 정말 중요한것이 무엇인지 똑바로 보고 나아가겠습니다
해소나
2025.03.19
항상 감사해요!!!! 너무 잘하고싶어서 아주 독기가 드글드글해짐여 ㅋㅋㅋㅋㅋ 또 놀러오께여
히로롱
2025.03.19
항상 너무 감사해요°!!!!!!! 또 올께요! 너무 잘하고싶은 요즘입니다.
히로롱
2025.03.19
우하하ㅜ 잘되어가고 있는거겠져? 인생쉽지 않네요ㅜㅜㅜㅜㅜ
똥개2
2025.03.19
모모쌤 항상감사드려요 쌤이 말씀하시면 100%적중률로 너무 맞아서 신기하고 좋아요 어려운일은 미리 대비하고 즐거운일은 에너지 바뀌지않도록 노력 합니다 항상 쌤이 조언 해주시는거 진짜 큰힘이 됩니다.
만보1
2025.03.19
불안정한 마음에 점을 보시고 싶었고 실제로 여러 선생님들 뵀는데 돌고 돌아 도율 선생님께 안정을 받습니다. ^^ 선생님 진심이 느껴져서 조절하게 됩니다. 도율쌤한테 받으시고 점사비 아끼세용
운행운
2025.03.19
사업운이랑 애정운 제 개인적인 사주 원리원칙적으로 너무 잘 봐주셔서 자꾸 오게되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강아지와고양이
2025.03.19
따랑하는 울연희쌤 ♡♡ 홍카페 에서 고정픽 딱 한분이세요♡♡앞으로도 고정픽 ㅋㅋ은 쌤밖에 없쥬~~💕💕💕 쌤은 정말 저랑 주파수 대박입니당👍💕💕 신기방기 신통방통 😍😍 세상에나 지금 일적인 부분 때문에 바쁘기도했고 쌤 말씀 믿고 조금 차분히 내려놓자싶은데 오늘 또 새로운 소식을 들었지모에용~ㅋㅋ 빨리찾아뵙고 싶소이다 ㅎㅎ 우리연희쌤 진심으로 감사해용~♡♡ 신경써주신 따뜻한마음 잊지않을게용~♡♡ 알럽연희쌤 ❤️❤️뿅뿅💕💕
서울갈매기
2025.03.19
선생님!! 오늘 좋은 말씀으로 정확히 달 까지 짚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힘들었던 마음을 조금이나마 확신 얻고 갑니다! 조언해주신 달을 기점으로 더 열심히 나아가서 좋은 소식 들려드리러 오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햄냥이
2025.03.19
이전상담때 말씀주신 공수가 그대로 적중해서 다시 전화드렸는데 역시나 명쾌하신 공수, 또 상담하겠습니다!
닭발조아
2025.03.19
친한언니랑 수다떨듯 편하고 재밌게 대해주세요.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아요 🎁
0티어리0
2025.03.19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고 진짜 상황설명이나 남자친구의 성향에 대해 맞히셔서 깜짝 놀랐어요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선영123
2025.03.19
나도 몰랐던 내 마음을 정확히 알아주셔서 놀랬어요. 힘든 이유를 알았으니 고칠래요. 🎆
0티어리0
2025.03.19
역시나 춘자쌤! 최고 솔직하시고 정확하시고 흡족합니다 관리자 셤합격&이동수 본인 3~4,5월 흐름 좋다 돈이보인다니 최고로조우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차오름
2025.03.19
어쩜 이리 정확하게 팩트만 말씀해주시는 우리 선생님... 항상 감사합니다!
