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 답변감사드립니다ㅜㅜㅜㅜㅜㅜㅜ 긍정으로흘러가면좋겟네요
아름미
2025.03.23
항상 제 편 들어주시는 고마운 선생님 ㅠ 너무 감사합니다. 제가 가고싶은곳 소신지원하고 스트레스관리잘해서 합격 할게요!!! 너무 용하고 감사해여
제발잘되고싶어
2025.03.23
제가 너무도 좋아하고 믿는 반달샘. 반달샘과의 상담은 늘 힐링이고 감동입니다. 항상 좋은 에너지 주시고 사랑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용.^^
나니나나몽
2025.03.23
선생님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agjmdwtp
2025.03.23
늘 간결하고 정성스런 상담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낭만판다
2025.03.23
상황을 자세하게 세세하게 리딩해주시며,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리둥절
2025.03.23
해안도령님 늘 감사합니다! 먼저 연락하지않고 답답해도 며칠기다릴게요 ㅠㅠ앞으로는 그친구랑 놀러가면 안되겠어요..
ㅎㅈ1
2025.03.23
덕분에 너무 즐거운 봄날을 보내고 있습니당❤️ 항상 감사합니다 쌤❤️
에그슬럿
2025.03.23
역시나 오늘도 박도사님은 최고입니다. 프로짝사랑러..정신 차리겠습니다.
날씨가좋아요
2025.03.23
평온하고 싶은데 참 안되네요 쌤 정말 어떻게 안되네요 저 남잔 이따 뵈요 쌤 전화연결만 기다립니다
Christina
2025.03.23
상황을 빠르게 알아차리고 빠르게답변주셔용 그리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리둥절
2025.03.23
상황을 자세하게 세세하게 리딩해주시며,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리둥절
2025.03.23
기약없는 기다림인거같네요이거....🥺 ㅋㅋㅋㅋㅋㅋ잡생각만 많아지고......... 하루종일 연락 내팽개치고서는 상대방 기다리는건 생각않하규..본인입장에 그럴수있겠죠...사람에 정이뭔짘ㅋㅋㅋㅋㅋ 아 때려치자 하다보면 좋았던 일이 떠오르고 자기상황에 으쌰으쌰해도 모자를 판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냐냐냥뜌
2025.03.23
오랜만에 연락 드렸었네요 올해는 투닥 거리면서 계속 간다구요 좋을 날도 오긴하겠져?😂
Gen
2025.03.23
상황을 자세하게 세세하게 리딩해주시며, 친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리둥절
2025.03.23
오늘은 날이 넘 따듯해서 소풍가고 싶은날 남친하고는 아니지만 편안하고 힐링되는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 ❤ 카리스마속에 따듯함을 장착하신 가이아샘 항상 감사드려요 후기날라가기전에 쓰는 센스쟁이 ㅋㅋㅋ
윤이지요
2025.03.23
친절하게 리딩 잘해주시고 공감도 잘해주십니다 감사합니다
어리둥절
2025.03.23
친절하게 리딩 잘해주시고 공감도 잘해주십니다 감사합니다
어리둥절
2025.03.23
현실적인 얘기 해주셔서 다음이 더 와닿았던 것같아여 감사합니다
뉴트로지나
2025.03.23
처음상담했는데 너무 똑부러지게 리딩해주시고 상황잘말해주셔서 만족했어요
어리둥절
2025.03.23
뮤즈쌤은 통화할때마다 영검하신것같아요 항상 뵐수록 너무대단하시고 ㅠㅠ 요즘 진짜 힘든데 힘이되주실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딩1
2025.03.23
친절하게 하나둘설명해주시고 사람의성향하나하나 그리고 상황들을 설명잘해주십니당
어리둥절
2025.03.23
많은 상담사들이 있지만 진심으로 봐주시고 걱정해주는 좋은분 같아요ㅠㅠ저 생각이 많고 무너질때마다 선생님께 꼭 찾아오는데 같은 질문을 하여도 항상 진심으로 봐주시고 생각도 못한 질문되려 해주시고 늘 같이 고민해주셔서 감사한데 공수도 다 맞으시고 진짜 소름돋는 타로도 에요 말하지않는것도 단번에 말하시고 ㄷㄷㄷ 쌤은 제가 제일 좋아하고 타로 정말 많이 봤지만 진짜 샘처럼 용하고 잘보는분 없어요 ㅠㅠㅠ 늘 감사해여 잘 풀어보께오ㅠ.
