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친절하시고 날짜도 공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ㅜㅜㅜㅜ!!!
낭나랑뇽
2025.03.17
처음으로 상담을 받아보게 되었어요. 차분하시고 잘 들어주십니다.
드립
2025.03.17
주말에도 판도라 선생님과 함께 했습니다. 선생님이 계셔서 참 다행입니다.
드립
2025.03.17
주말에도 몽쉘 선생님과 함께 했습니다. 불안퇴치제세요ㅎㅎ
드립
2025.03.17
오늘 아침도 디바선생님과 함께 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드립
2025.03.17
정말 내담자의 입장에서 같이 고민해주시는 쌤 🫶🏻 늘 감사드려요.
산책하자
2025.03.17
보니쌤 오늘도 속시원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흐름이 궁금해서 연락드렸는데 나쁘지 않아 다행이네요 ㅎㅎ 확실히 못박은게 아니라 항상 궁금하고 불안함이 있어요ㅠㅠ 쌤하고 상담하면 너무 안심이 되서 자꾸 찾게되는것 같아요! 워낙 잘 봐주시니까 ㅎㅎ 그분 제가 잘 관찰해보고 연락 또 드릴께요~
Again
2025.03.17
용하고친절하시고 재상담의향있어요ㅡ 굿 👍 감기조심하세요
이쀼니
2025.03.17
선생님 말씀 너무 따뜻하게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소리 듣는데 왈칵 할 뻔..🥹 4월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에이비씨디이
2025.03.17
사주없이도 맞추시는게 신기해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꽁시
2025.03.17
흐름ㆍ성향ㆍ시기가 정확하게 맞추시는쌤 그래서 항상 믿고보는쌤 건강관리잘하세요
꽁시
2025.03.17
상담감사드립니다!!!! 서로 좋아하고 있으니 잘 만나볼게요!!!
이너피쑤
2025.03.17
천천히 가면 좋은 결과가 있겠죠?? 좋은인연 잘 갈 수 있게 기도하주세요
이너피쑤
2025.03.17
화이트데이를 잘보내고 왔습니다!!! 근데 저는 감기가 오는거 같아요... ㅠㅠ
이너피쑤
2025.03.17
상담감사드려요. 생년월일을 알려드리지도 않았는데 카드로 사주까지 같이 봐볼 수 있나봐요. 조금 신기했어요. 올해 말부터 내년까지 조금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너피쑤
2025.03.17
좋은상담 감사드립니다. 몸관리 잘해보고 치료도 잘 받아보겠습니다
이너피쑤
2025.03.17
예지쌤~~~기억해주셔서 감사하구요 차분하고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편안하게 상담받을수 있었습니다👍👍 이야기도 잘들어주시고 위로와 격려도 감사해요 덕분에 한결 마음이 편안해질수 있었습니다🙇♀️💕
노리유키
2025.03.17
쌤, 오늘도 완전 감사합니다. 늘 최고의 상담을 해주셔서 진짜 진짜 강추이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
보리쌀
2025.03.17
불안해서 계속 봤는데 항상 일정하게 말씀해주셔서 마음이 다시 안정됐어요 연락오면 다시 올게요 감사합니다
lioioio
2025.03.17
멘탈이 흔들릴 때 마다 찾게되는 선생님. 공감을 잘 해주세요
드립
2025.03.17
늘 별점5개 드립니다. 지지도 해주시고 팩폭도 해주십니다.
드립
2025.03.17
작심삼일에 대한 솔루션도 주십니다ㅋㅋ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도 팍팍 부여해주십니다.
