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 남은 후기 탈탈 털어 겁니당 쌤..ㅠㅠ 저 일부러 상처받지 말라구 속마음 좋게 말해주시는거죠? 저도 알아요 마음이 이제 없다는거 정도는. 친한 남자애들 요번에 만나서 물어봤는데 죽고싶어도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한테 연락은 한다 그러더라구요ㅋㅋ 좋아하는데 힘들어서 연락안한다? 이건 진짜 말이 안대요
민트초코칩
2025.03.23
아유ㅋㅋ진짜 저 좀 창피한일 생겼어요ㅋㅋㅋ 별거 아닌것같은데 저는 왜케 이불킥이져ㅜㅠ 너무 짜증나영ㅋㅋㅋ ㅜㅠ 안계시네요ㅜㅜ 내일 들릴게용!!ㅋㅋㅋㅋ ㅜㅜ 아유 멀어질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뽀요
2025.03.23
굿입니다🙏🏻🙏🏻🙏🏻🙏🏻🙏🏻🙏🏻🙏🏻🙏🏻🙏🏻🙏🏻🙏🏻🙏🏻🙏🏻🙏🏻🙏🏻🙏🏻🙏🏻🙏🏻🙏🏻🙏🏻🙏🏻🙏🏻🙏🏻🙏🏻
서치리
2025.03.23
생각지도 못한 말씀을 해주셔서 이해가 안갔는데 핵심적 내용이더라고요~
나의오렌지나무
2025.03.23
쌤 너무 재밌게 말하는거 같아요 ㅎㅎㅎ 비유 정말 찰지네요 전 오늘도 미국식 국밥 먹으러 갑니다. 또 뵈요오~~!
웬디스
2025.03.23
두번째 전화드린건데 다시 찾은 보람이있었어요! 마음이 너무 편안해졌습니다 ㅎㅎ 하반기에 좋은 일 생기면 연락드릴게요..ㅎㅎ
우령
2025.03.23
채원입니다. 하 선생님ㅠㅠ 현실적인 조언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저는 희망을 놓지 못하겠기에 공부도 공부지만 여러 면에서 성실하고, 아빠한테 대들지 않고, 남이 보기에 '아 쟤 정말 달라졌구나' 싶을 정도로 바뀐 태도를 보여줘서 미래에 치료 금액 부분을 더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해보려고 해요ㅠㅠ(성적과 집안 어른을 향한 태도, 부가적인 성실함 등 전부 챙겨보려고 합니다) 물론 바뀌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최대한 제 선에서 닿는 곳까지 해보려고 합니다ㅠㅠ 현실적인 답변 정말 감사드리고 이번에는 외모와 성적 둘 다 챙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때마침 목표를 끝마치는 해가 제 사주 대운이 바뀌는 해이기도 하네요ㅋㅋ.. 아무튼.. 선생님께는 정말 감사드리고... 늘 반복적이고 똑같은 얘기 들어주시는 것도 감사하고ㅠㅠ 이번에는 행동에 옮겨가는 모습을 병행하며 고민을 털어놓도록 할게요. 다음에 또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읷읽
2025.03.23
그때 그때 흐름이랑 날짜 공수 정확하신 별담 선생님~~ 항상 통화 하고나면 좋은 기운 얻고 가는 것 같습니다~~ 부디 이번 흐름도 잘 맞아서 다시 좋은 소식으로 뵐수있기를요 ㅎㅎㅎ
Dreammm
2025.03.23
이제는 좋은일만 이런 소용돌이는 이제 거절하고 싶네요!!!!!!! 제발 ㅠㅠㅠㅠㅠ 편안하게 살고 싶어용
행복한오래
2025.03.23
날짜 공수랑 상대방과 어떻게 이슈가 생길지 등등 이야기 해주신대로 다 맞아서 넘 신기했습니다 이번에 주신 공수도 잘 맞았으면 좋겠네요ㅠㅠ 노력해서 또 좋은 결과 들구 올게요 선생님~~ 감사합니당😊😊😊
Dreammm
2025.03.23
