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마음이 궁금해서 오게 되었는데 다른 선생님과 다르게 듣기 좋은 말보다 걱정해 주시는 맘이 더 진심으로 다가왔어요.
상대방과의 관계는 어떻게 되나요?
아직 정확하게 관계 적립이 된 것은 아니지만 조금씩 풀리고 있는 단계이고 화림선생님도 당장에 풀리지는 않겠다 해주셨는데 그것도 맞았고 다른 것보는 상대의 마음을 세세하고 자세하게 봐주시는데 그상황을 직접 보시고 말씀해 주시는 것처럼 직접적으로 다가오구 정확하기도 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선생님 말씀대로 되어가니 다시 찾게 될수 밖에 없었어요. 진심을 다해 봐주시는건 당연하고 현실과 비현실을 조화롭게 조곤조곤 말해주시는데 신점같은데 현실적이고 어느덧 신뢰가 가게 되었어요.
상담 중 가장 인상 깊었던 조언이나 내용은 무엇인가요?
갑자기 말투가 미묘하게 달라지면서 갑자기 혼자 말씀인가 했는데 신령님이 전해주는 거라고 하셨어요. 원래 좀 허스키하신데 그때 뭔가 좀 다르고 단호한 말투로 바뀌시는데 직접 들어서 신기했고 아 화림선생님 찐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면서 팔과 목에 소름이 끼치더라구요.
상담 받은 후 어떤 점이 좋았나요?
첫번째는 마음이 안정되고 두번ㅉㅐ는 진짜 거짓말처럼 안될거 같던게 진짜 현실이되는 마법? 정말 신기합니다.
추가로 하고 싶은 말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선생님을 만나서 참 다행이란 생각이 들고 화림선생님 같은 선생님이 더 많이 계셨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앞으로도 쌤에 대한 믿음은 바뀌지 않을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