임혜리
2025.03.23
항상 같은 공수 내려주시고 아직 인연이 남았다 했는데 생각 잘 해보고 결정해볼게요! 감사합니다
뉴트로지나
2025.03.23
요즘 너무 들떠 있었는데 약속이 한번 어긋나니 기분이 우울하고 그럴때마다 선생님 목소리 들으면서 안정을 찾아가요ㅜㅜ 감사합니다
염피치
2025.03.23
선생님 새벽에 기다려주셔서 감사했어요 못뵐까봐 불안했는데 상담받고 나서 마음편하게 잘수 있었네요 역쉬나 맘이 불안할때는 뮤즈선생님이 답이죠~~ 속마음 여쭤볼 때마다 무릎 탁치게 되는거 기본이시고 해결방안도 똑부러지게 말씀해주십니다 이번에도 제발 힘들지않게 재회되기를요~!🥹
해솔잉
2025.03.23
선생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흐름도 다봐주시고 선생님 짱짱이십니다.
황종훈
2025.03.23
완전 애정하는 언니같은 라온쌤 🫶🏼 저는 선생님 못잃어요~~ 계속 계셔주세여 !! 사실 지금 싱숭생숭 해요.... 👉🏼👈🏼.. 답답해 터질거같지만 D-1 ! ! 내일 생각하며 잘 버텨볼게욤 ❣️
ㅇㅎ1234
2025.03.23
친절하게 대해주시긴하나 가끔 네네~해주시는게 습관으로 하시는것같아 진짜듣고있으신가라는 생각도 들게하는것같아요ㅠㅠ그게조금 아쉽긴했습니다
어리둥절
2025.03.23
5월부터 인덕이 꼭 풀리면 좋겠어요 ㅠ 그동안 너무 힘들었거든요
제발잘되고싶어
2025.03.23
그친구는 끝났다라고말해주셔서 금방포기할수있었어요 이런 T리딩으로 찾아뵙게되네요ㅋㅋ
어리둥절
2025.03.23
진짜솔직담백하고 딱딱말해주셔서 감사해요 연차쓰고온다라 대단하시네요ㅋㅋㅋ
어리둥절
2025.03.23
모르겠어요 선생님 머리가 복잡해서 상담드렸어요 🙇♀️🙇♀️🙇♀️🙇♀️🙇♀️🙇♀️🙇♀️🙇♀️🙇♀️🙇♀️🙇♀️❤️❤️❤️❤️❤️❤️❤️
재랑희
2025.03.23
상담 후 불안한 마음이 편해졌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
라니라니1
2025.03.23
여러가지를 여쭤봐도 다 답해주시니 그게ㅡ맘에 들어서 좋았습니다
키드으으악
2025.03.23
선생님 ~~~ 🫶🏼 진즉에 사주같이 봤어야했는데 !! 맨날 같이 얘기만 하다가 끊겨서 ㅋㅋㅋㅋ 이제야 사주보고 ㅋㅋㅋ !! 같이 보니 더 신통방통 장난아니쥬 ❣️ 선생님 그리고 진짜 항상 감사해요 ~~ D-1 낼 과연 어떤일이 펼쳐질지 ~~~ ㅎㅎㅎ
ㅇㅎ1234
2025.03.23
처음이었어요. 이렇게 상세하게 그리고 확실하게 미래를 말씀하시는 분은.. 미래 적중하면 또 올게요. 기록해놨어요!