상담 편안하고 감사합니다 ~~~ 주말 잘보내세요~,~~~
짱짱잉
2025.03.23
은영쌤~~^♡^ 전 정말 부족한 사람입니댜. 상처받지 않으러 마음의 갑옷을 두르다 보니 정작 그 분에게 상처주고 있었다는 것을 이제야 깨달았어요.상처를 받더라도 마음을 활짝열고 받아들일 수 있어야 무엇이든 받을 자격이 생길 것임을 오늘 상담을 통해 깨달았어요~~ 제게 깨우침을 주셔서 감사해요~♡~
나짱나
2025.03.23
해결되지않은 고민이 있어 상담을 받았었는데 생각보다 친절하시고 현실적인 조언들을 해주셔서 많이 위로가 됬습니다 다음에 또 기회되면 상담받을게요
영호1
2025.03.23
고민 상담 드렸는데 너무 잘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ㅎㅎ
제니쿠킹
2025.03.23
고민 상담 드렸는데 너무 잘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ㅎㅎ
제니쿠킹
2025.03.23
고민 상담 드렸는데 너무 잘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ㅎㅎ
제니쿠킹
2025.03.23
쌤 늦은 시간에 계속 같은 사항 물어봐서 죄송하고 감사했습니다 정말로 속마음이 딱 그럴거 같아요
SOOOI
2025.03.23
고민 상담 드렸는데 너무 잘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ㅎㅎㅎㅎ
제니쿠킹
2025.03.23
인기쟁이 선생님이라 어렵게 통화되었는데 정말 영검하세요!!! 깊이 있고 현실적인 좋은 상담 감사합니당!!!!
초코빵스낵
2025.03.23
제가 듣고 싶었던 얘기를 들어서 그런건지 (현실 조언) 이야기 끊기기 싫어서 중간 중간 코인을 계속 충전했네요 ㅋㅋㅋ 인간 공수 없이 점사대로만 밀씀해주셔서 감사해요🥺🥺🥺🥺🥺🥺🥺 다른 몇몇 선생님분들은 인간 공수를 자꾸 주셔서 제가 혼란스러웠거든요ㅠㅠ 선생님 믿고 퐈이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찬슬
2025.03.23
지난주에 샘하고 상담하고나서 마음도편하고 생각도 좀 달리하게되고 참으로 좋은시간이었어요
행복과감사
2025.03.23
개똥밭에 굴러도 슈슈린님 리딩입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최고의 리딩입니다
페디무스
2025.03.23
최근에 거의 매일같이 상담을 받았는데 속마음 읽어주시기는 거의 원탑이신 것 같습니다
Offtherecord
2025.03.23
이번 중요한일정을 위해서 장소결정때문에 쌤께 또 전화드렸어요 😊 무슨일을 할때 항상 날짜나 장소사람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선생님께 여쭤보는데 그럴때마다 적중률 100퍼에용 😆
태리꾸미
2025.03.23
회사일로 궁금해서 봤어요. 따뜻하게 잘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내내 마음이 무거웠는데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마음이 많이 풀렸어요.. 감기조심하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이직성공한다
2025.03.23
현실적으로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속마음은 긍정이지만 관계흐름이......ㅠ.ㅠ 그래도 좋은 상담 해주셔서 감사해요!! 열심히 노력해보겠습니당
