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마음 정말 잘 궤뚫으세요 정말 용하게 잘 보세요 ㅠㅠ 진심 발음 발성 좋으셔서 알아듣기 쉽고요 그런데 분명 잘 알아듣고 대화하고 다른 질문 했는데두 답변 잠깐 해주시고 여튼 결론은! 같은 맥락과 말을 돌아돌아 네다섯번을 계에속 하시니 I인 저늠 나중엔 좀 지치더라는….
뀨뀨뀾뀨
2025.03.18
쌤!! 저 상담 시간도 맞춰주시고 계속 엇갈렸는데도 배려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차분히 말씀해주셔서 요동치던 제 마음도 조금 진정이 되네요,,, ㅠㅠ 사실 이 사람 때문에 제 자신을 탓하기도 많이 했는데 용기 주셔서 감사해요 근데도 재회 바라고 있는 제가 너무 바보 같죠 ,, ㅜㅜ 쌤 덕분에 그 사람에 대해 알게되는 사실들도 많아요 감사해요 이미 저는 쌤 단골 + 상단 고정 했답니다 ㅜ 치솟는 물가에 단비 같은 분.. 💕 쌤 말씀처럼 다 되었으면 좋겠어요 꼭 ㅠㅠ 이번달까지 잠자코 연락 기다리면 오겠죠오....ㅜㅜ 흑 쌤 너무 감사해요 요새 추운데 건강 꼭 잘 챙기시구요🩷 또 상담하러 올게요!!! 🥺
Imqueen
2025.03.18
직장문제로 선생님과 오늘 첨 통화를 하게되었는데 너무 잘 보세요~ 목소리 톤도 좋으시고 핵심만 딱 알려주셔서 생각 정리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상담외로 더 궁금한게 있는데 조만간 다시 연락드릴께요~ 오늘 상담 감사했습니다 ^^
꼬다양
2025.03.18
항상 잘들어주시고 정확하게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음이 편해집니다
dudzinn
2025.03.18
변화가 생겨서 자꾸 보게 되는 쌤 ㅠ 그치만 항상 내용이 한결같이 나와서 안심하기도 하면서 궁금하고 눈에 보이는거랑 다르니까 자꾸 찾아뵙는거 같아요 그래도 기억해주시고 항상 괜찮다며 자세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벌써 5번째 상담인데 3월에 뭐가 있다고 행동 할거라고 항상 그러셔서 남은 3월동안 기다려볼께요!!
하하하하하랑
2025.03.18
재회하고 맘이 풍요롭고 행복해서 선생님께 감사한이맘을 힘들어하는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요
gina
2025.03.18
쌤이 항상 강조하신 상대의 이동수와 돈의 이유가 드디어 밝혀졌네요 그런건 안 맞추셔도 되는데 ㅠ 그 덕에 저와의 흐름도 미뤄져서.. 그게 아니어도 이미 감정적으로 지쳐있었었지만 더 기운빠지네요 암튼 쌤이 잘 만들고 보살펴주시와요~~♡ 지금도 감사하게도 그렇게 해주고 계시지만요^^;
카디즈
2025.03.18
오늘 처음 상담받았는데 상담하길 너무 잘한 것 같아요ㅎㅎ 상대방과의 관계나 상황이 누구에게 쉽게 얘기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닌지라 혼자서 고민도 많이하고 궁금해하기도하고 걱정도 많이했는데 상대방 속마음 얘기해주실때 참았던 눈물이 터져버렸네요ㅠㅠㅠ 안울려고했는데!! 잘 견디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전해주신 속마음이 제가 아는 상대방이라면 정말 그렇게 생각할거라고 확신이 들었을때는 눈물이 안날수가없었어요ㅠ 그래도 연락이 다시 오는 시기가 가깝고하니 저도 너무 깊게 생각하지말고 말씀하셨던 것처럼 차라리 절 위해서라도 제가 하고싶은데로 가보려구요!! 상담도 너무 잘 들어주시고 뒤로갈수록 옆집언니랑 얘기하는 것처럼 맘편하고 재밌게 떠들었어요ㅋㅋ 살~짝 다른 고민도 섞여있긴했지만 오히려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꿀팁도 듣고..울다가 웃다가ㅋㅋㅋ 말씀해주신 거 다 기억하고싶은데 카드이름이 어려워서 외우진 못했지만 설명을 잘 해주셔서 좋았어요! 직접 가서 상담하고 싶을정도로요!! 오늘 상담 너무 즐거웠구, 또 고민이있을때 찾아올 것 같아요ㅠㅠ 감사합니다💕💕
