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름도 소름돋게 잘 맞고 마음을 내다보고 계셔서 타로 볼때마다 속이 시원해요 뮤즈쌤은 무조건 믿고 보네요 솔직하고 현실감있는 상담이라 진짜 도움이 됩니다👍
찰랑
2025.03.23
가족인 강아지가 아파서 고민이 많았는데..베리님과 통화후에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습니다.강아지 속마음도 봐주셨어요! 현실적이고 빠른 상담 감사합니다. 강아지 이름 토란이구요. 기도 감사합니다♡ 베리님 또 찾아뵐게요♡
토란
2025.03.23
저의 환하디 환한 달님🌝💛 저는 어렸을 때부터 늘 제 마음 가는 대로, 제가 하고 싶은 대로 냅다 지르며 살았는데 선생님을 만나고 나서부터는 조금씩 참는 법을 배우고 또 타이밍이라는 것도 엿볼 줄 알게 되었어요. 못 참겠으면 일단 행동해야 나중에 후회가 없을 거라고 믿었거든요. 근데 막상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일이 흘러가지 않으면 내가 그때 괜히 움직였나? 하며 자책하는 일이 잦았는데 정말 오로지 선생님 덕분에...한 번 더 생각하고 움직일 수 있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렇게 후회가 안 남아요 히히...항상 참아야 하면 왜 지금은 참아야 하는지, 행동해야 할 땐 왜 이젠 터뜨려도 되는지 명확하게 이유를 말씀해 주시고 그렇게 제가 다음을 대비해서 계획적으로 움직일 수 있게 도와주시니까요🧸 이번에도 오래 참아온 저를 가장 먼저 이해해주시고 그러니 터뜨릴 때가 된 거 같다 하시면서 단 상황은 크게 바뀌지 않을 거라고 알려주셔서...제가 많이 무너지지 않을 수 있었어요. 상대방이 제가 바라는 모습이 아닐 때 속으로 어?? 이게 아닌데 하며 당황하지 않고 맞아, 달님이 이럴 거라고 했지, 이렇게 될 거라고 했지...하고 떠올릴 수 있는 게 얼마나 큰 위안이 되고 도움이 되는지 아실까요?? 그냥...최악의 상황에 혼자 남겨진 기분이 아니라 선생님이 곁에 계신 느낌이 들어서 크게 무섭지가 않아요. 그만큼 상황을 보는 선생님의능력이 정확하기도 하고요!!! 지금까지 전 정말 달님이 말씀해주신대로 흘러갔어요. 달님 리딩과 반대로 흘러간 적이 단 한 번도 없었고요🙉 예전에는 이런 상황에서 혼자 어쩔 줄 몰라하며 무서워하기 바빴는데....정말 선생님의 존재는 든든 그 자체예요 힝ㅠㅠ 그래서 덕분에 잘 터뜨리고 왔고 후련해지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저의 은인🥰 제가 우는 건 다!!! 선생님 때문이구!!!! 선생님의 그 따뜻한 목소리와ㅠㅠㅠㅠㅠㅠ진짜 명언 제조기........저는 누구로부터, 가장 가까운 사람들 한테도 이렇게 듣자마자 눈물이 줄줄 나는 위로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선생님은 절 웃겼다가 울렸다가 아주!!!! 아주 잘했다고, 제자리가 아니다 분명 성장했다 하시는 그 말씀이 단순히 하는 말이 아니라 저를 정말 완벽하게 이해하고 하시는 말이란 걸 알아서.....너무..ㅠㅠㅠㅠ그냥 너무...따스해요..ㅠㅠㅠ 아우 또 울컥하네!!!! 카드도 리딩도 상담 스킬까지도 완벽하신 우리 달님쌤...😭😭 정말 거의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선생님 덕분에 저는 다시 힘을 내고 용기를 내요💛 말로 다 못할 만큼 감사합니다 살앙해요💛❤️🔥
훈훈한오리
2025.03.23
쌤 마지막에 제가 먼저 안하면 한,두달이라고 하셨나요..??🫨 으.. 자존심 싸움 이기고 싶네요
Gen
2025.03.23
연애가 제뜻대로는 않되는게 사실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3콤보로 거슬리니 포기에 가까워지다가도 또 그게아니고 .. 머리와 몸이 따로노니 답답하기만 하네용ㅠ3ㅠ...
