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감사합니다 선생님 정신이 번쩍 드네요...ㅜㅜ 슬프고 화나고 그러네요 휴ㅎㅎ 개버릇 남 못준다더니
빛단미
2025.03.19
너무 소름 돋게 맞추셔서 잠이 확깼습니다!! 또..조만간.. 답답한 일 있음 상담오겠습니다! ^^
윙클
2025.03.19
감사합니다 재회로 좋은 말씀 해주셨어요! 꼭 재회 성공하고 다시 올게요 감사합니다
길리
2025.03.19
사주의 신세계를 보았어요. 상대방 성향 제 성향 모두 딱 들어맞고 그래서 저희가 왜 싸우는지 싸웠다가 또다시 붙어지는지 알게되었습니다ㅎㅎㅎㅎ 성향 자체는 안맞지만 떨어질수 없는 사이라곻ㅎㅎㅎ 지금은 재회를 꿈꾸며 연락을 기다리는 중이지만 이사람과 만나면서 제가 어떻게 다뤄야하는지 제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살아야되는지까지 다 일러주셨어요 사주만으로도 이렇게 모든게 딱딱 들어맞다니 너무 신기해요 다음에 또 상담하러올게요!
길리
2025.03.19
재회 관련 공수받았습니다. 연락오는 시기 공수받고 꼭 먼저 연락 말고 기다리라고 하셨어요ㅠㅠ 자칫 잘못하면 공수 뒤틀린다구ㅎㅎㅎㅎ 진짜 열심히 꾹 참고 있어요ㅠㅠㅠㅠ 다 차단당한 상태지만 쌤 말 듣고 한줄기 빛이 생겼습니다. 제 할일 하면서 열심히 버텨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백호쌤!
길리
2025.03.19
제 마음에 들어갔다 나오신줄ㅋㅋㅋ 혹시 뭐 씨씨티비 달고 지켜보신거 아니죠…? 상황이나 속마음이나 그냥 토씨하나 안틀리고 너무 똑같아서 소름 연속이었어요… 점사보다 수다떨다 진짜 그냥 친한 언니랑 깔깔거리면서 얘기한 너낌 누가 보면 한 10년지기 인줄… 쌤의 소름돋는 점사에 한번 연애관련 혜안과 스킬에 두번 감동하고 갑니다 어떤 이야기에도 편견없이 진심으로 더 나은 방향으로 갈수 있게 조언주셔서 넘 감사해용🫶🏻 또 고민생기면은 호다닥 연락드릴게요❤️
작은소망
2025.03.19
현 상황이랑 속마음 정확하게 말씀해주십니다! 문득 답답해질때 쌤하고 상담하면 속이 후련해지는 것 같아요. 재회 흐름은 좋게 나와서 그냥 흘러가는대로 놓아두려구요..ㅎㅎ 하지만 3개월 뒤라..그때 되면 제가 미련도 없어지고 정말 괜찮아질까봐 좀 무섭네요(?) 명확한 리딩과 위로 감사합니다! 종종 흐름 체크하러 올게요-!
