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재밌는 상담이였네요 너구리 귀가 간지럽겠네요 ㅋ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이상한 가게 전천당 사진 올려요)
Catharina
2025.03.18
다이어트 잘되서 붓기가 얼른 빠졌으면 좋겠어요 약이 효과가 있어야할텐데요 낼부터 본격적인 유산소운동+약효과 기대해볼게요 (너구리 닮은 사진 투척해요)
Catharina
2025.03.18
정말 용하십니다. 잘봐주십니다. 정말 용하십니다. 잘봐주십니다. 최고십니다.
Whitee
2025.03.18
오빠하고 소통하고 여운이 남아 선생님하고 상담하고 재회 했지만 급발진을 막기위해 선생님의 조언이 필요해요
gina
2025.03.18
너무 잘맞추셔서 놀랬네요... 헤어진적이없는데 무슨 재회냐고 말씀해주셨을때....울컥했습니다.. 다시 만날그날을 기대해볼께요🙏🙏🙏
마이웨이79
2025.03.18
새벽에도 쌩쌩하게 상담받으시는 선생님. 건강도 걱정됩니다. 오늘도 좋은 상담 감사해요.
드립
2025.03.18
아는 분이 상담하시는걸 옆에서 보고, 괜찮아서 저도 따로 상담 받아 보았습니다. 제가 물어볼 생각도 못 했던 것들도 많이 알려 주려고 하셔서 만족해요. 재상담 의사 있습니다. 즐겨찾기했어요.
해븐
2025.03.18
3월 말에서 4월 초에 재회한다 해서 기다리고 있어요. 전화하자 하면 피하다가 전화할 거라고 하셨는데 제가 너무 불안해서 전화하자는 이유를 카톡으로 정리해서 보냈더니 안 읽네요..ㅠㅠ
레아린
2025.03.18
선생님 언제나 상담 잘 들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해요 항상 비슷하게 흐름이 나와서 다행이에요
레아린
2025.03.18
새벽에도 쌩쌩하게 상담받으시는 선생님. 건강도 걱정됩니다. 오늘도 좋은 상담 감사해요.
드립
2025.03.18
새벽에도 쌩쌩하게 상담받으시는 선생님. 건강도 걱정됩니다. 오늘도 좋은 상담 감사해요.
드립
2025.03.18
저와 상대 사이에 큰 문제 없는 걸로 보이고, 별 거 아닌 사소한 일이다 ~ 말씀해주신 것처럼 '오늘 한 대화를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고 마음 편하게 잘 잤으면 좋겠다'고 방금 연락 받았어요..! 흐름도 봐주신 것 처럼 문제없이 잘 흘러갔으면 좋겠어요 따뜻하고 재밌는 상담 너무 감사했습니다 💛
밍무미
2025.03.18
쌤 감사해요!! 갑자기 연락 끊겨서 짜증났는데 정말 자세하게 봐주시고 짧은시간안에 많이 봐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자주 오겠습니당 💖💖💖
화수아
2025.03.18
정말 용하십니다. 잘봐주십니다. 정말 용하십니다. 잘봐주십니다. 정말 용하십니다. 잘봐주십니다. 정말 용하십니다. 잘봐주십니다.
Whitee
2025.03.18
새벽에도 쌩쌩하게 상담받으시는 선생님. 건강도 걱정됩니다. 오늘도 좋은 상담 감사해요.
드립
2025.03.18
새벽에도 쌩쌩하게 상담받으시는 선생님. 건강도 걱정됩니다. 오늘도 좋은 상담 감사해요.
드립
2025.03.18
핵심을 딱딱 짚어주셔서 고민이 확 풀렸어요! 정말 신기하고 놀라웠습니다.
미호3
2025.03.18
선생님 상담 덕분에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감사합니다.상담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미호3
2025.03.18
새벽에도 쌩쌩하게 상담받으시는 선생님. 건강도 걱정됩니다. 오늘도 좋은 상담 감사해요.
드립
2025.03.18
새벽에도 쌩쌩하게 상담받으시는 선생님. 건강도 걱정됩니다. 오늘도 좋은 상담 감사해요.