아랑v
2025.03.18
30분 가까이했는데 그냥 친한 이모랑 통화하는 것처럼 너무 편하게했어요 본명으로 보기 글쓰기 부끄러워서 ㅋㅋㅋ.닉넴바꿔서 알아보실줄 모르겠지만 3,5,6,12 열심히 들이대보겠습니다. 이번년도는 시스루입고 살아가볼게요 진짜 잘봐주시고 재미있었고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몇살에 결혼하는지 들으려할때 딱 끊겨서 너무 아쉬웠지만 그거말고는 재미있고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늘 행복하시고 늘 좋은 분들만 선생님을 찾아가길 바랄게용🍀 곧 좋은 소식들고 이직운 보러 또 연락드리겠습니다아앙 - 문란이 꿈이 사람이
밍밍밍밍밍뭉
2025.03.18
쌤 ㅅㅇ에용 쌤은 큰틀을.진짜 잘보시는거 같아요 울쌤은 보석임 나만 아는 보석
수애양
2025.03.18
기도해주시니 든든해요😍 제닉네임보고 기분도 너무좋고 보호받는 안도감🥰 최고예요 진짜😉지인짜🤩감사선생님😘
니흐쁘동스트44
2025.03.18
신경쓰이고 답답해도~ 해결되는 재미가 있어요~ 같이 숙제를 해주시네요 !! 울언니 최고 👍 언니없음 안돼!!
Yo쿠르트
2025.03.17
너무 잘보시고 과거 일도 잘 맞추셨어요 미래도 잘기다렸다가 궁금한게 생기거나 변수생기면 다시 찾아뵐게요 💓
으냐1
2025.03.17
짧은 통화에 재회운 들어오는 날짜를 딱딱 말씀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통화가 끊겨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못 드렸습니다 ㅜㅜ 말씀대로 연락안하구 인내해볼게요🙏
으주
2025.03.17
따뜻하시고 아닌건 아니라고 말씀해주셔서 참 위로를 많이 받은 상담이었습니다 :) 선생님 말씀대로 잘 헤쳐나가보겠습니다 상담 감사해요
으냐1
2025.03.17
과거 일도 소름돋게 봐주셔서 놀랐어요 주신 공수도 차분하게 잘 기다렸다가 또 궁금한 게 생기면 찾아뵐게요 너무 감사드려요 😌💓
으냐1
2025.03.17
자기 직전에 목소리를 들어야 잠이 옵니다 ㅋㅋ 고된 하루 홀가분하게 털어내고 자요!! 언니 칭찬 들었으니 웃으며 자요 🌙😁
Yo쿠르트
2025.03.17
용하고 현실적이고 시원시원 빠르기 놀랍도록 정확한 내용을 쉽게 설명해주시면서 뼈를 때리시고 그래서 소름도 돋고! 그와중에 열심히 공감도 해주면서(약간 T가 정말정말 사회화되어서 공감해주시는..그래서 살짝 티가 나지만 그게 오히려 더 감사하고 츤데레 속 따스함이 느껴지는?!) 애정어리게 조언을 해주셔서 위에 상담스타일에 있는 선택안들 사실상 다 해당되시는 분이세요. 물론 맑고 청량한 목소리로 야단도 쳐주시는 부분도 좋고요🫶 선생님은 제 인생의 🧭나침반~💖 평생 수화기 너머에서 반겨주셔야하니 건강하세요오오❣️
keewee
2025.03.17
늘 좋은 에너지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 쌤과 대화할 시간만 기다리는것 같아요 오늘도 몇개월전 일들을 똑같이 얘기하시는데 진짜 놀랬어요 저 힘내라고 기운불어 넣어주시려고 하시는 모습도 감동이었네요 오래오래 뵙고싶어요~!🫶
달리아1
2025.03.17
빠르게 봐주셔서 고마워용 쌤🙆 하필 상담하는데 자꾸 전화오고 흑 타이밍이 ㅠ
섬고랭
2025.03.17
뉴페와 첫 다툼이 있어서 급하게 쌤을 찾았는데 100프로 뉴페 잘못 이라고만 생각을 했는데 저도 10-20프로는 잘못이 있는거 같아요 ㅠㅠ 예민한 남자 만나기 힘드네여 그래도 쌤 덕분에 항상 .. 답을 찾을 수 있어서 감사해요!!