맞춰좌
2025.03.19
잘봐주시고 친절하시고 용하셨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선생님말씀데로잘버텨볼께요
이쀼니
2025.03.19
가까운 사람한테도 못할 말 선생님한테만 하다보니까 저희 냥이일도 그렇구.....ㅋㅋ 이젠 일상생활에서 답답한 마음이 생길때마다 선생님이 떠오르네요 답답해서 아아빨리 선생님한테 물어보고싶어!!!이게 아니라 그냥 의지하고싶은 사람으로 선생님이 떠올라요 그냥힘들때 생각만으로 힘이되는 친구나 가족느낌으로요 고민있을때마다 알려주시고 방향주시고 또 쌤이 말해주신거 항상 머리에 새겨서 주의하고 염두하고 이러면서 나빴던적이 없어서 더그런거같아용ㅋㅋ 그냥 속답답할때마다 쌤이 젤먼저 생각나여 분명 신령님들께서 알려주시는 공수지만 선생님의 따뜻한 목소리랑 다정함때문에 물론 가끔 쓴소리하시지만 ㅋㅋㅋㅋㅋ ㅜㅜ 그것마저 백프로 저 잘되라고 해주시는 말인게 너무 느껴져서 그것마저 다정하게느껴지구 감사하네요 암튼 저런이유 등등땜에 전혀 막 무속신앙과 관련된 분과 상담한다이런 느낌도 잘 안들어서 부담없이 선생님을 떠올리게 되나봐요 ㅜㅜ 제가 미신을 좀 잘믿는 인간이긴하지만ㅋㅋㅋ그래도 나름 논리성따지면서 살아가지고 가끔 과학적으로 증명되지 못한 것들에 대해서 고찰해보고 아닌것같으면 한번씩 회의적태도가 되기도해용 그치만 결국 답을 알수없을때마다 선생님을 찾게되었고 상담할수록 이건 과학적으로 증명이 안된 분야가아니라 아직 못한것이구 과학을 뛰어넘는 아직 인간이 알아내지못한것들이 분명 있을거란 확신만 강해지네여 양자역학이 발견만 되었고 아직은 과학이 설명할수 없듯이 눈에 보이지않는 기운들이 분명 있다는 생각이..!!! 그렇지않고서야 제가 쌤과 했던 상담은 말이안되는건데 실제론 너무너무 말이 되는것들이고!! 아무튼 비록 선생님과 얼굴한번 본적없구 전화소통이 전부였지만 저에겐 그 누구보다 선생님과의 심적 유대감이 깊은상태네요 항상 정말 감사하고 누구한테 말하기도 쪽팔릴만큼 허무맹랑한 사소한것들까지도 다귀담들어주시고 답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오늘도 선생님생각이나서 감사한마음에 몇자적어보아요 남은하루 복만 가득하세용!!!!
김보
2025.03.19
그제 어제는 날씨가 엄청 추웠조. 눈도내리고 제사는곳은 난리났었어요 쌤은 괜찮죠 걱정이네요 샘덕분에 조심할건 조심하면서 지내니깐 훨씬 마음도 가볍ㄱㆍ 좋습니다 감사합니타
로뎀
2025.03.19
선생님께서 도움 많이 주셔서 감사해요 불안할때도 잘될거라고 근거 있는 답안과 위로를 제시해주세요 정말 감사드려요💜💜💜💜 더 더 잘 되어야하는 선생님이에요!
도도
2025.03.19
항상 좋은 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맞춰좌
2025.03.19
찾아갈때마다 항상 반갑게 대해주시고 주변에 말 못할 내 얘기를 잘 들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상담도 깊이 있고 현실과 잘 맞는거 같아요. 조언도 감사드려요~ 답답한 마음 잘 털고 가서 다행이예요~ 감사합니다~♡
키위상큼
2025.03.19
추마녀쌤 너무 잘보시고 좋아요 공수도 정확하시고 정착할 곳 찾았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도도
2025.03.19
취업쪽 과 고민 상담 했어욤 신점보둣 엄청 빠르신 답변에 깜짝놀랐답니다. 잘 풀렸으면 좋겠어욤 ㅠ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럭키걸
2025.03.19
본인이 이득되는것도 아닌데 꼭 남 잘되는걸 못보네요~ 카드랑 어쩜 이리도 똑같을까요 😪🤤😴😷😬
룡룡룡
2025.03.19
2달전인가 전화로 타로를 뵈었다가 흐름이 궁금해서 다시 여쭤보려고 상담을 했는데~~~ 쌤 말씀대로 흐름이 흘렀으면 좋겠어요. 말씀해주신것처럼 상대가 엄청난 똥고집이 있지만 연애 당시에는 그래도 결국 그 똥고집을 져주던 친구였으니까... 여전히 저한테 그런 마음이 든다면 쌤 흐름대로 흘러가지 않을까 바래봅니다. 그래서 5월에 보이시는 대로 됐음 좋겠어요! 제 생일이랑 근접해서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오랜만의 상담, 흐름 동일하게 리딩해주셔서 감사하고 저는 또 제 일상을 지내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쌤!