블루레몬소다
2025.03.23
선생님 이번일정도 잘하고싶은데 잘할수있을거라고 하시니 힘내보께요 😂🫠🫠
태리꾸미
2025.03.23
사진 속의 선생님께서는 가냘프시지만, 꾸준히 리딩을 받은 저에게는 장군님(?!) 같은 든든한 선생님이세요 👍🏻 제스스로 제 성격을 파악하기는 어려운데, 선생님께서 제 고민을 말씀주시다가 제 성향을 읊어주실때마다 매번 놀라요ㅋ 벌써 올해 1분기가 다가가는데, 이전에 저라면 정말 그냥 시간허비하며 흘렸을 수도 있었어요. 다행히 선생님 덕분에 멘찰 부여잡고 일 그만두지 않고 꿋꿋이 다녔어요. 진짜 감사드려요. 확실히 선생님은 좋은 상담가이시기도 하고 좋은 어른이에요. 12월부터 상담받으면서 느끼는 점은 되게 무해하고 깨끗한 느낌이 듭니당! 선비(?!) 같은 느낌도 들어요! 항상 감사드려요🙏🏻
발광머리엔
2025.03.23
안녕하십니까 😄 선생님! 오늘은 많이 덥습니다 ㅎ 봄이다 싶으니 여름이 오려나 봅니다ㅎㅎ 딱 좋은 결과 나오기 좋은 날씨입니다😁 이번주 기대하며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선생님 화이팅 ✌️❣️
인생소풍
2025.03.23
속마음 읽어주시는게 정말 섬세하신 것 같습니다 :) 남자가 했던 말 그대로 해주시는 부분도 있고 소름 돋을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
Offtherecord
2025.03.23
쌤 가라앉히고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 어제 상담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인지 모르겠지만 ㅎ 무슨 카드가 나올지 궁금하다~ 하면서 기다리고 잇을게욬ㅋ
Freedom_j
2025.03.23
리딩이 진짜 빠르시고 일관성 있어요 속마음 읽어주실 때 소름 돋는 부분도 많고요 늘 자세한 상담 감사합니다
Offtherecord
2025.03.23
너어어어어무 잘 보시죠~ 세상살이 지혜까지 넘치셔서 리딩안에 현실이 다 옳아요-! 그렇다보니 정확도도 높구요~ 맨날 만나고 싶은 샘^^*❤️
아이조아
2025.03.23
텐션이 너무 좋으셔서 다운되었던 기분이 좋아졌어요 감사합니다. 공수외에도 현실적으로 좋은얘기들 많이해주셔서 감사해요!
Shshshss
2025.03.23
코인소진으로 전화가 끊겼네유ㅠㅠㅠㅠㅠㅠ 처음보실때부터 상황을 진짜 디테일하게 잘보십니다!!!!! 성격이나 이런것두 잘맞구요!!!! 선생님께서 조언해주신 내용대로 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루레몬소다
2025.03.23
이번에 일적으로 중요판 일정 정하려고 상담드렸어요! 저번에도 선생님이 봐주신 날짜가 좋았거든요 ㅎㅎㅎㅎ
태리꾸미
2025.03.23
항상 감사드리는 선생님 ㅎㅎ 오늘도 감사드려요 ㅎㅎㅎ!!!
태리꾸미
2025.03.23
항상 감사드리는 선생니!!! 크고작은일은 모듀 선생님이랑 상담해서 후기가 많아용 ㅎㅎㅎ
태리꾸미
2025.03.23
질문에 대해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pozzxxks
2025.03.23
춘자쌤과 상담하면 힐링되며 일이 잘풀리는 느낌 잘되어가고 있어요~^^ 언제나 내편~~~~~ 감솨함댜~~♡♡
차오름
2025.03.23
선생님 상담 감사합니다 ❤︎ 속이 좀 편안해요ㅎㅎ 또 연락 드릴게요!