냐냐냥뜌
2025.03.23
쌤 ㅠㅠ 곧전화드릴게요~~~! 답답해요 오늘 또한 ㅜㅜ 사람을 답답하게 하네여
우닝
2025.03.23
뻘리 끝날듯 말듯 하면서 빨리 못끝내는게 저는 너무 답답하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아름다울우리
2025.03.23
하 선생님 정말 답답하고 환장하겠네요 ㅎㅎ 도대체 왜 그러는지;; 항상 제 이야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름다울우리
2025.03.23
건강 때문에 재물에도 큰 타격이 와서ㅠㅠ 선생님 뵀어요 선생밈께서 말씀주신 방법으로 몸 회복하고 3-4일 후에는 차도가 있다고 하시니 믿고 기다려 볼게요 감사합니다❤️
dmsgosk
2025.03.23
타지와서 몸 망가지고 재물도 갑자기 나가야 하는 상황인데 현상황 잘 봐주시고 공감과 위로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dmsgosk
2025.03.23
쌤 안녕하세요 어제 밤에 전화통화한 사람입니다!! 신점이라고 해도 믿을만큼 별 말 안해도 다 맞추시는거같아요 너무 신기해요ㅠㅎㅎ 고민 생기면 다시 연락드릴게요 ㅎㅎ감사합니당
Djdiislec12
2025.03.23
매년 설 지난 후 점사를 보는데 올해는 아직 못봤었어요 지인 소개받고 올해 점사를 보고싶어서 전화드렸는데 이름 생년월일 딱 두가지 들으시고 저희 가족들의 모든 상황을 다 맞추셨어요!!! 앞으로의 일들도 말씀처럼 이루어지길!! 또 궁금한게 생기면 전화드릴게요!!
비니빈
2025.03.23
지금까지 일어난 일들이 선생님리딩대로 흘러갓어요 너무 소름 돋습니다
봄햇살
2025.03.23
오늘 뵙고싶어 찾아왔습니다♡♡♡♡ 베리님 항상 감사합니다.
스카이용
2025.03.23
답답한 마음에 찾았어요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리1234
2025.03.23
자세히 봐주시려고 하시는것 같구요 시간이 지나서 상담이 끝났음에도 한자라도 더 적어주시려는 쌤은 첨봤어요… 불친절하고 딱딱한 쌤들도 몇명 있우셨지만 이분은 너무 감동이신ㅠㅠ 복받으실거에요상담 잘 받았습니다 감사해요
리리1234
2025.03.23
쌤..ㅜㅜ나는 또 다시 꿈을꿔요ㅜㅜ 피곤해 죽겠어요ㅜㅜ 할말이 많아요 일에관련해서도..ㅜㅜ 우리 언제만나나요ㅜㅜ
제로
2025.03.23
명월신녀님 정말 언제나 용하시구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되게 기도해주세요 ❤️❤️❤️❤️❤️❤️
제리루
2025.03.23
홍카페 최고무당 홍카페 최고무당 홍카페 최고무당 홍카페 최고무당
dq123
2025.03.23
안녕하세요. 선생님 편안한 휴일 되셨나요? 혹시 오늘 오후는 상담 여시는요?🙏
작은별이어도빛나고있어
2025.03.23
공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선생님. 가슴이 너무 아프네요.
닿을수있기를
2025.03.23
하도 상황들이, 기가 막혀서, 믿기지도, 믿을 수도 없는데, . . 빅토리아 선생님의 카드리딩 내용이 제가 진실 안에 거할 수 있는, 격려가 되고 있어요. . .
