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리님~♡
제가 오랫동안
몸이 아파서 자리를 비웠었는데요
문득문득 들어와서 보긴 했지만
답글을 다 드릴 체력이 안되었었어요
그래도 받은 만큼 보답을 드리는게
도리라 지금이라도 답글을 남겨요
너무 늦은거 아니냐 하시면서
몽둥이를 들고 오셔도 맞겠습...ㅎ
잘 지내고 계시나요?
1년이 지난 시점이지만
이렇게 칭찬을 많이 주셔서
감동이예요
정말 많이 감사드려요
어떤 상담이였는지 기억은
못하지만 우리 레슬리님은
늘 아프지마시고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해요
이렇게 좋은 분은
꼭 행복하셔야해요
무조건
오늘도 이번 여름도
올해도 꽃길이시길 바랍니다
레슬리님~ 알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