드립
2025.03.17
지금까지 선생님과 상담하면서...제게 일어낫던 모든 일들이 선생님리딩대로 안댄게 없어요.첨엔 "말도 안대요"햇는데 다 제게 일어낫어요 정말 소름 돋습니다.의리도 잇으시고..멋지세요 감사합니다♡♡♡♡♡
봄햇살
2025.03.17
나가지말아주세요. 곧 들어가요. 감사합니다 ~~~~~~
보리쌀
2025.03.17
항상도움 많이받고있습니다 너무용하시고 친절하세요 선생님 최고세요
이쀼니
2025.03.17
따뜻하고깊이있게 잘봐주셨습니다 목소리도 차분하셔서 너무 편안했습니다
이쀼니
2025.03.17
쌤 💜 한군데 합격하구 문서 하나 더 들어온다하셔서 일단 수욜 회사도 좀 기대중이요 ㅠ 진짜 어디갈지 잴거같은데 이미 ㅅㅅ 는 자기랑 일하면 좋겟다 너무 많이 말해서 일로너무 접근아닌가 생각인데 어쨋든 감정도 있으니 그냥 내비 두라고 할아버지가 ㅋㅋ 와서 좀 제대루 하든지ㅠ 어쩌자는건지 예측불허 즉흥적이여서 좀 스트레스 받아요 그치만 추진력은 있으니 장단점이 있네요 . 좀 특이 글구 ㅇㅇㅅ 은 끝내도 돌아오고 안봤다는게 이사람한태는 스트레스여서 일주일 연락 끊기고도 연락오고 무서운건 파괴한다니ㅜ 삼재인데 저도 변화 변동 넘 많다해서 ㅋㅋ 결혼도 후다닥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쌤이 전에 5 월인가 뭔 이유로 직장 변동수 있을수있다햇는데 같이 일하자 할수도 있고 지금 플랜짜고 있다는게 ㅋㅋ 둘다 안만나고 계획적ㅋㅋ 감사합니다. 빨리 다 자리 안정잡고 정해지길 바래요👍
재즈쫑
2025.03.17
사이다상담너무용하셨어요 ㄷㄷㄷ 대화가아주술술 잘통했습니다
이쀼니
2025.03.17
궁금증히 해소될수 있게 꼼꼼하게 잘 봐주세요 그리고 엄청 친절하세요 상담 감사합니다
무지개무무
2025.03.17
해동동자님은 사랑입니다♡ 전화드릴 때마다 똑같은 상담을 해도 늘 공수가 한결같고 묻지 않은 것도 똑같이 공수주시고 저의 생김새를 너무 정확히 맞추셔서 항상 놀라요. 15분만 후딱 상담하고 끝내자는 생각으로 전화드리면 너무 정확하셔서 늘 연속 충전해서 상담드리게 돼요. 홍카페에 오래오래 계셔주세요♡
아기어른
2025.03.17
오늘은 후기대신 이글을 남길께요 비이님과의 지란지교를 꿈꾸며~ -지란지교를 꿈꾸며- 저녁을 먹고 나면 허물없이 찾아가 차한잔을 마시고 싶다고 말할 수 있는 친구가 있었으면 좋겠다. 입은 옷을 갈아입지 않고 김치냄새가 좀 나더라고 흉보지 않을 그런 친구가 내 가까이에 있었으면 좋겠다. 비오는 오후나 눈오는 밤에 고무신을 끌고 찾아가도 좋을 친구, 밤늦도록 공허한 마음도 마음놓고 보일 수 있고 악의 없이 남의 이야기를 주고 받고 나서도 말이 날까 걱정되지 않은 친구가... 사람이 자기 부모와 형제만 사랑을 나눈다면 어찌 행복해 질 수 있겠나? 영원이 없을수록 서로 돕는 영원한 친구가 필요하다. 그가 누구이어도 좋다. 다만 그의 인품이 조용하고 은근하며 인생을 소중히 여길 만큼 성숙한 사람이면 된다. 그 사람은 반드시 잘생길 필요가 없고 풋풋하고 멋을 아는 사람이면된다. 때로 약간의 변덕과 성질을 부려도 그것을 애교로 통할 수 있을 정도면 괜찮고, 나의 변덕과 괜한 신경질에도 적절히 맞장구 쳐주고 나서 얼마의 시간이 지나 내가 평온해 지거든 부드러운 표현으로 충고를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는 많은 사람들과 사귀기도 원치 않는다, 나의 일생에 몇사람과 끊어지지 않는 아름다운 인연으로 죽기까지 계속되기를 바랄 뿐이다. 그러나 나는 친구를 괴롭히고 싶지 않듯이 나 또한 끝없이 베풀기만 할 재간이 없다. 나는 도를 닦으며 살기를 바라지 않고, 또 내 친구도 역시 그렇지않기를 바란다. 