하트2
2025.03.23
쌤 신기해요 카드보시자마자 고집 쎄냐며ㅠㅋㅋㅋ 역대급 고집쟁이에 공감을 머리로 하는 사람이었어요 왜 그런 사람들이 좋은지 모르겠지만 경험을 하다보면 보는눈도 바뀌겠죠~~!! 이번 상담에서는 마음도 나눈 것 같아서 좋았어요 밝으시고 공감 잘해주시구 카드도 잘 보시니까 궁금한게 생기면 쌤 생각나요💜
바나나푸딩
2025.03.23
힘들어지면 제일먼저 생각나고 일이 생겨도 언니말대로 하면은 된다는 믿음이 있어 불얀해하지 않하요 자기 일처럼 생각해주는 언니한테 항상 감사해요 🥹😻
_춈쵸미
2025.03.23
선생님리딩처럼 모든일들이 일어나는거보면 소름 돋아요 ㄷㄷㄷ그래서 계속 찾아오게되구 사주랑 같이 보셔서 깊이도 남다르시네요
봄햇살
2025.03.23
선생님,계속 기운이 없어요. 사람들은 저를 계속 속이려고 하고.. . . 그러는 중에, 저에게 저녁 하늘의 아름다운 색깔 변화를 보라고 권해준 분은 선생님 밖에 없었어요.
하트2
2025.03.23
감사합니다! 자세하게 잘 봐주셨고 열심히 진행해볼게요!
오조이
2025.03.23
감사합니다! 날카롭게 잘 봐주셨어용 조언해주신대로 진행해볼게요! ☺️
오조이
2025.03.23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 현실잘살아보겠습니다..
uom
2025.03.23
못기다리고 자꾸자꾸 쌤 괴롭히네요😅 그래도 쌤 말씀 듣고나면 안정이 되니깐🫶🥰 근이 되어주시는 쌤입니다! 감사해요❤️ 깜짝놀랐어요! 어트케 제 외모 모습을 카드로 딱 맞게 맞추시나요🫢🫢😦 신기해신기해~~ 그래서 또 전화드릴랍니다 ㅋㅋㅋ 감사해요~
거부
2025.03.23
재회운 영락운 잘 보신다해서 봤습니다 다른쌤이랑 공수가 똑같응데 맞었으몬 좋겠네여ㅠㅠ 맞으면 또 올게여‘
백도
2025.03.23
윤설쌤안녕하새요 ㅎㅎ 그날은..정말헤어지는줄알고 마음이 먹막했어요..ㅜㅜ 하지만, 다시 재결합한 저희..잘 자내볼게요!!!! 웹디자인과정도 힘든순간 잘 견뎌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플루
2025.03.23
잘보시고 따수우신 선생님ㅎㅎ상담 감사했습니다♡ 또 찾아뵐게요!!
비비딩
2025.03.23
선생님 꼭 재회하고 연락 다시 닿았으면 좋겠습니다 ㅠㅠㅠㅠ 4월 기다려볼게요 저 꼭 연락오고 재회하겠죠??
안파카
2025.03.23
항상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쌤 말씀 다 맞아여!!! 짱이에오
위궤양게츠비
2025.03.23
ㅠㅠㅠ 여기와서 너무 고생하는데 의지되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선생님 없으면 어떻게 버틸지 생각만 해도 끔찍..ㅠㅠㅋㅋ
dmsgosk
2025.03.23
좋은상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을 내보겠습니다~~ 용기를 내겠습니다!
쭈오기
2025.03.23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리딩 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노르
2025.03.23
상담하실때 공감도해주시고 또 아닌거는 시원하게 얘기해주십니다 또 설명을 안해드렸는데도 척척 다 맞추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네로
2025.03.23
선생님 공수처럼 화요일날 꼭 볼수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 잘 기다릴수있는데 맞춰줄수있는데 너무 간절해요..