드립
2025.03.18
진짜 오늘도 용기 제대루 얻고 갑니다 . 👊!!! 징타로님 뵙거오면 기도원력같은 좋은 기운이 솓구치는거같아요 ㅠ ㅠ제맘속 팅커벨 ㅋㅋㅋㅋ🪽 오늘 타로도 역시나 다맞추시구 ㅠ 제가 생각했던것들 진짜 확실해져서 더 소름 ㅜㅅ ㅜ 조언 봐주신거 또 되새기면서 나뿐일 방지해볼께용 🙏🏻!! 항상 감사하구 덕분입니댜😍
블리블리_
2025.03.18
저번에 이어 친절한 상담 감사 합니다 ~^^* ㅎ 막판에 계속 씹혀서 정리 한건데 흐 내가 또 연락해서 기분은 나쁘지만 먼저 연락 오기만을 기다리는거 포기하고 마침 날씨가 도와줘서 ㅎ 잘 흘러 가야 할텐데 ㅎ 쿨한 자세 유지 하겠습니다 ㅎ
yeony
2025.03.18
앗!! 이런 우연이.. 너무 놀랐지모에요~ 쌤하고 통화하고 더 빨리 화해가 하고싶었나봐요.. 아직 서로의 마음과 앞으로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마음이 좀 편한거같아요 ^^
하루나
2025.03.18
선생님,,,저는 괜찮은거 같다가두 왜이렇게 불안할까요,,?ㅠ 그럴때마다 선생님께 전화 드리는거 같아요 ㅠㅠ
bani77
2025.03.18
샘말대로 눈치보고 있었나봐요!!! 일주일안에 연락온다고 했는데 정말 4일만에 연락 왔어요!! 근데 뭐라고보낼수 있는게 아니라서 기다릴께요 샘 진짜 샘만 믿고싶어요!!
보롱롱
2025.03.18
선생님 마음이너무아파여ㅠㅠㅠㅠㅠㅠ 쌤말대로 이루어졌으면 조케써요,,
원1234
2025.03.18
선생님 만난 이후로는 다른 사주상담은 받기 어려울 정도로, 너무 속이 뻥 뚤리는 통찰력있는 상담 감사해요!! 😊 애정 뿐만 아니라 오늘은 부동산도 여쭤봤는데 덕분에 마음 편히 잘 것 같아요~ 명확한 말투에, 현명한 상담 최고♡
hah_77
2025.03.18
채원입니다ㅠ 동생한테 또 장문으로 보내고(카톡으로 내 상황 설명+사과) 방문앞에 미안하다고 불닭볶음면도 놔뒀어요 하ㅡㅡ 진짜 내가 잘못한게 없는데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지만 한지붕 아래서 같이 사니까 서로 충돌하는 상황은 피하고 싶더라고요ㅠㅠ 그리고 염치불구하고 드리는 말씀이지만 이번 동생과의 갈등 잘 풀리고 동생 마음도 좀 풀릴 수 있게 기도 부탁드릴게요ㅠㅠ휴 집에서는 몸도 마음도 좀 편하고 싶은데 뜻대로 안 풀리네요ㅠㅠ
읷읽
2025.03.18
방울대신쌤 흐름체크겸 겸사겸사 전화드렸는데 반갑게 반겨주시고 넘 감사해요 코인끊겨서 끊어졌지만 한마디라도 더해주시려는 말씀도 감사합니다~~ 하루에 몇번씩 내가왜만나나 이생각 드는데 잘하는 날이 오겠됴 ?ㅋㅋ 좋은밤되세요 🫡🙏💙
0_0
2025.03.18
후기를 자꾸 쓴다는 건 상담을 많이 받았다는 뜻이겠죠? 그만큼 좋은 선생님 이십니다.
드립
2025.03.18
매번 정확하고 친절하셔서 좋아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ㄷㅓㄷㅓ
2025.03.18
항상 잘들어주시는 쌤♡♡ 이젠 결심이 섰으니 생각한대로 행동해보려고요. 항상 격려와 응원 전적인 믿음 감사합니다.
4589
2025.03.18
차분하시고 편안한 상담 감사합니다~~~ 어떻게하면 좋을지 방향성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리유키
2025.03.18
차분하시고 편안한 상담 감사합니다~~~~~ 어떻게 좋을지 방향성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노리유키
2025.03.18
후기를 자꾸 쓴다는 건 상담을 많이 받았다는 뜻이겠죠? 그만큼 좋은 선생님 이십니다.
드립
2025.03.18
언제나 큰흐름은 다르지 않았고 성향 잘맞춰주시는 예슬쌤👍👍👍 공감도 잘해주시고 항상 위로와 격려도 큰 힘이되네용 너무 감사해요💕💕
노리유키
2025.03.18
항상 쌤을 찾으면 장콜로 갑니다 그만큼 편안하고 속시원하게 공수내려주세요 쌤 곧 또 소식들고 찾아뵐게요 ㅎㅎ
미희_
2025.03.18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노리유키
2025.03.18
제가 자주 찾는 쌤이에요! 여기에서 가장 정확하고 때로는 엄청 현실적이세요! 저는 항상 고민있을때 쌤한테 와요! 항상 감사합니다아아아 😄♥️
yejin_22
2025.03.18
궁금한 분에 대한 속마음 관계흐름을 자세히 봐주셔서 도움되었어요. 늦은 시간 상담 감사드려요.☺️🙏🏻
peachtree
2025.03.18
후기를 자꾸 쓴다는 건 상담을 많이 받았다는 뜻이겠죠? 그만큼 좋은 선생님 이십니다.