레슬리
2025.03.19
재회관련해서 상담받았구 재회가능과 연락오는 시기 공수받았습니다ㅎㅎ 꼭 선생님 말씀대로 이루어졌음 좋겠어요ㅎㅎ! 재회 후 제가 어떻게 바뀌어야되는지도 일러주셨어요! 꼭 재회 성공해서 다시올게요! 감사합니다
길리
2025.03.19
썀이랑 상담하는거 너무 웃겨요 저 맨날 와두되죠!?🩷🩷
시은짱
2025.03.19
쌤.. 진짜 모에요…. 쌤 신점이죠!!! 왜 자꾸 다맞추세여?😱 교육이랑 오픈날짜 대략 나왔는데 쌤이 주신 시기 고대로에요.. 21-25일 주에 바쁘게 오픈하는 카드들 뜬다하셨는데 그때 오픈예정이래요!!!! 저 진짜 쌤만 믿고 가요ㅠㅠ 쌤은 평생 인생길잡이같은 존재에요… 💕 진짜 우연히 한번 상담받았다가 이렇개까지 미래도 잘맞추시고, 더 나은 선택지도 알려주시고 같이 고민해주시는 쌤을 만나다니 행운그잡채🫶🏻 다음에 또 고민있을때 찾아올게요 ㅎㅎ 매일매일 행복한 하루만 보내세용🖤
꿀다롱
2025.03.19
오늘도 깊이잇는 선생님리딩에 힘 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다^^
봄햇살
2025.03.19
제가 너무 존경하고 애정하는 해원아씨선생님. 오늘도 상담 받을수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그런데 이번 공수는....두렵내요... 말씀드렸다시피.....후..... 하...... 무섭네요. ㅜ 그래도 선생님이 옆에 계시니까. 든든해요. 묻고 따지지 않고 해버릴꺼에요.!! 다른 분들이 공수를 받고 왜 망설이고 안하려고했는지 이제 알 것 같아요.............ㅋ 그런데 정말 대단하세요. 우리 해원아씨선생님.... 막힘없이 어떻게 왜 해야할지 풀어주시면서 애기해주시는데 신점이란게 이런거구나.... 란 생각이 들어요. 정말 다릅니다.....한편으로는 이런 공수를 받을수있다니 감사해야하는데 무섭다고 두렵다고 징징... 꼭 해야하는거냐고 징징... 죄송해요. 선생님 오늘도 귀찮게 해드렸네요. 선생님 말씀처럼 선택은 본인이하는거라고...해주셨을때 저는 정말 복에 겨운서리하고있구나 싶더라구요. 그렇게 긴절하다면서 징징거리기나하고 ㅠ 그럴시간에 좀더 어떻게 할지 머리라도 더 굴려보기라도하지....오늘 상담받고나서 또 한번 멍~해있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자존심상해하고있을때가 아니고 쪽팔려할때가아닌데 제 지난일들은 인정하지는않고 .... 정말 이렇게 해야하는건지 묻기나하고 ....부끄럽네요. ㅠ 선생님 정말 큰 도움 주셔서 ㅠ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 !! 말로 펴현 다 몃해요!! 그래서 답답해요. 제 마음 아시죠? 저는 이제 선생님 없이는 못 살아요. ❤️ 선생님께 상담받을때가 너무 좋아요. 선생님 제가 정말 잘할게요. ㅠㅡㅠ 오래오래 상담해주세요.! 항상 건강 잘 챙기셔야해요. 새벽까지 상담 힘내세요.!! 👍 👍 👍 👍 👍
윰윤융
2025.03.19
따스한 위로 주시는 선생님 늦은 시간 혹 주무시려다 받으신건 아닌지 걱정했네요… 말씀처럼 봄엔 제발 좋은 일이 오기를~! 상담 감사해요
매일기도
2025.03.19
친절하고잘봐주시고 에너지가좋으세요 ♡♡♡♡♡♡♡♡♡♡감기조심하세요 선생님
이쀼니
2025.03.19
선생님과 대화도중 끊겼지만 코인이 부족해서 중단할수 밖에없었지만 현실적인 조언으로 많은 도움이 되었다.