잼이양
2025.03.17
완전 신기한 신점 같은 타로 상담이었습니다~ 너무 잘 파악해주셨어요 👍 궁금한 질문에 너무 바로 바로 분명하게 대답해 주셨고 또 도움되는 리딩이 너무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푸릇푸릇
2025.03.17
재회를 하면서 봄과 함께 내삶에도 다시 봄이 온것같아요 선생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gina
2025.03.17
안녕하세요 😄너무 속마음 털어 놓으니깐 속이 시원했어요 가게가 갑자기 안되서 문의 했었는데 비방도 알려주시고 너무 눈물나게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상담하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도트
2025.03.17
선생님 말씀처럼 남녀간의 관계에서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인 열정도 중요한것 같아요
gina
2025.03.17
선생님 오늘 저를 처음 웃게해주신분이셔요 ㅎㅎ 상담종료되고 sns들어가니까 제 스토리 계속 보기는 해요! 그리고 캘린더에 적어주신거 😂 저의 미래까지도 그렇게 신경써주시다니 진짜 제가 많이 감사하고 또 감사해서 몸둘바를 !! 🙇🏽♀️🫶🏼🫶🏼🫶🏼🫶🏼🫶🏼 오늘 카드나온거 넘 신통방통?하고 내담자에 대한 상황 직업 특수한부분까지도 알고계시니 적중률 장난아니쥬,,,! 그만큼 공감도 잘 해주시고 ㅜㅜ 저번이랑 반복되게 또 ㅋㅋㅋ 흐름에대해 동시에 같이 아쉬워했지만 ㅋㅋㅋㅋ 아직 24일 안왔으니까요!~~ 그때까지 최대한 버텨보려구여 🤍🤍
ㅇㅎ1234
2025.03.17
같이 슬퍼해주시고 공감해주셨네요~ 건강한 해결책까지 대단하시네요 🎀
0티어리0
2025.03.17
그레이스 쌤 .. ❤️ 일상이 정신없고 그 와중에 생각나서 미치겠어서.. 며칠을 냅두고 사고를 치고 말았네요..ㅠㅠㅠㅠ 말 있는 그대로 알아듣고 혼자 상처 받았는데 쌤이 아닌건 아니고 맞는건 맞다 이렇게 또박또박 말씀해주셔서 더 와닿았어요 .. 참을성을 더 길러야하는데 아직 많이 어린가봐요 쌤 말듣고 담주 다담주까지 꼭 참을게요 아직 감정에 미성숙한 제가 계속 똑같은거 여쭤봐도 항상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쌤이 잘 봐주시고 같이 속상해해주셔서 덕분에 원래는 100프로 힘들만한 일이 40프로만 힘든 것 같아요 다시 학생이 돼서 돈이 많이 없어 쌤 보러 자주 못보지만 가끔 전화드릴게요 유일하게 이 분야에서 믿고 연락드리는 쌤은 울 그레이스쌤 뿐 .. ❤️ 항상 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쌤 .. ❤️ 다담주엔 좋은 소식 꼭 들고올게요!!!
코딲지
2025.03.17
선생님 덕분에 아느정도 마음을 정하고 정리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좋은 인연 찾아서 전화드릴게요🙌🏻
온향12
2025.03.17
안자요~ 안자~ 아 속터지는데 말을 너무 안듣네요 정말 더 노력해야겠지만 참 힘듭니다 다독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루비ㅂㅂ
2025.03.17
제 마음속의 디데이를 정해뒀는데 그 전에 다시 상담으로 피드백 받으러 올게요!!
