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4월을 기다리며 사도해 볼게요. 건강하세요.
스며든다
2025.03.23
진짜 구슬쌤 속마음맛집...성향 속마음은 진짜 최고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딸기파인애플
2025.03.23
소름포인트도 있었고 성향이 너무 잘맞았어요 진이쌤 또보러올게요
딸기파인애플
2025.03.23
쌤 진짜 목소리부터 너무 편안하시고 힐링돼요 상담도 넘 좋았습니다
딸기파인애플
2025.03.23
항상 마음 잘봐주시는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잘만났으면 좋겠어요 ㅠㅠ
Saysea
2025.03.23
선생님~ 주제가 조금 무겁다면 무겁고 어렵다면 어려울 수도 있으셨을텐데 내 일처럼 진지하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ㅎㅎ 덕분에 고민되었던 일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잘 살아보고 싶은 마음에 간절한 고민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알기쉽게 잘 이야기 해주시고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오랜만에 왔는데도 기억해주셔서 다행이었다는 생각이...😆 도중에 이것저것 여쭤보는게 지치셨을텐데 괜찮으셨을까용? 정말 궁금해서 여쭤본것이었으니 오해는 없으셨으면 좋겠어용ㅠㅠ 제 마음 아시죠?🥰
은금
2025.03.23
끝날듯말듯하면서 안끝나는게 정말 사람이 너무 지치네요 선생님 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아름다울우리
2025.03.23
쌤 그래도 다시 만나기로 했어요. 앞으로가 중요할것같은데 쌤이 봐준 미래처럼 계속 불안은 하지만 계속 같이 가는 느낌인가 ㅠㅠ 왜 불안한겨 ㅠ
Saysea
2025.03.23
이직으로 상담 받았는데 빠르게 상담해주샸어요!! 감사합니다 담에 또 보러 올게용
아키키카
2025.03.23
말해야될까 할때 대화을. 하면 마음을 활짝 열개 해주는것 같어요 ㅎㅎ 시원해요 마음이
나80
2025.03.23
고맙고 좋아하는 밍키쌤!! 어찌저찌 어영부영하게 다시 만나기로 했어요! 쌤 말처럼 토욜은 다시 만나는 흐름인데 앞으로가 즁요하겠죠?? ㅠㅠㅠ
Saysea
2025.03.23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는 쌤 감사합니다!! 좋아하는 감정 잘봐주시고 있다고 생각해요
Saysea
2025.03.23
2024.8월 첫상담문의를 남겼지만 워낙유명쌤이시라 예약도못잡고 홍카페 방황하다 11월 용기내서 문의남겼으나 역시 또 패스..그러다 드뎌12월첫상담... 전남친..설지나서 연락온다하셨고 너희는 2-3년뒤 같이있겠다..반신반의로 애간장태우며 하루하루지나던어느날 ..설날이지나고 2025년 2월 6일.. 2년기다림끝에..재회되었어요..그후 울쌤상담시 사귀자라는 말없이 두루뭉실만나서갈꺼다하셨는데..정말 이말듣지도 못하고 만나고있고 너희는 다른재회커플하고 많이다르다라고 하셨는데 정말 남친이 6년전 사귈때보다 아빠처럼 더 신경써주고 2년공백이 있었는데도 ..그전보다더.이뻐하는게 느껴져요..어제상담때 이젠더더 맘이커져서 예전에 자주했던말 바로할것이고 더 않달날거다라고 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쌤과 상담하면 묵은쳇쯩이 다 사라지는것같아요...신바람나고 콧노래가 절로나는 봄을 맞이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행복을 주셔서 고맙습니다.
꽁시
2025.03.23
자세하게 여뿨봐도 세세하게 답변을 주셔서 믿음이 많이 갑니다.
키드으으악
2025.03.23
한결같은 공수주심에감사합니다 3월이후 부터 좋아진다 피부로 느껴진다 앞으로 좋아진다 늘 감사합니다
차오름
2025.03.23
잘 들어주시고 현실적인 상담 감사합니다 ! 좋은 주말 보내세요
다람찌
2025.03.23
늘 상담 감사합니다 늘 상담 감사합니다 늘 상담 감사합니다 늘 상담 감사합니다 늘 상담 감사합니다
다람찌
2025.03.23
궁금한거 있을때마다 항상 시원하고 깔끔한답변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리하이
2025.03.23
현 상황이랑 속마음 잘 봐주셨어용 정확합니다ㅜㅜ 큰 흐름도 맞았으면 좋겠어요 따뜻한 상담 감사합니다-!