aaron1
2025.03.19
정말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상담을 해주시고 정말 소름돋을정도로 말하지 않아도 신통방통 상담을 해주시는 선생님 이십니다 정말 선생님 최고세요~~
이병우
2025.03.19
잘봐주신 것 같아요어오 담에또올게요오오오 근데조금 피곤해보이시기도 하셨어요ㅠㅠ 새벽이라그런가ㅠㅠ 아무튼 잘보시긴 하세용
아아아러
2025.03.19
상담 잘해주시고 속마음 방향 등 조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린티007
2025.03.19
지난 16일에 박사 유학 합격운, 지난 썸 속마음 등 여쭤보았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선생님 소개글 보고 꼭 한 번 전화드리고 싶다 생각해왔는데, 좋은 느낌은 사람들이 다 비슷하게 느끼는지 초록불 잡기가 아주 빡세더라고요. 🥲 알람을 3-4번 놓치고서야 겨우 연결되었는데, 목소리도 좋으고 넘 차분하게 하나씩 깔끔하게 봐주셨어요. 💜 마음이 힘든 요즘인데, 그래도 남은 학교 좋은 소식 기대해볼 수 있다 하시니 우선은 좀 더 버티며 기다려보려고요. 그리고 빨리 끊기 아쉬워서 지난 인연도 잠시 여쭈어보았는데, 덕분에 마음 깊은 곳에 남아있던 의구심이나 아쉬움이 많이 달래졌어요. 인연 닿아 감사했고, 조만간 새로운 소식 들고 또 연락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그린0
2025.03.19
진짜 정말로 잘보십니다 🫢🫢 답변이 엄청 명확하게 해주시는데 그게 또 맞아요!! 신기해서 여러명 봤는데 다 다른 사람들의 성향도 엄청 찰떡으로 맞추시고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자주 찾아뵐께용
채삐
2025.03.19
선생님 동생 문제 결국 아빠한테 카톡 장문으로 말했어요. 어차피 좋은 대학 다니는 동생을 더 신뢰하고 깊게 생각해서 내 얘기 주의깊게 들어줄 것 같지도 않지만 나중에 집에 왔을 때 엄마처럼 저를 쌩까는 모습을 보고 멋대로 판단하고 멋대로 생각하는 것보다 나을 것 같아가지고 상황에 대해 보내는 놨어요. 그리고 얘 진짜 안 풀리네요. 근데 저는 너무 억울해요ㅎ 오늘은 맛있는 것도 주고 풀어주려고 애썼는데 문도 쾅쾅 닫는 모습을 보이고 대답을 하긴 하는데 기분 나쁘다는 듯이 하고ㅎㅎ 아 그냥 지치네요ㅎㅎ.. 다음에 이 문제로 또 다시 전화 드릴게요 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읷읽
2025.03.19
용기를 넣어주셧어여 원하는그건아니엿지만.. 힘얻어갑니다 감사합니당 !!
하유하유
2025.03.19
알림설정해두고 기다렸다가 선생님께 상담받았습니다! 먼저 말씀드리지 않아도 딱 이때 이후로는 이사람이 이렇게 행동하지 않았냐고 말씀하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느리고 신중한 사람이니 제가 발걸음을 맞춰가면서 기다려주면 연인관계 될거라고 해주셔서 선생님 말씀대로 해보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엘1234
2025.03.19
채팅은 처음 해봐서 실수로 끊겼어여ㅜㅜ잘 봐주셨어요 담엔 전화드릴게용
영양갱
2025.03.19
정확하고 깊이잇는리딩 소름 돋아요.감동입니다 !♡♡♡♡♡♡♡
봄햇살
2025.03.19
사람사는게 참 뭐가 행복이고 불행인지도 모를 새상인가봐여 행복하게 사는게 너무도 어려운 세상이네여
Catharina
2025.03.19
가이아님 조언 잘 생각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항상 진심으로 상담해주시는걸 느껴서 감사하고 있어요 또 답답할때 전화드릴게요^^
촉촉감쟈
2025.03.19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제가 많이 의지하는거 아시죠? 늘 감사합니다.
드립
2025.03.19
자민언니 언니 타로랑 조언 덕분에 실시간 해결! 언니는 진짜 판단력 찐이세요. 저의 인생코치 자민언니 오래오래 제옆에 있어주세요.
러블리진이
2025.03.19
사실 ㅜ 불안한 마음으로 보았는데 마음 편하게 상담 잘해주셔서 마음 편히 잠들거같아요 감사합니당
원하는거다
2025.03.19
재회상담 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못들었네요ㅠㅠㅠㅠㅠㅠ 마음정리가 쉽지는 않지만 조금씩 현실을 받아드리려구요 감사합니다!
길리
2025.03.18
선생님 😮😮😮 집어주신 날짜에 정말 돈이 들어왔어요………😱 포기한 돈이고 생각도 안했던 돈인데… 그걸 봐주셨어요 ㅠㅠㅠㅠㅠ 이사람 말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번져서 되돌아갈거고 잘못을 돌아볼거고 깨닫게 될거다 몰라서 그러는지 알려주면 알아듣는 사람이다 잘 해결될수있다 힘내라 해주셨고 정말 기적같이 해결이 됬습니다 선생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프리지아아아
2025.03.18
재회상담으로 현실적인 상담 해주셨어요 맘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연락드릴게요!!