빛단미
2025.03.23
늘 고민이나 걱정거리있으면 찾게되는 소피아쌤ㅠㅜㅜ 요즘 너무 힘들어서 시간도 없다가 드디어 쌤한테 상담 받을 시간이 생겨서 바로 들어왔어요 ㅜㅜ 늘 편안하고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호두뭉뭉
2025.03.23
선생님이 짚어주는 시기에는 꼭 일이 생기네요ㅜ 운의 흐름은 물론이고 심경의 변화까지도 다 잡아내시는 걸 보면 쌤 카드 너무 무서워요;;;🙊 꼼꼼히 예리하게 봐주시면서도 이 달에는 이러해야 한다고 행동 수칙을 일러주시니까 정말 좋아요~! 심지어 안다투고 잘 지내는 방법까지 알려주셨는데....ㅜㅠ 마음이 앞서는 바람에 항상 일을 저지르게 되네요🥲
해솔잉
2025.03.23
항상 성향 잘 맞춰주셔서 믿고 찾는 조이쌤👍👍👍 쌤이랑 상담은 언제나 즐거워용ㅎ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용~~~
노리유키
2025.03.23
주말 마무리를 행복하게 하고 싶은데 쌤과 통화만 기다리네요 오늘도 잘 부탁드려요 쌤 정말 바람잘 날이 없어서 힘드네요
Christina
2025.03.23
제가 청담도사님께 상담 받은지는 한 1년정도 된 것 같습니다. 저는 청담도사님께 상담을 받고 정말 많은 위로와 그리고 희망을 얻은 내담자입니다. 가끔은 쓴 소리도 하시고 잔 소리도 하지만 그것은 절대 내담자를 위한 약이고 더 좋은 앞날을 위한 제시입니다. 저도 상담 받을 때 알게 모르게 서운 할 때도 있었지만 시간이 지나면 다 그 말씀이 맞았고 그 흐름 대로 모든게 다 맞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절대 내담자의 비밀은 잘 지켜주시는 분이고 어떠한 상황이 되어도 그것을 표현하지도 내색하지도 않는 분입니다. 1년 넘게 상담 받은 내담자로서 정말 존경하는 분이고 앞으로 진정 수행자의 길을 잘 걸으실 분이라 생각이 듭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이번에 주신 말씀 잘 지키면서 앞으로 정말 제 스스로의 길을 찾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청담도사님께 받은 그 공수들 항상 맘 속 깊이 생각하면 발전된 저의 미래를 위해 더욱 열심히 살겠습니다. 너무 너무 감사하고 항상 건강하세요.^^~~ -ㅂㄷ-
나니나나몽
2025.03.23
ʕっ•ᴥ•ʔっ𓇽𓇽𓇽𓇽𓇽 ʕっ•ᴥ•ʔっ★★★★★★ ʕっ•ᴥ•ʔっ🤩🤩🤩🤩🤩🤩 감사합니다💓
Lei
2025.03.23
⬛⬛⬛⬛⬛⬛⬛ ⬛💜💜⬛💜💜⬛ ⬛💜💜💜💜💜⬛ ⬛💜💜💜💜💜⬛ ⬛⬛💜💜💜⬛⬛ ⬛⬛⬛💜⬛⬛⬛ ⬛⬛⬛⬛⬛⬛⬛상상따뜻하게받아주시는 춘자샘. 감사합니다
Lei
2025.03.23
⬛⬛⬛⬛⬛⬛⬛ ⬛💜💜⬛💜💜⬛ ⬛💜💜💜💜💜⬛ ⬛💜💜💜💜💜⬛ ⬛⬛💜💜💜⬛⬛ ⬛⬛⬛💜⬛⬛⬛ ⬛⬛⬛⬛⬛⬛⬛좋은 저녁 보내세여 감사해여 캐럿샘💓💓💓💓💓💓💓
Lei
2025.03.23
┈┈┈┈┈┈▕▔╲┈┈┈┈┈┈ ┈┈┈┈┈┈┈▏▕┈ⓈⓊⓅⒺⓇ ┈┈┈┈┈┈┈▏▕▂▂▂┈┈┈ ▂▂▂▂▂▂╱┈▕▂▂▂▏┈┈ ▉▉▉▉▉┈┈┈▕▂▂▂▏┈┈ ▉▉▉▉▉┈┈┈▕▂▂▂▏┈┈ ▔▔▔▔▔▔╲▂▕▂▂▂▏┈┈도완샘
Lei
202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