일이삼사오육칠칠이
2025.03.19
자주찾아뵙구 상담 드리는거같습니다^^ 항상찾아뵐때마다 잘봐주셔서 감사할뿐입니다!^^
강민성
2025.03.19
언닝 제가 문의글 남겼는데 요즘 이상해여 선배 행동이ㅜ 오늘 들어갈게요 시간되묜 🥹🥹
행성
2025.03.19
언니잉 그 전전남친은 만나고 저에게 또스트레스 주고 언니가 말씀 하셨듯이 !!! 술먹고 밥먹고 뜨 ?바암암 ?ㅋㅋㅋㅋㅋㅋㅋ 피곤한 그 남자임 …. 제가 어제 밤늦게 말했듯이 음식이랑 남자 손 나오게 올렸는데 염탐만 계속 ㅋㅋㅋㅋ…아 안 먹혔나 ㅠㅠㅠ답답 … 얘는 언제 연락이 올란지 에휴 …😥😥😥😥 또 만나요융 !!!
Joovely
2025.03.19
제가 요즘 연애말고도 취업 금전 가족관계등등 고민사가 많은데 이모든걸 설명과 이해를 리딩으로 잘해주셔서 속시원해요. 아도라쌤과 작년 여름부터해서 지금까지 상담 잘받구있네요~ 저번에 제 직장 일관련에서 학부모가 너무 괴롭혓더니 아도라쌤이 통화 끝나고 나서도 그날 하루의 조언, 운좋은색 등등을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ㅠㅠ 리딩도 정확하지만 인생 조언같은 느낌도 커서 매번 찾게되요. 빨리 부모님들이 찔러보기 그만하고 수업을 들어야 저도 금전문제가 풀릴텐대~~~~~ 허허허헣
Lemon
2025.03.19
채원입니다. 선생님 오늘도 가족 얘기 들어주셔서 감사했어요! 아빠는..ㅎㅎ 현실적인 이득을 위해 서운하고 감정 상하는 점이 있어도 티는 내지 않으려고요ㅋㅋㅋ 에휴 그리고 동생은 그냥 냅두렵니다ㅠ 제가 어제 선생님이랑 상담 끝나고 맛있는 것도 주고 카톡으로 계속 연락도 하고 참 많이 애썼는데ㅎㅎ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빈정대는 티를 내더라고요..^^;; 이 이상으로 가기에는 저도 자존심 상하고 스트레스니까 그냥 냅두려고 합니다ㅠ 뭐.. 그래도 자매인데 평생 이러지는 않겠죠ㅠㅋㅋㅋ 안 그래도 대학 가서 남친 사귀고(말씀은 못 드렸지만 남친이 있다고 합니다) 저와 다르게 나름 편한 축에 속하는 학원알바랑 과외로 돈 버는 맛 좀 보더니 집은 멀리하는 느낌도 좀 들긴 하더라고요ㅎ;; (과외비로 아이돌 콘서트도 다니고 바깥으로 엄청 싸돌아다녀요ㅋㅋㅋㅋ) 아무튼ㅠㅠ 너무 힘들면 선생님이 추천해주신 주파수도 찾아 듣고 저는 제 삶에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늘 감사드려요.
읷읽
2025.03.19
이름을 잘지으신것 같아요 진짜 명중하는 느낌이네요 어렴풋하게 좀 찝찝하다 느끼는점이 있어서 상담받았는데 제 촉이 맞았나봐요 저는 제 곁에 있는 사람이 소즁해용
백호다
2025.03.19
억지로 움직여야할것같아서 여기저기 기웃되는데 여의치가 안아 상담 했는데 이런상황을 아시는것같네요ㅠ 4월에 조금이나마 좋은기운이 있다고하니 희망가져봐야겠네요 근데 조금 이라 신경쓰이네요 많이좋았으면 하는데 욕심인지...
울랄라야
2025.03.19
매일친절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또궁금한점잇음 올게요
아카이
2025.03.19
이직때문에 상담했는데 이곳만 계속 더 있으라고 하네요 생각이 깊어집니다 그리고 촉 이랑 집안에 이런사람 있냐고 물어보셨는데 경황이 더 있었다면 왜그런지 더 물어볼껄그랬네요;;;
울랄라야
2025.03.19
항상 정확한 상담 감사합니다!!! 너무 마음이 산뜻해졌어용~~
진진진
2025.03.19
새로 시작하는 관계에서 겁이 많이 났는데 상담 받고 나니까 어떻 게 마음먹고 행동해야할지 정리가 많이 됐어요. 잘 만나보려고 해 요~ 이전에 다른 분은 야단치는 상담사분도 많았는데 선생님은 따 뜻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피카부
2025.03.19
새벽에 상담하기 젤 좋으신 분 … 심란해서 잠 안올때 상담 받아요 .. 친절하시고 상담하면 편안해요
제주삼다수우
2025.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