레슬리
2025.03.23
문딩이자식 언제까지 삐져 있는거예요 여자보다 더하네요 일단 화요일까지 기다려볼게요🫡
Gen
2025.03.23
솔직하게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아예 부정은 아니라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잘 공략해보겠습니다...😆
블루레몬소다
2025.03.23
옮긴 자리 인간 스트레스는 없고 업무적으로 잘하면 성과가 확 나올수 있는 자리라 더 좋다 신경 쓰이는 주변은 최근엔 연락 별로 없다 하셨습니다 검사합니다
애플그린
2025.03.23
선생님께서 제가 가지고 있던 고민의 무게를 따뜻한 조언으로 덜어내주시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도 꼼꼼히 짚어주신 덕분에 다시 한 번 내일을 나아갈 힘을 얻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지인1
2025.03.23
항상 편안하고 정확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앙~~ㅎㅎ
둡다
2025.03.23
너무 편난하고 딱딱 정확하게 말씀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욥
둡다
2025.03.23
시간이 진짜 빨리가요~ 선생님 빨리 돌아오세요!! 매번 인사도 못하고 끊어 죄송합니다
urban4rest
2025.03.23
어제 집에 와서 싸우고 나가라하고 경찰까지 출동했어요. 정말 밑바닥까지 보이고 정신적으로 너무 힘드네요.
프리지아83
2025.03.23
오랜만에 뵀어요. 👍 👍 👍 역시~ 시원시원하게 잘 보십니다.
보리쌀
2025.03.23
늘 잘 봐주시고, 지나고보면 잘 맞아요. 늘 강추합니다 ~~~~
보리쌀
2025.03.23
1년동안에 모든게 아니였다는거에 충격이지만 사실을 알아버린거에도 너무 충격이에요. 정말 사람이 어쩜 저럴수있는지..
프리지아83
2025.03.23
세번 같은 질문해도 다른 답과 해결책을 주세요. 스스로를 돌아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의오렌지나무
2025.03.23
선생님~ 언제 오실까요? 또 질문있어서 대기하고 있습니다~ 저의 느티나무세요. 🏝
나의오렌지나무
2025.03.23
선생님 말씀처럼 오빠가 딱딱하고 굽히지 않는성격이라 내가 다가가야한다는거 알아요 내가 다가갈쯤엔 나를 용서할 맘으로 좀 유해져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가당찮은
2025.03.23
있는 그대로 말씀해 주시는데 너무 잘 맞아서 놀랐었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
피카부
2025.03.23
초이선생님 내마음 아시죠 오빠한테 조금의 나쁜이미지도 남기고 싶지 않아요
가당찮은
2025.03.23
불안할때 재일상담받고 이야기하는 상대입니다 ㅎㅎㅎ 뭐든 대처가 가장 중요한데 그 부분 가장 현명하게 할수 있는것 같어요
나80
2025.03.23
몇개월 전에 고민이 있어서 상담받았던 고민거리가 선생님 이 3월달에 해결 된다고 하셨는데 정말 정확하게 3월달에 해결 된네요 그때는 반심반의 해는데 정말 정확하게 마추셨습니다 다시한번 놀라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꽃길축제
2025.03.23
불안할때 ㅎㅎㅎ 이야기 하면 ㅎ 마음이 안정적으로 변화가 생기는것 같어요
나80
2025.03.23
온니 언제 들어 오실꺼예요 ?!? 언니 말대로 연락 늦게 온거 알죠 ? 흐
yeony
2025.03.23
흐 온나 오늘 언제 들어오세요 ?!?! 언니말대로 연락 왔네요
yeony
2025.03.23
쌤께서 써주신 후기 답변보구 저 소오름, 학-씨 부상길 ㅋㅋㅋㅋ 저도 그 드라마 열심히 보구 잇어요. 저는 부씨한테 마음이 자꾸 가자나요.. 보면 웃기고 괜히 짠하고… 지팔지꼰이라고 나쁜남자에게 눈길이 가는 이 이상한 취향ㅋㅋㅋㅋ (그 배우분이 명연기라서 그런것이길… 😅) 나쁜nom컴플렉스 버리고, 좋은 길로 나아갈 수 있게 조언을 아끼지 않아주시는 쌤! 늘 감사합니다 😀
감자합니다
2025.03.23
짧은 시간 상담했는데요. 깊게 파헤치는 질문에서 명확한 답변을 못듣고 전화가 끊겨 버려서 아쉬워요.