길리
2025.03.18
선생님 항상 좋은얘기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도도
2025.03.18
재회 상담했어요 현실적인 조언도 해주셨고 재회는 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다만 상대방한테 먼저 연락은 오지 않고 내가 먼저해야한다…ㅠㅠ 아직 자존심 굽히기 싫은데 상대방 반응 보고 며칠 고민해봐애겠어요 또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길리
2025.03.18
항상 감사합미다!!!!! 정말 해주시는 말씀대로 잘 흘러갑니다
체리콩
2025.03.18
늘 늘 애정하는 울미케쌤~~~~ 진짜 조언해주신게 도움이 많이되네용😍😍😍 늘 건강하세요 쌤❣❣❣
소울메이트
2025.03.18
재회로 상담받았어요!ㅎㅎ 완전 긍정적인 상황은 아니지만 지켜보려구요 감사합니다 동희쌤!! 다시연락드릴게요!!
길리
2025.03.18
바로 후기올리려고 햇는데 안대가지구 이제올려용!! 또찾아뵐게용 👍🏻👍🏻👍🏻👍🏻👍🏻☺️😘
하유하유
2025.03.18
모모쌤! 항상 상담 받고나면 답답했던 일들이나 고민이 해결이되서 마음이 편해집니다ㅎㅎ 워낙 정확히 봐주셔서 상담시간도 순식간에 다 되었어요!! 궁금하거나 있을때면 또 올께요 모모쌤!! 고마워요 모모쌤!!🤗
곰돌이키링
2025.03.18
문의글보구 접속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름처럼 예쁜 복숭아꽃 같은 도화쌤 ㅜㅜ
핑크1111
2025.03.18
읭!! 어제 새벽에 화이쌤이 보고싶어서 손 근질거린다 그러셔서 사실 좀 안 믿었는데 ㅜㅜㅋㅋ 🥹 오늘 아이패드켜서 투폰카톡보니 차단해제되어잇더라구요…
핑크1111
2025.03.18
오늘 힘든 일이 있었는데 상담 후 힘이 났어요. 카드가 말해주는 것처럼 되길 기다리고 있을게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드립
2025.03.18
와!! 그냥 소름 돋아요..속 마음 말씀하시는데....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2년 동안 뭐했나 싶어요.
스며든다
2025.03.18
좡좡좡입니다. 늘 같이 궁금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상담이 길던 짧던 한결같으셔서 좋습니다.
드립
2025.03.18
ㅎㅎ올해좋은일들만가득해서 기분이 너무좋아용 상담도너무잘해주시구 아낌없는조언 너무감사합니당 좋은결과가지구 또연락드릴께용 감사합니다❤️❤️❤️❤️❤️
아에이오우잉
2025.03.18
선생님 오늘 편안하고 세세한 상담 감사합니다! 선생님과 통화하고 나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고 있는 상대방의 모습을 잘 맞추셔서 놀라웠습니다. 아직 인연이 남아있다고 공수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 많이 부탁드립니다ㅠㅠㅠ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또 연락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수아니
2025.03.18
사람이 견딜수 있는 고통만 준다고 신이 우리를 만들었다고 하지만 때로는 신이 버렸다고 할 정도의 사람도 존재하는것 같네요 신이 실수로 빼버린?! 창조물같은거요 너구리 잘지내길 바래야죠!
Catharina
2025.03.18
아ㅎㅎㅎ 넘 웃겨ㅎㅎ 쌤 답글보고 진심 빵터짐ㅋㅋㅋㅋ 뭐야~~ 아고.. 그럴수도 있갰다~ 그러던가말던가 둘이 놀아라죠뭐ㅋㅋ 난 윗물에서 놀아줄테니ㅋㅋㅋ 반달쌤은 저에 힐링그잡채~~😊🥰🥰❤️
토토아
2025.03.18
군더더기 없는 명쾌한 상담 이였습니다.. 그사람의 마음을 선생님 상담으로 이제 알것 같습니다.. 그사람 하구 언제쯤 가까워질지요 ? ㅠ
비가내린다
2025.0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