밈이
2025.03.23
재회 했습니다 ❣️❣️❣️❣️❣️❣️🙏🏻🙏🏻🙏🏻 정말 일년을 기다렸습니다 많은시간을 얼마나 소비 했는지 겪은 분들은 아실거예요 마음 고생이 얼마나 많이 했는지 눈물을 얼마나 흘렸는지 … 그래도 선생님 말씀 대로 정말 돌아왔습니다 날짜도 정확 하시고 흐름도 정확 하시고 얼마나 많은 타로 한테 떠돌이로 봤는지 퍼플존 그린존에 잘 본다는 분들 다 맞춘분들 없어요 돈을 수천 썼습니다 선생님만 진짜 마추셨어요!! 진짜 찾아가서 샘테 절하고 싶어요 여러분 방황 하지 마시고 틈틈히 체크 하시면서 기다리시면 진짜 옵니다 믿어 보셔요 진짜 너무 좋아서 흥분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어제 헤어진 남친 카톡이 오는 순간 꿈인줄 알고 볼을 꼬집 었어요!! 행복합니다 기 받아가세요~~ ㅈㅇ 올림^^
배불러요
2025.03.23
처음 봤는데 진짜 잘 보시네요 목소리도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상담 내내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상대 특징 바로 정확히 집어내셔서 놀랐어요 흐름이 좋다고 하시니 조급해하지 않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해요
neatop
2025.03.23
쌤이 일러주신 기도 잘 실행하고 있어요 간절히 기도하고 외치고 있어요 팀도 결국 밤늦게 연락오고 그러지만 별 신경안써요. 하지만 주말이 되니까 저번주처럼 조금 왔다갔다 힘들기도 하는데 쌤 말씀 믿고 잘 버티고 전념하고 있어요 . 밤에 안뒤집어졌으면 좋겠어요 ...
김공주마마
2025.03.23
이전 회사 이야기와 사업, 취업 두루두루 긴 상담 즐거운 시간으로 솔직하게 얘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원인을 좀 아니 이해가 가는부분도 있네요~ ^_^ 생년월일로 ~~ 신기했어요!! 적날하게 들킨 기분이랄까요~ 이어 주신 조언. 머리에 딱 박혀서 꼭 그렇게 준비 잘 하려고요. 오늘 상담 정말 감사해요!!
희야123
2025.03.23
상담이 마음을 편하게 해줘요. 많이 좋아졌고 여유가 생겼어요 우선순위를 결정해주셔서 복잡함을 덜어냈어요. 갈길은 멀어도 결에 계셔주셔서 든든해요. 🚋🚋🚋🚋🚋🚋🚋🚋🚋
룡룡룡
2025.03.23
쌤 너무 따뜻하세요...재상담의향 10000% 시원시원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스스
2025.03.23
흉터처럼 남아 있던 지우기 힘들었던 기억 괴로움을 같이 이해해 주시고 공감하고 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하게 저를 내보일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동했습니다. 남들은 제 흉터를 신경 쓰지 않는다는 말씀..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위로가 필요하신 분.. 용기가 필요하신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좋은
2025.03.23
상대방 결혼여부에 대해서 문의 드렸고 현재 드라마같은 상황에 힘들어 하는 저에게 힘이나는 조언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프리지아83
2025.03.23
새롭게 알게된 사실이 있어요. 어제 그여자랑 와서 또 얘기했어요 그여자랑 한두해 사겼던게 아니고 오래되었고 작년엔 상견례하고 예식장도 알아보고 다녔다고 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아빠 그여자랑 결혼하는거 싫다고 하면 어쩔거냐고 물어보니 아빠 잊으라내요.
프리지아83
2025.03.23
이번 후기는 제 진심을 꾹꾹 눌러담느라고 힘 좀 썼어요. 보리쌤❤️❤️ 올해를 기준으로 보리쌤과 함께한지 2년 정도가 되었네요. 그동안 제 나이가 2번이나 바꼈어요! 쌤을 처음 만났을 때가 제가 여러모로 불안정하고 힘든 시기였던 것 같아요 … 다른 내담자분들도 그러셨겠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보리쌤 찾고 그랬었어요 !! 작년에는 시험 + 갖은 잡음들이 물밀듯이 밀려오면서 너무 힘든 시기를 보내고… 그런데 올해부터는 저 보리쌤 기도+운이 풀렸기 때문인지 너무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어요 애들 가르치는 것도 점점 즐겁고요 주변 환경 바뀐 것도 너무 행복하고요 이게 다 쌤 덕분인 것 같아서 후기에 남겨요!🥰🥰 쌤 감사합니다 … 저는 쌤의 무수한 팬 중 한명일 뿐이긴 하지만 ㅎㅎ 오래오래 옆에 계셔주세요!! 쌤이 용하시다는 건 말하자면 입만 아픈 사항인 거 아시죠? ❤️❤️❤️❤️❤️❤️❤️❤️❤️❤️❤️❤️
성냥개비이
202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