스며든다
2025.03.23
선생님의 작별인사 “또 봐요” ㅎㅎ 는 마치 성시경의 “잘자요” 처럼 ㅎㅎ 따스합니다. 제가 마음이 좀 평탄해 질수 있기를 기도해봅니다 😀 쌤이 해주시는 말씀이 도움이 마니되어요 ㅠㅠ 현실적인 해결법(?)까지 제시해주시는거.. 그대로만 하면될텐데!! 쌤 날이 따스해졌어요~ 봄날 만끽하시구,, 또 뵈어요:)
감자합니다
2025.03.23
후기가 하나 더 있네요, 어제도 또 싸웠어요. 오늘 전화한다고 하던데 전화 올지 잘 모르겠어요. 소리 지르고 울고불고 난리 났어요;; 죽기를 바라냐는식 극단적인 말까지 하더라구요. 그렇게 소리 지르고 엉엉 울고불고 하는거 처음이라 당황스럽기까지 했어요. 애도 아니고 나이든 남자도 저럴수 있구나 생각도 들기도 했습니다.좋은 흐름으로 편하게 가고 싶은데 우리 그렇게 갈수 있을까요? 상담 감사합니다
진진진이
2025.03.23
항상 말하면 맞어요 ㅎㅎㅎ. 좋은일도 많이 생겨어요 ㅎㅎㅎ
나80
2025.03.23
선생님 진심어린 상담 정말 감사했어요. 며칠이 지나도 해주신말씀 잊혀지지 않고, 조언까지 완벽하게 ㅠㅠ 제가 조언대로 잘 할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다음에도 조언구하거나, 막히는 일 있음 또 여쭈러 오겠습니다!
감자합니다
2025.03.23
여러분 무조건 타로는 소피쌤이여❤️🩷 미쳤다란 말밖에 안 나오는 이 미친 상담.. 꼭 해보세여 안 해보면 후회밖에 안 남지만, 해보고나면 계속 쌤만 찾게 되는 부작용이여😍
bluetiger
2025.03.23
우리다온쌤🩷🩷🩷 오랜경력이 괜히 이어지신게 아니쥬‼️ 깔끔하고도 명확한 점사👍🏻👍🏻 ✨️✨️✨️✨️✨️✨️✨️✨️✨️✨️✨️ 3년을 만나구 2번 다 재회를 맞추지구! 이번에 헤어지구 첫상담 받았을때 걱정하지말라고 연락온다고 하셔서 희망고문 아닌가라고 생각했었어요... 이번엔 부정이겠지?생각하고 상담받았었는데 ... 연락도 오고! 얼굴도 보고! 재회도 된다! 된다고! 할머니가 그러신다!!😭😭😭 ✨️✨️✨️✨️✨️✨️✨️✨️✨️✨️✨️ 맞아요⭕️⭕️⭕️⭕️⭕️⭕️ 재회 했어요‼️‼️‼️ 연락와서 얼굴까지 보게될꺼라 하셨는데 이게 무슨일인가요? 연락도 왔도 얼굴도 보고 이야기 하고 재회도 됬어요 지그음🫶 쌤 덕분이예요 쌤 정말 감사드립니다🙏 ✨️✨️✨️✨️✨️✨️✨️✨️✨️✨️✨️ 근데 왜 이리 쌤한테 궁금한게 많을까요... 무슨일만 생기면 119 쌤부터 생각나는 저란 아이,..또 상담받고 싶어요🙄 우리 다온쌤 건강 잘 챙기시고 ,, 쌤만의 힐링시간도 꼬옥 챙기시구 절대 아프시면 앙되요옹💗 항상 감사드립니다😍
콩숭이
2025.03.23
요 몇일 같은문제로 상담드렸는데 ㅎㅎ 참 마음이 힘들았는데 위로도 되주시고 감사합니다
우니조
2025.03.23
옛날그버릇또시작이데따싶어서언니도참 그게며칠이나지나는데구지이야기를해 어이가없다그리고지금에와서그걸받는다고해서 좋지는않치오빠랑은야간에보니까뵈야지어찌허나
최예린
2025.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