삘랄라
2025.03.17
처음 상담했는데 너무 따뜻하고 포근하세요^^ 제마음 너무 잘 아시고 토닥토닥해 주시는데 오래알고 지낸 언니같아요 그사람 성향 행동~~~소오름이었어요... 저 힘빠진거 맞구요 자신없는거 맞아요ㅜㅜ 그래두 쌤말듣고 용기내 볼게요^^ 초이스쌤 짱!!!
골프의계절
2025.03.17
진짜 너무 잘 맞추셔서 놀랐어요 갑자기 종료되서 길게 못봤지만 마음을 정리하는데 도움이 됐어요! 다음에 또 보려구요! 감사합니다
웅냥냥123
2025.03.17
잘봐주시고 찐신점같았습니다 반가웠습니다 재방문의사있어요
이쀼니
2025.03.17
초이선생님 말씀처럼 오빠와의 더 나은 관계를 위해서 저도 노력할꺼예요 솔직하게 표현해주는 사랑스런 오빠를 위해서라도요
gina
2025.03.17
지해신녀님 애정하요. 진짜에요. 그녀의 진짜 속 마음을 직접 듣는 다면 후련할 것 같지만...일단 지켜볼게요.
스며든다
2025.03.17
밍키언니! 친절하고 따뜻하게 받아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믿고보는 밍키♡
몰디브핑
2025.03.17
쌤께 상담드린지 얼마되지도 않았고 디테일하게 말씀 드리지도 않았었는데.. 섬세하면서도 정확한 리딩 소름이였어요 👍🏻👍🏻
다잘될수있어
2025.03.17
좋은 상담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kkoongss
2025.03.17
정원 선생님 제가 늘 땡깡피우고 속상하다고 같은 말만 반복해서 죄송해요 제가 엄청 나쁜 생각을 하는건 아니지만 그 조차도 나에게 안좋을 수 있으니 그 사람은 그 사람대로 살아가도록 냅두라고 매번 듣지만 그래도 자꾸 화가 나고 짜증이 많이 나요 걔는 저에게 아무 생각이 없겠죠…!? 그것 조차도 참 어이없고 속상해요ㅠ 사실 오늘은 연락을 어떻게든 해보고 싶었어요…
SOOOI
2025.03.17
내성격로라면 오빠와 재회는 없었을것 같아요 과거의나는 사람관계에서 나만 바라는대로 돼야한다는 이기적인 나였어요
gina
2025.03.17
빠른리딩과 꿰뚫어 보는듯한 디테일한 리딩 소름이예요 👍🏻👍🏻👍🏻
다잘될수있어
2025.03.17
제가 답답하거나 궁금할때마다 찾아뵙는 선생님이신데 항상 따뜻하게 대답해주시고 속마음도 잘봐주셔용❣️ 요즘들어 답답했는데 통화하면서 좀 많이풀린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려요 ㅎㅎ 봄에는 좋다고 하시니 기다려볼게요~~☺️🥰
말랑이s2
2025.03.17
쌤이 하던걸 이제 정리하는 느낌 이제 바로 연락 올거라고 하셨는데 상담하고 얼마 안돼서 진짜 바로 왔어요 이제 퇴근한다고 ㅋㅋㅋㅋㅋ쌤 말 다맞아요.. 완전 신기합니다😶 저는 뭔가 나한테 실망한거 있나 오만 걱정 다 했거든요 쌤 말씀대로 그런거 진짜 없어 보이고.. 🥹🥹🥹 너무 다행이에요
채삐
2025.03.17
쌤~ 지겹고 지루 할 수 있는 이야기들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 공개적으로 스토리는 설명드릴순 없지만 🤫 감사드립니다 🙏🏻 복 많이 받으세요 👍🏻👍🏻👍🏻
다잘될수있어
2025.03.17
저 현타와요.. 쌤 리딩대로 저한테 호기심 생겨서 질문도 하고 칭찬도 해주네요..ㅋㅋㅋ 썸이었을 때로 돌아간 것 처럼... 가졌다고 생각하게 하면 안되나봐요.... 사람 심리란..... 저도 좀 콩깍지 벗겨져가지구.. 쌤이 답글 남겨주신 것 처럼, 저랑 결이 좀 비슷해져야 하는데 관점도 관심사도 너무 달라서- 그게 될지를 좀 봐야겠어용.. 오히려 콩깍지 좀 벗겨진게 좋은걸지듀..!