드립
2025.03.18
대박이에요 ㅋㅋㅋㅋ전화 받자마자 아무 얘기도 안했는데 그 분 알라면 아직 멀었다고 확실히 말씀주시고 ...어떻게 생년월일도 말씀 안드렸는데 저에 대해, 상대방에 대해 다 알고계시는지 너무 신기했어요 ......짝사랑 상담했는데 앞으로 연애상담 늘봄 선생님한테만 하려구요 ㅋㅋㅋㅋ💕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음이 편해졌어요 !!!!!!!!후기 잘 안남기는데 너무 신기해서 남깁니다
박채윤
2025.03.18
완전 용하십니다! 상담 친절하게 잘 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요!!^^
쌈바의_여인
2025.03.18
후기를 자꾸 쓴다는 건 상담을 많이 받았다는 뜻이겠죠? 그만큼 좋은 선생님 이십니다.
드립
2025.03.18
후기를 자꾸 쓴다는 건 상담을 많이 받았다는 뜻이겠죠? 그만큼 좋은 선생님 이십니다.
드립
2025.03.18
쌤 후기가 하나 남아서 또 써요ㅎ..ㅎ 상대방 속마음 궁금하시거나 상대방에 대해 모르겠는게 있는 분들 모두 여기 오셔서 타로 보세요!!!! 제가 조금 잊고 있던 상대방 성향을 말씀 해주셔서 놀랐어요... 잠시 까먹고 있었거든요😓 진짜 일반 타로랑 다르신 것 같아요 오히려 신점과 비슷 ... 솔직히 저 타로 신점 진짜 많이 보는데 쌤이랑 통화할 때는 뭔지 모르게 안정감이 들어요 ... 워낙 차분하셔서 그런가 이번달안에 연락 온다면 쌤께만 평생 타로 보고싶어요ㅋㅋㅋ 꼭 연락왔으면 좋겠어요ㅠ 근데 최씨 만나고싶기도 한데 관심도 없어보여가지구 저 왜이러죠 오락가락 ... 꼬옥 연락 오고 그냥 제가 걔 버리고 최씨 만나는 상황이 왔음 좋겠네요 키키키 못됐나요? 주저리 주저리 ㅠ 죄송해요 쌤 근데 진짜 거짓말이 아니라 편안해요 .... 공수도 계에속 일정하시구 ㅜㅜ 조만간 또 뵈러올거같네요 돈 아껴야하는데에 ㅜㅜ 불안한 맘 잠재우러.. ㅋㅋㅋ 쌤 감사해요 꽃샘추위 조심하세요!!! 💕💕💕🩷🩷🩷🩷🩷💕💕💕🩷🩷🩷 이번달 기다려볼게용
Imqueen
2025.03.18
쌤 너무 좋은 말씀 많이 해주셔서 감사해여 ㅎㅎㅎ 아침에 부랴부랴 상담했는데 잘 봐주셔서 하루 좋게 보냈어요!! 또 뵈러 올게요🩷
Imqueen
2025.03.18
고민 잘 들어주시네요ㅠㅠ 잘 생각해보고 움직여야겠습니다ㅜㅜ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dudzinn
2025.03.18
예빈쌤은 너무 소름돋게 잘맞춰여 상담하실때마다 항상 친절하게 맞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시은짱
2025.03.18
선녀님을 처음뵈었던게 벌써 재작년이라는게 믿기지 않아요! 처음엔 애정, 그 다음에는 이직, 그리고 지금은 금전, 부업까지 꾸준히 상담받고 있는데, 너무 용하셔서 항상 신기한 마음 뿐입니다. 작년 10월 이직도, 올해 4월 남자친구 교육으로 인한 공백기도.. 기타 사적인 것 몇가지 등등... 항상 몇 월까지 딱 맞아 떨어지는 것을 보면 너무너무 신기해요 무엇보다 좋은 건 선녀님 점사를 듣고나면 걱정되거나 불안하지 않아요. 굉장히 명료하고 여러가지 방향의 해결책을 제시해주시거든요. 결과만 딱 맞추는 것이 아니라 과정과 그 과정의 원인들도 하나하나 짚어가면서 나의 인생을 함께 가꾸어 가는 느낌이에요. 과거를 후회하지 않고 미래의 방향성을 잡도록 도와주는 멘토 같은 상담이에요. 어쩌면 가장 힘든 그 시기에 선생님을 만난게 제겐 행운과도 같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원동력을 잃지 않고 꿈꿨던 것들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셨어요. 아쉬운 마음에 오늘 너무 오래 붙잡고 있었어요. 목 건강 잘 챙기시구 앞으로도 꾸준히 오래오래 뵙고 싶어요~~~ 다음에는 점사대로 꼭 노력해서, 제 희망처럼 꼭 현지 취업 성공해서 돌아올게요. 항상 감사해요~~~
감자빵
2025.03.18