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쌤… 정말 말이 필요 없어요 🥹
이건 그냥 타로가 아니라 마음 치유 상담이자 인생 리셋 버튼이라고 해야 할 것 같아요. 오랫동안 잠수 타듯 연락 한 번 없던 남친 때문에 하루에도 수십 번씩 마음이 흔들리고, 괜찮은 척 웃어보지만 속은 늘 불안과 걱정으로 가득했거든요 🌧️ 그런데 상담을 받으면서
“아.. 이 사람이 이래서 그랬구나”, “내가 부족해서가 아니었구나” 이런 깨달음들이 하나둘 쌓이기 시작했어요 ✨ 특히 새롭게 선보여 주신 색채타로는 카드 한 장 한 장이 제 감정을 그대로 비추는 거울 같았고, 사주로 풀어보는 일주론은 정말 혁명이라는 말 말고는 설명이 안 돼요. 그의 성향, 연락이 없던 진짜 이유, 저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앞으로의 흐름까지 하나도 억지스럽지 않고 소름 돋게 맞아떨어져서 고개를 끄덕이다가 나중엔 그냥 감탄만 했어요. 그리고 가장 놀라웠던 건 그 남친이 이제야 제 소중함을 조금씩이나마 알아가고 있다는 흐름이었어요! 그 말을 듣는 순간 꽉 막혀 있던 가슴이 스르르 풀리는 느낌이 들었어요 💖 무엇보다 쌤의 따뜻한 말 한마디 한마디가 불안으로 가득했던 제 마음을 부드럽게 안아주는 느낌이라 정말 위로가 됐어요 🤍
상담이 끝났을 땐 마음이 한결 가벼워지고, 괜히 미소가 지어지더라고요. 이제는 불안, 걱정, 자책은 저 멀리 보내고 저 자신을 더 믿고, 더 아껴주려고 해요 😊
매번 선생님과 상담을 받고 나면 이건 단순한 점사가 아니라 나를 이해하고 사랑하게 되는 시간이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오은영 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다음 상담도 벌써 기다려져요 💞
펼치기
하유하유
2026.06.09
완젼 동내 언니느낌이에여! 저도 친구둘 상담해줄때
아닌건 아니다라고 확실히 말해주는데 똑같아여!!
쌤은 타로로 봐주시는데도 완젼 현실즉시되요!
감사합니다!! 더 좋은 사람 만날게용 ㅎㅎ
펼치기
애플그린
2026.06.08
상대방 6월말경 연락오고 결정한다
노력해서 9월경 해결된다
감사합니다
펼치기
서비스공지
🌌💜상담심리학을 전공하고, 지난 20년간
사주와 타로를 함께 해석하는 상담가입니다.
현재의 감정만 보는 단편적인 리딩이 아니라, 타고난 흐름과 운의 방향, 그리고 지금 변화하고 있는 에너지까지 함께 분석하여 보다 현실적이고 디테일하게 상담합니다
후기
2,269건5점 만족도
100%일반
500 코인
손글씨
1,000 코인
베스트
5,000 코인
페이백
5,000 코인
최근 3개월 후기
후기 (285) 5 (285)
더보기
상담스타일
상담분야
속마음
916
애정
605
고민
167
결혼
112
가족
86
인간관계
83
재회
60
진로
49
건강
41
이별
32
시험
31
취업
29
재물
25
속궁합
23
사업
22
궁합
20
합격
15
짝사랑
14
이사
12
꿈해몽
7
[ 속마음 ]
흐름을잘맞추시고 포인트를 잘 짚으시고 얘기해주셔서
자주상담받게됩니다
[ 재회 ]
무작정 기다리기보다 지금 제가 해야 할 부분을 알려주셔서 마음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현실적인 조언과 따뜻한 위로를 함께 받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상담이었습니다.
[ 속마음 ]
마음이 사이다처럼 시원했고 터널을 뚫고 지나가는
느낌이랄까~~^^!
[ 인간관계 ]
큰틀에서 앞으로의흐름을 얘기해주시고
방향성 얘기해주세요
[ 고민 ]
제가 필요한부분가려운부분 잘긁어주는시원했습니다
언니같이상담선생님이 말씀하신것처럼좋았습니다
[ 속마음 ]
항상편안하고 공감능력이뛰어나며 조곤하고도 따뜻한말이 최고
[ 속마음 ]
자신감도 생겼고 길이 보이니 마음이 한결 편안해지고 여유러워 졌어요
[ 인간관계 ]
쌤과대화하면 일단 같은포인트에서
어이없고 웃긴게 통하는 느낌이라 시간가는줄몰라요..ㅎㅎ
[ 인간관계 ]
주변 인간관계에 대한 고민을 이전 상담 내용까지 잘 기억하시고 정확하게 핵심을 짚어주셨어요.
[ 애정 ]
디테일도 잘맞는데 흐름도 다맞아요. 구체적인 요일이나 날짜도 거의 다 맞아요.
[ 고민 ]
경청해주시고 따뜻하게대해주셔서 기분좋았답니다:)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애정 ]
맘이편안하고상대방에대한현실적인상황과맘에복잡한생각이조금은정리된듯했습니다
[ 재회 ]
편안하게 상담해주시고, 공감해 주시는게 좋았습니다.
리딩 하신데로 흘러갔으면 합니다.
[ 속마음 ]
자유롭게 시간과 돈에 구애받지 않고 선생님과 상담할 수 있어서 넘 좋습니다^^
자주 전화드릴께요
[ 애정 ]
정말 급할때 엄청 속도 맞춰서 상황을 알려주셔서 상황을 빠르게 대처할 수 있었네요.
[ 고민 ]
진심으로 마음을 담아 상담해주셔서 속을 풀수가 있었습니다
[ 애정 ]
세심한 디테일이 정확해서 생각보다 많은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어서 좋아요.
[ 인간관계 ]
전체적인 큰흐름과 상대방의 과거 상처 경험 원인등
지나고보니 다맞네요
[ 인간관계 ]
진짜알수없는 사람들 속마음이나 의도를
잘알려주셔서 상담받고있어요
[ 인간관계 ]
직장 내 인간관계 고민을 깊이 들여다 보고 차분하고 정확하게 상담해 주셨어요.
-
전체
-
베스트
-
손글씨
최근 작성순모든 후기는 실제 상담을 받은 분들이 직접 작성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