나는 될수록 정직하게 살고 싶고 내 친구도 재미나 위안을 위해서 그저 제자리서 탄로나는 약간의 거짓말을 할 줄 아는 재치와 위트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뿐이다. 나는 때때로 맛있는 것을 내가 더먹고 싶을 테고 내가 더 예뻐보이기를 바라겠지만 금방 그 마음을 지울 줄도 알 것이다. 때로 나는 다른 어떤 것을 더 좋아할 수 있겠으나 결국은 우정을 제일로 여길 것이다. 우리 아첨 같은 양보는 싫지만 이따금 밑지며 사는 아량을 갖자, 우리 명성과 관계를 중요하지도 부러워하지도 말고, 그 보다는 자기답게 사는데 열중하자, 오해를 받더라도 묵묵할 수 있는 어리석음과 배짱을 가지자, 우리의 외모가 아름답다 하지 않더라도 우리의 향기만은 아름답게 지니자, 우리 시기하는 마음없이 남의 성공을 이야기하며 우리일에 열중하자. 우리 우정과 애정을 소중히 여기되 목숨을 거는 만용은 부리지 말자. 나는 아침 창문을 열고 흰구름을 보다가 까닭없이 너를 생각할 것 이며 너도 그렇게 나를 찾을 것이다. 너는 때로 울고 싶어지기도 하겠고, 내게도 울 수 있는 눈물과 추억이 있을 것이다. 우리에겐 다시 젊어질 수 있는 추억이 있다. 우리 눈물은 사랑하되 헤프게 울지 말자. 남의 약점을 안스럽게 여기는 우리가 되자. 내가 길을 가다가 너에게 한 묶음의 꽃을 사서 너에게 들려줘도 너는 날 주책이라고 나무라지 말고, 건널목이 아닌데도 길을 건너도 나의 교양을 비웃지 않을 것이다. 나 또한 더러 너의 눈에 눈꼽이 끼더라도, 잇사이에 고추가루가 붙어 있다해도 너의 숙녀됨을 의심하지 않고 오히려 인간적인 유유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우리의 손이 비록 작더라도 서로를 버티어 주는 기둥이 되며, 눈빛이 흐리고 시력이 어두워질수록 서로를 살펴주는 불빛이 되자. 지란지교의 뜻 지란지교란 고사성어로 芝 : 지초 지 蘭 : 난초 란 之 : 어조사 지 交 : 사귈 교 그대로 옮기면 지초와 난초의 사귐을 뜻한다. 지초와 난초는 둘 다 향기로운 꽃으로, 지란지교는 곧 지초와 난초처럼 맑고 깨끗하며 두터운 벗 사이의 사귐을 일컫는다.
Goodcare909
2025.03.17
너구리가 제 생각많이 하는가봐여 안본지 몇달이 지났는데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너구리도 그렇겠죠?! 카톡에 너구리사진 올려뒀으니 너구리도 그거 보면서 지내겠죠 몇년 살다 헤어진 부부같다는 쌤 카드 리딩이 진짜 정확한거 같네요 이게 두달 만난 사람이라고 볼수가 없죠 ㅜ 사람의 여운이 이렇게 오래남을수가 있을까 싶어여 건강하게 열심히 지내다 돌아올게요
Catharina
2025.03.17
꿈에 여러명이 누워있고 외국인?! 들하고 얘기하는 꿈도 꿨는데 그게 무슨 꿈인지 전혀 모르겠어요 요새 외국관련 꿈을 많이 꾸네요 외국가는 카운트다운 들어가야하나봐요 여기는 바람불고 무지 추워요 비바람도 불구여 건강히 잘 지내시고 담 상담때 뵈어요 (너구리도 93년생인데 닮은 사람도 93년생 둘이 쌍둥이인가 넘 닮음 너구리랑 닮운 사람 사진 올려여)
Catharina
2025.03.17
항상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자신감 북돋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멍뭉이의심판의날
2025.03.17
한달전쯤 이북만신샘에게 재회문제로 상담했었는데요....헤어진지 1년정도가 다되어가서 많이지쳐있었던 저에게 샘께서 재회된다고 꼭 연락온다고 답변주셨습니다! 상대방성격이나성향등 정확하게 맞추시고연락온다는시기도 정확하게 맞추셔서 깜짝놀랐습니다....! 얼마전에 실제로 재회가되어서 이게꿈인지 생시인지 너무너무 신기할정도로 많이놀라고 또 놀라웠습니다!! 정확한점사를주신 이북만신샘에게 감사드려요~~~~!