IIIIIIL
2025.03.23
안녕하세요! 기억하질지 모르겠지만 저 영주 살고있다했던 사람입니다ㅎㅎ 기도다녀온 후 상담이라 더 걱정말라고 해주셔서 더 안심이됐었어요ㅎㅎ 말씀해주신대로 전남친 잘 기다려볼게요 선생님ㅎㅎ 좋은하루보내세요~~
딸쿠스
2025.03.23
전화드릴때마다 저를 기억해주시고 남자친구놈이 어떤지도 너무 잘 봐주셔서 매번 감사해요~ 곧 또 전화드릴게요^^ -차차-
Haize
2025.03.23
아무것도 없이 막 봐주셨어요 질문한 것에 명쾌한 답변 주셨어요
IIIIIIL
2025.03.23
선생님 희망고문없이 시원시원한 리딩 항상 감사합니당 ㅎㅎ
ㅇㅎ1234
2025.03.23
선생님 할머니 항상 정확하신 공수말씀들 감사드려요 ! 아주 저보다도 제 속내를 정확히 보셔가지고 ☺️ 또 답답한 시간이 왔지만 차라리 잠이나 자고 급발진 절대 절대절대 안할게요 !!! ㅎㅎㅎ
ㅇㅎ1234
2025.03.23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빠르게 모든 말을 해주시고 이해되게 해주시네요
IIIIIIL
2025.03.23
선생님 항상 같이 화내주시고 ㅋㅋㅋㅋ !! 감사합니다 !!
ㅇㅎ1234
2025.03.23
선생님 어제 상담때 무조건 일요일에 온다고하셨는데 진짜 왔어요!!@ 심지어 선생님께서 말씀하신대로 문자내용이 와서 소름돋았어요 선생님 말씀대로 3월말~5월말 특별 코스 들어갈게요 일도 열심히하고 오빠한테 서운해하지않기로 약속할게요!!
좋은생각만
2025.03.23
오늘도 상담 감사합니다 따뜻한 좋은말들 감사합니다♡♡♡
스카이용
2025.03.23
쌤 팬1호 입니다😍 진짜 신기해요 쌤이랑 상담하고 나면 불안함이 싹 가셔요 신통방통 정말 저를 진심으로 생각해주신다는 따뜻함이 느껴져요 오늘도 춘자처방 받고 일상으로 돌아 갑니다 쌤 없었음 어쩔뻔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내꼬얌
2025.03.23
선생님 너무 답답했었는데, 선생님이랑 통화하고 아니 마음이 너무 편해졌어요 선생님 말씀 믿고 잘 만나보겠습니다❤️
Dahye_zzang
2025.03.23
집 주변에 괜찮은 오프라인 타로샵이 없어서 답답한 상태였는데 최근에 오은영쌤한테 타로 보고 속이 시원했다는 지인의 추천으로 반신반의 하며 상담을 했습니다. 지인분 추천이 이해가 되는 속이 뻥 뚫리는 상담이었습니다. 하는 일이 안맞아 새로운 직장을 알아보고 있었고 최종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었습니다. 간절감이 컸기에 꼭 합격 하고 싶었는데 오은영 선생님께서 무조건 붙으니까 걱정 하지 마라고 너무 당당하게 말씀하셔서 ‘설마..’ 했는데 정말 합격했어요!!! ㅠㅠ 그동안 타로 보면서 이렇게 딱 잘라 단언해주시는 분은 드물었는데 오은영선생님은 진짜 소름 돋을 만큼 단언해주시고 더불어 좋은 말씀도 해주시고 오랜만에 저도 타로 상담하며 울컥 하기도 했네요. 저도 주변 친구들에게 오은영 쌤 추천 많이 하고 있습니다! 타로 선생님은 오은영 선생님으로 정착 하려구요. 오은영 선생님! 그날 상담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또 고민이 생기면 주저않고 선생님께 연락 드리겠습니다!
younga1
2025.03.23
사라쌤 리딩은 뭔가 깊이있어요. 자꾸 몰입하게돼요 해석도 명쾌하고 감사합니다
딸기파인애플
202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