닝닝3
2025.03.17
원래 타로로 연애관련 질문만 물어봤는데 멜리쌤한테는 부업운 진로까지 다 물어보게 생겼어요🤣 너무 잘 보시기도 하고 항상 신뢰가 가는 상담 감사드려요! 예쁜 봄 행복하게 보내세요!!
소피소피아
2025.03.17
선생님 전화가 끊겼어요 죄송해요ㅜㅠㅜ 친절하구 상세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수 주신대로 8월 조심하고..! 올해도 잘 지내볼게요ㅎㅎ 또 연락드릴게요 건강하세요!
마이쮸13
2025.03.17
헉 상담후 올려주신 카드와 솔루션 봤는데 소름끼치게 딱맞는이야기라 🥹저도모르게 눈물났어요🥹
니흐쁘동스트44
2025.03.17
쌤ㅎㅎ솔직히 좀 단단해지고 싶어서 상담 드리는 텀을 최대한 늘려보려고 엄청 애쓰는 중인데 오늘은 여쭤볼 것도 있구 해서 상담 드렸었어용..ㅎㅎ 상담 때마다 저만의 생각일 수도 있지만 저를 너무 예뻐하시는 것 같아서 늘 감사해요🤭 쌤이랑 상담하고나면 고민하던 것들에 대해서도 깔끔하게 생각 정리가 되고, 또 앞으로 무엇을 언제 하면 되겠다 하는 계획이 어느정도 잡혀서 마음이 가벼워지는 느낌이에요! 아직 한번씩 너무 화가 나고 답답한 마음이 올라올 때가 있지만.. 쌤 말씀대로 이런 기복도 시간이 지나면 점차 잦아들테니 최대한 저를 편하고 즐겁게 해주며 시간을 잘 보내야겠어요!😊 아직은 제가 마음 회복중이라 힘들거나 복잡할 때 쌤한테 많이 도움을 받고 있지만.. 또 쌤이 얼마든지 그래도 된다고 하셨지만.. 저는 홀로 서는 것이 목표이기 때문에 최대한 의지를 가지고 단단해지려고 노력해보려구 해요! 잘 되지 않더라도.. 그래서 한번씩 무너지더라도 다시 일어나보려구요ㅎㅎ 실제로 2월보단 이번 달이 훨씬 좋아졌으니 앞으로 점점 더 나아질거라고 생각해요! 쌤 항상 진심으로 제가 행복하길, 잘 되길 바래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쌤의 그런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저도 저를 더 업그레이드 시키구 더 여유로운 사람이 되도록 올해 부지런히 노력해볼게용! 무리하진 않을거구 하고 싶은건 다 해보고 싶은 마음이니 너무 걱정하시진 않으셔도 돼용❤️ 그리고 요즘 부모님이랑 보내는 시간이 많아져서 그 순간 순간이 의미 있게 느껴지구 마음이 따뜻하게 차오르는 느낌도 많이 받고 있어서 상처 회복에 많이 도움 되는 것 같아용ㅎㅎ 부모님이랑 또 언제 이렇게 시간을 함께 많이 보내보겠어요.. 비록 힘든 일을 겪었지만 한편으로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많이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전화위복이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쌤 날씨가 풀리는 듯하더니 마지막 꽃샘추위인가봐요.. 그래도 며칠 뒤면 완전 봄 날씨가 된다고 하니 그때까지 꼭 따뜻하게 입으시구 건강히 잘 지내시길 바라용❣️ 저도 잘 지내다 또 궁금한거 생기면 슬그머니 찾아올게용 쌤🫶 오늘도 정성 가득한 상담 감사했습니당☺️❤️
사품
2025.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