히비스커스
2025.03.17
소름이에여.... 쌤 너무 놀랫어여 선생님 조언대로 해볼게요.. 잘맞추셔서 더 복잡해진것같아여.. 뭔가 무튼 잘이야기해볼게오 감사합니당 ㅎㅎ
하유하유
2025.03.17
전화 끝나고 엉엉 울었어요😭 너무 마음 아파요 상처받는거나 상처주는거나 둘다 힘든 일이네요 두고두고 마음에 걸렸었어요 왜 자꾸 생각날까요… 늘 카드가 정확하시네요 오늘 상담도 너무 감사합니다
바나나푸딩
2025.03.17
잠이 안와서 이런저런 생각이 들었는데 ㅎㅎ 무득 내가 마음 편안하게 이야기 할수있다는게 좋은것 같아요
나80
2025.03.17
ㅠㅡㅠ 나 속상한데.. 쌤이랑 상담 시간이 짧은건 더 속상해요.. 왜 맨날 빨리 끝나지..? 하아.. 정말!! 이러니 내가 재충전을 안할수 있냐구요~ 책임져요!! 🤣🤣🤣🤣🤣🤣🤣
하루나
2025.03.17
어떠한 질문을 드려도 좋은 길로 인도해주세요. 제가 좋은 답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의 상담을 해주시는 쌤이세요! 우울해도 화나고 기뻐도 생각나는 뮤즈쌤🫶🏻 첫 음성부터 기분이 좋아요♥️
하루나
2025.03.17
전남친 전썸남 다 맞추셨는데 이번에도 칼같이 이야기 해주셔서 좋았어요!! 저를 위한 조언도 너무 감사했고 저를 더 생각해주시는 쌤 덕분에 위로도 받았던거 같아요! 항상 감사드려요~~
해자
2025.03.17
선생님!!!뭐예요!!!!최고!오늘 너무 감격스러워요ㅠㅠ 매번 통화중이었는데 드디어!! 진짜 끊자마자 바로 후기 쓰러왔지용! 진짜 성향을 어떻게 그렇게 잘 맞추시는거예요.. 저보다 남친을 더 잘 아시던데요?ㅋㅋㅋㅋㅋ 진짜 하..금쪽이같은 그 놈땜에 이게 뭔 맘고생인지;; 저는 바보랍니다~~ㅋㅋ왜 걔앞에선 약해지는건지ㅜㅜ 진짜 무슨 말씀 하실까 조마조마 두근반세근반 쫄리는 가슴을 안고 전화했는데 아직 끝나지 않았다니까 너무 다행인거 있죠? 미련이 많다니 쌤통ㅋ(끝내도 제가 끝내고 싶어요...ㅋㅋ) 예쁜 도화쌤덕에 저는 걱정을 조금 내려놓고 오늘은 편히 잘 수 있을거 같아여☺️ 이번달에 어떻게 나오는지 지켜보고 또 연락드릴게요. 늦은 시간에 넘 감사해요❤️
0813
2025.03.17
베리쌤 🍓 오늘도 따뜻한 목소리에 편안함 안고 자러갑니다 쌤 공수대로 언니랑 화해했어여 믿고보는 베리쌤 💖 감사합니다
라뷰You
2025.03.17
쌤~두번째 상담 드리지만 넘 자상하게 따뜻하게 받아 주시고 설명 해 주시며 공감되요 제 사주도 정확하게 맞추시고 상대 성향도 딱 맞추시고 용하신 도사님 👍 👍 👍 👍 기도 주신다 하여 저 넘 감동 받았어요 말씀주신대로 기다려 보겠습니다 좋은 소식으로 꼭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강남나나
2025.03.17
선생님 깊이있는상담 감사합니다~ 남자애는 알아서 떨어져나가길(?)바랄뿐이네요...저는앞으로 제일에만 충실하겠습니다☺️ 그간힘들었던마음이 최근에와서 판타스틱하게 바껴서너무좋긴하네요^^
꾸잉꾸잉
2025.03.17
선생님은 제게 신이세요♡♡♡♡♡ 정확하고 깊이잇는리딩에 안 따를수가 업습니다 모든 리딩이 다 선생님말처럼 ..맞고 잇어서요..소름입니다 정말...소름 돋아요
봄햇살
2025.03.17
언니랑 대화하다보니 점점 생각이 확장되네요~ 도를 닦는 중 입니다!! 언니한테 혼날까봐 어여 잘랍니다~ 언니도 안녕히 주무세요 🌙⭐
Yo쿠르트
2025.03.17
선생님 덕분에 제가 여기까지 왓어요...선생님을 알게되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모든게 선생님리딩대로 안된게 업어요.이게 말이 되나요? 소름돋아요..진심
봄햇살
2025.03.17
^_^ 후기 답변 넘 감사합니다 언닌 진짜 용하시당~~ 안자는걸 어떻게 아신거냐고요 ㅋㅋ
Yo쿠르트
2025.03.17
선생님은 제 인생에 업어서는 안될만큼..제게는 신같은 존재세요.지금까지 선생님 리딩대로 안된게 업어서..소름 돋아요 감사합니다♡♡♡♡
봄햇살
2025.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